애드블럭을 제거하거나 잠시 꺼주세요.


※ 자료설명 ※

교인관리 등록수 무제한!!

교인관리 관리자 무제한!!

막강한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몰지식한 사람들로 인해 무제한 성도관리 프로그램은 유료로 변경됩니다.

단, 기멀전 시크릿코드를 가지고 가입하시는 분에게만 동일한 혜택을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크릿코드는 상단의 시크릿정보 풀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프로그램 이용을 위한 배경안내 #####

 

1. 무료의 범위

교인관리 프로그램을 무료로 푸는 것은 재정을 굳이 사용하지 않으면서 교인관리를 할 수 있도록 등록 제한을 푸는 것입니다.

재정을 사용해야할만큼 규모가 있는 교회라면, 모바일과 재정관리에 필요한 경비는 따로 지불하셔야합니다.

 

2. 플렛폼 서비스

교인관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또다른 이유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교회와 목회자가 많아지면 성도관리가 체계적으로 자리잡히고 이로인해 교회의 내실이 탄탄해지길 바라는 선교적 마인드와 이후 성장한 교회의 유료결재가 많아지면 프로그램 개발사의 수익이 증대되는 실질적인 이유에서 였습니다.

이를 위해서 플렛폼 서비스의 형태를 빌려와 처음부터 쓰지않는 기능으로 비싼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필요한 기능만 알차게 구입해서 사용하는 방식을 채택한 것입니다. 재정도 그런 부분에 속합니다.

 

기멀전 시크릿코드를 이용하여 교인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분들은 이점을 숙지하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멀전 시크릿코드 사용 교회는 교인관리는 전면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유료결재 비용은 30%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png

 

 

개척교회, 미자립교회는 교인관리가 프로그램이 꼭 필요하지만, 월요금이 부담이 됩니다. 

이제 부담없이 막강한 교인관리 프로그램을 제약없이 사용하세요.

 

큰교회에서는 필요한 기능을 추가기능으로 부담없는 비용으로 선택적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프로그램 주요 기능

 

spec1-2.png

 

spec2-1.png

 

spec3-1.png

 

spec4-1.png

 

spec6-1.png

 

spec7-1.png

 

프로그램 특징

광범위한 성능의 친숙하고 뛰어난 성능

미니스트리의 윈도우즈 응용프로그램은 컴퓨터의 광범위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빠르고 더 효율적인 입력작업이 가능하므로 관공서,병원,은행권처럼 교회관리 행정용으로는 윈도우즈응용프로그램이 가장 뛰어난  업무환경입니다.

 

 

다양한 플랫폼 호환성

모바일 뿐만아니라 맥북, 리눅스 등 플랫폼에 상관없이 모든 유형의 시스템에서 원활한 환경이 지원됩니다. 어느곳에 있더라도 성도연락처나 심방 등 필요한 사역를 할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안정성

세계 최초의 글로벌 인증기관인 써트(Thawte)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디지털서명을 인증받은 신뢰성이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PC와 서버 사이에 송수신되는 모든 정보는 인터넷뱅킹 등과 동일하게 암호화된 암호화수준 256bit의 보안서버(GeoTrust SSL)를 적용하여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그리고, 일일 6회의 백업서비스를 통해서 재해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신속하고 편리한 지원

자동업데이트기능은 항상 최신 시스템을 유지하며, 원격지원시스템을 통해서 빠르고 친절한 고객서비스를 합니다.
교회업무의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컴퓨터가 서툴거나 능숙한 사용자 모두에게 쉽고 익숙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상호작용하는 프로그램

탐색기형태의 조직관리, 환경설정, 검색결과편집, 증서편집 등은 고정적인 사용법에 치우치 않고,  교회실정에 맞게 프로그램환경을 자체적으로 설정할수 있도록합니다.  프로그램사용에 숙련될수록 개교회의 특성을 잘 살릴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비용과 질높은 서비스

미니스트리의 오랜 실무경험과 기술력은 고성능 엔터프라이즈급 프로그램과 막강한 성능의 서버, 빠른 고객지원과 유지관리 모두의 가격을 낮추었습니다.
교인수, 사용자 아이디수에 대한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사용교회 (가나다순)

 

 

데이터 변환 신청방법

[email protected]으로 교회명, 연락처와 함께 데이터를 보내주시면됩니다.

기존 데이터파일을 pc에서 찾기 어려우시면 저한테 직접 전화주시면 원격으로 찾아드립니다.


연락처 010-9391-0386

 

제작사 홈페이지

http://ministry.co.kr/

 



※ 자료현황 ※
등록일 : 2017-07-15 06:38:02 / 문서노출 : 12264 / 다운로드 5


※ 파일 다운로드 ※
파일 이름 : spec6-1.png (111.2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