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카툰 산수도인 별자리운세 (4월총운)

첨부 1


물병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새로운 사람, 새로운 물건, 새로운 마음....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아주 적당하고 좋은 시기입니다. 새로운 동료, 친구, 이웃, 애인 등이 생길 수 있는 기회가 포진해있는 한 달이네요. 새로운 물건을 사들이거나 쇼핑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헌 것은 버리고 새로운 것들로 주변 상황이 바뀔때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새로운 운동이나 모임을 시작해도 좋겠습니다. 외국어나 평소 하고 싶었던 것에 대한 강좌를 듣는 등 배우고 노력하는 모습 속에서 좋은 기운을 얻을 것입니다. 또한 그런 과정에서 평생 함께 갈 수 있는 동료나 동반자를 만나게 될 수도 있겠구요.

애정운에도 좋은 기회와 우연이 포진되어있습니다. 친구들이 연인을 소개시켜주겠다고 하거나 영화처럼 우연한 장소에서 이성을 만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들은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불어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당하겠네요.

이번 달에는 금전적으로는 큰 걱정을 덜게 될 것입니다. 지출보다는 수입이 많아서 넉넉하게 자금을 운용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럴 때 저축상품을 늘리거나 보험상품을 늘리는 등으로 하여 재테크를 시작해보아도 좋겠습니다.

행운의 날짜 : 2,11,16,27
행운의 물건 : 목걸이
행운의 장소 : 매표소
행운의 색상 : 하늘색



물고기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가깝지만 먼 관계......

심리적으로는 어느 정도 안정을 찾게 되는 시기입니다. 과거로부터 벗어나 이제는 자신의 현재에 대하여 충분히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나아고자 하는 방향을 정확히 알고 노력한다면 단기간에도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가까운 친구들 혹은 동료들과 의견이 맞지 않거나 혹은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냉랭한 기운이 느껴지는 관계 때문에 마음 고생할 수 있는 한 달입니다. 예전에는 찰떡 궁합을 보이던 친구인데 이번만큼은 의견이 다를 수 있겠네요.

애정운은 좋은 편에 속하는 한 달입니다. 특히 싱글인 분이라면 당신을 매혹시키는 이성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상대는 평범하기 보다는 어느 정도 개성있는 스타일일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의 사람들은 상대방이 유난히 멀게 느껴지는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재물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동안 투자하고 노력했던 것에 대한 보상과 이익을 얻는 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보상을 얻는 시기이므로 횡재수도 약간 따른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번 달 재물이 넉넉하다고 해서 오바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행운의 날짜 : 1,18,26,28
행운의 물건 : 모니터
행운의 장소 : 비디오가게
행운의 색상 : 연보라



양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혼란스럽고 그리고 매혹당하고....

심리적으로 안정을 되찾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과의 의견충돌로 인해 갈등관계가 생길것으로 보이네요. 자기 주장만 고집하지 않는다면 원만하게 해결될 것입니다. 갈등이나 충돌보다는 마음의 안정을 먼저 찾는 것이 우선되어져야 하겠습니다.

장거리의 여행이나 무리한 운동은 삼가야합니다. 이번 달은 심리적으로 안정을 취해야 하기 때문에 몸을 과격하게 움직인다면 사고수를 피하기 어렵겠습니다. 무언가 새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은 강하나 뜻대로 되는 것이 없겠네요.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보아야 하겠습니다.

사랑은 평범하지 않는 스타일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어색하고 나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점차 상대방에게 빠져들게 될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은 상대방과 매우 편안한 관계로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주변 사람들과의 모임이나, 미팅 등에서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제안을 받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 제안은 결국 당신의 재물에 도움이 되는 제안일 확률이 높으니 받아들이면 좋을 것입니다. 친구들과의 돈 거래도 삼가야 하는 시기이니 명심하세요.

행운의 날짜 : 1,14,20,30
행운의 물건 : 운동기구
행운의 장소 : 방송국
행운의 색상 : 스칼렛



황소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잠시 방황했다가 안정을 되찾는 때!...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시기이지만 또 금세 풀어지기도 할 것입니다. 따라서 어느 한 순간 극도의 스트레스로 인해 마음이 불편했다가 또 시간이 흐르면 금세 편안해지는 과정들이 반복되겠습니다. 그러니 너무 예민하게 굴거나 불안해할 필요는 전혀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새로운 사람들, 친구들과의 모임 등 참석하는 것에 대해서 귀찮아하지 마세요.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테니 말입니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싶다면 지금이 그 시기입니다. 당신에게 좀 더 투자하고 시간을 쓰도록 하세요.

싱글이신분은 솔직담백한 모습으로 이성에게 다가가야 할 것입니다. 꾸밈이 있거나 불필요한 내숭을 떤다면 성공할 확률은 거의 없기 때문이지요. 외모도 평범하지 않은 독특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커플이신 분은 상대방과 여지껏 해왔던 데이트 방식 말고 새로운 방식으로 해보는건 어떨까요?

뜻밖의 제안을 받거나 아르바이트를 소개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로 인해 고민은 좀 되겠지만 충분히 재물적으로 구미가 당기는 제안이 들어올 수 있으니 충분히 고려해본다음에 실행에 옮겨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큰 변화가 닥치는 시기이니 아끼는 것만이 최선입니다.

행운의 날짜 : 9,19,21,27
행운의 물건 : 예쁜 그릇
행운의 장소 : 레코드점
행운의 색상 : 크림슨



쌍둥이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복잡한 마음따라, 시간이 흐르는 때!...

나른하고 권태로운 마음이 드는 시기입니다.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처럼 마음도 괜시리 흔들리는 시기이지요. 왜 흔들리는지, 왜 복잡한건지 이유도 잘 모르는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책임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니 혼동스럽겠습니다.

이런 때에는 무조건 여행이나 레포츠 등을 통해 잡생각을 없애는 것이 최선입니다. 계속 생각해봤자 답도 없고, 풀리지도 않는 일들이라면 지금 당장은 그냥 내버려두는 것이 상책입니다. 많이 몸을 움직이고 밖으로 나가도록 하세요.

싱글이신분은 엉뚱한 이성과 엮이게 될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특히 사랑에 빠져서는 안될 신분의 사람과 불장난 같은 사랑에 빠져들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커플이신 분은 상대방에게 괜시리 특별한 불만은 없지만 짜증만 나구 시큰둥해지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보통인 한 달입니다. 수입과 지출이 원만하니 특히 자금이 여유롭지도 그렇다고 빠듯하지도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 달은 투자는 금물입니다. 저축을 더이상 늘리는 것도 무의미하겠네요. 그냥 재테크에 대해서는 생각안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행운의 날짜 : 5,11,25,28
행운의 물건 : 시계
행운의 장소 : 공항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게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특별한 일들이 생기는 때!...

주변상황도 당신의 마음도 약간 어수선하기는 하겠지만 특별한 일들이 생길 수 있는 기회가 많은 시기입니다. 그러니 기회가 닿는다면 마음껏 행동하고 성취하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운이 열려있는 시기이니 말입니다.

의존적인 마음보다는 독립심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주체적으로 움직이고 행동하고 사고하는 것이 행운을 불러올테니 말입니다. 특별한 장소나 지역으로 초대를 받는다면 부리나케 참석하도록 하세요. 당신을 즐겁게 해줄 일들이 많을테니 말입니다.

싱글이신 분은 마음을 열고 이성을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사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을테니 말입니다. 커플이신 분은 상대방이 멀게만 느껴져 마음이 씁쓸해지는 한 달이겠습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캐치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업무적인 성과가 오르고 승진의 기회가 생기는 한 달입니다.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그만한 보답을 받겠는데요, 연봉이 오르는 등 좋은 처우를 받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적극적인 태도와 자신감으로 업무를 대하도록 하세요.

행운의 날짜 : 4,9,12,20
행운의 물건 : 도시락
행운의 장소 : 시청
행운의 색상 : 비취색



사자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스스로에 대한 강한 믿음이 필요한때!...

자신감을 되찾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자존감이 떨어져 있었다면 당당함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특별히 노력하지 않아도 잘되는 것들이 많습니다다. 밀린 일들이나 중요한 계획을 추진하기에 좋은 때이니 적극성을 가지고 일에 임해보세요.

모임도 많고 친구들을 만나야 할 일도 많은 시기입니다. 친구들과의 관계에서는 적극적인 태도가 필수이니, 날 좋고 시간이 되는 날 먼저 친구들에게 연락해 약속을 추진해보는 건 어떨까요? 뜻밖의 당신의 행동에 친구들이 호감을 느끼고 기껏이 당신과 함께 보내줄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은 아직 인연을 만들기에 부족한 시기로 보여집니다. 이번 달은 그냥 자신에 대한 생각, 자신을 위한 시간으로 보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커플이신 분은 사랑이 조금씩 안정을 되찾게 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기면서 다툼이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자금이 쪼들리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월 중반에 들어서 지인의 도움으로 새로운 일을 하게 되어 부족한 자금을 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몸은 고단하겠지만 고단한만큼 재물을 얻겠습니다.

행운의 날짜 : 3,16,21,25
행운의 물건 : 텔레비전
행운의 장소 : 산
행운의 색상 : 카키색



처녀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혼자 지내는 것이 상책!...

이것저것 해야할 것들도 많고 만나야 할 사람도 많지만 지금은 그냥 혼자 조용히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일도 왠만하면 혼자서 처리하고 진행하는 것이 속편하고 실수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이번 달은 되도록 대인관계에 있어 나서지 말고 차분히 주위를 둘러보며 지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계획은 처음엔 여러 가지 문제가 있지만 점차적으로 좋아지니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성급하게 판단하고 포기하거나 취소해서는 안됩니다. 손실이 막심할테니 말이죠. 일대일의 관계는 아주 좋지만 여러 명을 한꺼번에 대해야 한다면 스트레스는 불가피하니 노력이 필요합니다.

싱글이신 분은 혼자서 조용하게 사색하거나 돌아다니는 것이 어설픈 다른 사람과 있는 것보다 나을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은 상대방에게 다소 무관심하게 대해지게 되는 시기일것입니다. 당신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차서 상대방에게 신경써줄 여력이 없는 한 달이네요.

지출은 아에 피하는 것이 좋은 한 달입니다. 재물운의 흐름이 꽉 막혀있는 형국입니다. 수입이 있어도 나가는 것이 더 많습니다. 초절정 긴축재정만이 이번 달에는 살길입니다. 갖고 싶은 것이라던가 여행, 이동 등은 이번 달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날짜 : 2,16,23,26
행운의 물건 : 레이스손수건
행운의 장소 : 전시회장
행운의 색상 : 아쿠아마린



천칭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조화로운 삶이 필요한 때!...

주변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야 합니다. 특히 이번 달은 협동, 단체, 신뢰 등을 마음 속에 새기고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을 최소화 하면서 지내야 좋습니다. 더 많은 것들을 동료, 친구, 애인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세요.

나의 능력을 보란 듯이 과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이니 지금 당장 성과가 나쁘다고 하여 굳이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조만간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이니 말입니다. 좀 비굴하더라도 상사에게 잘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싱글이신 분은 대쉬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데, 그 사람이 마음에 들지 않아 골머리를 앓게 될 수 있겠네요. 최대한 거리를 두고 눈치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은 상대방과 편안한 관계를 이루며 한 달을 보내게 되겠네요. 여행을 떠나도 좋겠습니다.

뜻밖의 일들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고 기대하지 않았던 소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일을 부탁하는 사람들이 많겠네요. 투자부분에 있어서는 많은 것들을 잃었다고 생각했지만 조금씩 만회하게 될 것이니 초조해 하지 않으셔도 될 것같네요.

행운의 날짜 : 6,16,26,28
행운의 물건 : 다이어리,일기
행운의 장소 : 다리
행운의 색상 : 초록



전갈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피로에 흔들리기 쉬운 때....

나른하고 졸린 무기력한 한 달입니다. 작은 스트레스에도 큰 피곤을 느끼게 되면서 늘상 해오던 일에도 시큰둥해지면서 모든 것이 귀찮아질 것입니다. 여기에 주변 사람들도 당신에게 반감을 표시하고 당신의 눈치만 보게 되니 이런 것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확률도 높겠네요.

인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지금 당장 하고 있는 일이 귀찮고 짜증나고 관계를 맺는 사람들과 관계를 끊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섣불리 결정했다가는 처절한 외로움과 자금난에 시달릴테니 말입니다. 지금은 그냥 신중히 생각하면서 본인의 앞날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이 최선입니다.

싱글이신 분은 아주 뜨겁고 짜릿한 사랑이 찾아오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눈빛만 봐도 마음이 통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만큼 매력적인 여성이 당신에게 찾아들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은 서로 간에 대화를 좀 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너무 단절된 느낌이 드는 한달일테니 말입니다.

재물은 풍족한 한달일것입니다. 이것저것 스스로 사치하거나 불필요한 물건을 구매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원만하게 당신에게 재물은 들어오고 있는데 이걸 비축하지 않고 써대기만 한다면 문제겠죠. 당신의 재물은 스스로가 지켜야 함을 잊지 마세요.

행운의 날짜 : 8,14,19,23
행운의 물건 : 카페라떼
행운의 장소 : 노래방
행운의 색상 : 다크블루



사수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두려움은 없애고 적극적으로 당당하게!...

강한 독립심을 갖게 되는 때입니다. 내 주장을 강하게 표현하게 되고 숨어 있던 용기를 발휘하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그로 인해 긍정적인 효과와 부정적인 효과가 동시에 올 것으로 보입니다. 자기 주장을 내비치는 것은 좋지만 너무 강하게 어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외모와 자존심에도 많은 신경을 쓰는 때이므로 뜻밖의 사람들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더구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붙게 되면서 스스로 자신감도 갖게 되는 시기이겠네요. 나의 숨겨진 재능에 대해 관심을 갖고 새로운 분야로 진출해도 좋겠습니다.

싱글이신분은 본인이 깜짝놀랄정도로 이성이 꼬이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본인에게 관심을 표현하는 사람이 많아서 누굴 선택해야 할지 몰라 난감하겠네요. 커플이신분은 상대방과의 관계에서 지리멸렬한 감정을 느끼게 될 확률이 높겠습니다. 삼각관계에 휘말릴 확률이 높겠습니다.

말일 경 심한 재물폭풍에 휘말릴 위험이 있습니다. 그동안 무분별하게 쓴 금전 때문에 카드폭탄이라던가 현금폭탄을 맞게 될 수 있겠는데요. 이번달은 심각하게 긴축재정을 고려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행운의 날짜 : 4,11,21,29
행운의 물건 : 초콜렛
행운의 장소 : 매표소
행운의 색상 : 적자색



염소자리
4월 1일 - 4월 30일 : 변화가 필요한 시기!...

과감하게 진로변경을 고려해야 할 때입니다. 많은 부분에 대해서 고민을 하게 되겠지만 무엇보다도 스스로 변화해야 한다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들것으로 보이네요. 그간 생각해온 것들이 있다면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 지켜가는 것이 최선입니다. 신체적으로는 작은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놀이기구나 장거리의 여행이나 이동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되도록이면 음주나 늦은 귀가길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철저히 대비하여 작은 실수와 사고들을 피하는 것은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사랑은 큰 문제없이 조용히 진전될 것입니다. 싱글이신분은 너무 소극적으로 상대방에게 다가서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가려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커플이신분은 이렇다, 저렇다 할 관계의 진전이 없어 답답함만 느껴지고 마음은 무거운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일에 있어서는 성과가 많은 시기입니다. 그로 인해 보너스가 따르거나 연봉이 오르는 등 업무에 대한 보답을 보겠네요. 횡재수도 있어 사소하지만 이벤트 당첨으로 인해 경품을 얻게 되거나 적은 금액의 복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리겠네요.

행운의 날짜 : 8,10,26,30
행운의 물건 : 오래된 동전
행운의 장소 : 옷가게
행운의 색상 : 연지색









모두들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ㅡ^♡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