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기타 'SBS 뉴스추적' 참 너무하네요

첨부 1


어제 밤에는 참 열 많이 받았습니다.  SBS 에서 "통일교 납치 감금사건" - 키요미 13년 만의 귀향 이란 제목으로 방송하기에 호기심을 가지고 시청하였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통일교를 선전하고 기독교를 납치 감금이나 하는 종교로 비하 하는 내용을 보여주더군요.   황당하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사건을 취재하려면 제대로 해야지 ....

집단 세뇌공작으로 아들과 딸들을 가족으로부터 떼내어 합숙시켜 가정을 파괴하고 , 통일교로 부터 자식들을 찾아오려는 부모들은 그렇게 나쁜 사람들로 매도하니... 참 !

SBS 내부인과 통일교의 밀착이 깊은듯 느껴집니다.

 

요즘은 여기 저기서 왜 이렇게 이단 들이 일어서는지 모르겠습니다.

회사에서도 구원파 소속의 직원이 지속적으로 그들의 종교를 전파하는데 .. 그 대상은 교회 다니는 직원들입니다.

웃기는 일이지만 잘 먹히고 있습니다. 도대체 교회에서는 무얼 가르치는지...

문제는.. 믿지 않는 사람들도 교회 다니는 직원 보다는 구원파 직원을 더 경건한 사람으로 생각 한다는 것입니다.

현재의 여러 교회가 하도 혼탁하다보니 자신들이 섬기는 교회와 그 신학적 교리와 배경에 대한 확신이 흔들려서,

옛 신우회 형제들 일부도 구원파가 이단이 된것은 기성교회의 정치적 음모라고 생각하고 그들의 주장에 미혹 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걱정이 되네요.  오늘도 한 친구와 약간의 논쟁을 ...

 

인천은 각종 이단세력들로 인해 시끄럽습니다. 신천지, 여호와의 증인, 통일교, 구원파, 등등....  너무 많습니다.

교회공동체가 하나님 말씀으로 바로서지 못하여 이러한 부끄러움을 당 하는듯 합니다.

양적인 성장도 중요하겠지만 이제는 질적인 성장을 꾀할때 인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에게 모두 먹힐것 같습니다.

 

참 열 많이 받습니다. ....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4

최영욱 2010.10.07. 23:07

저는 열받아서 중간에 꺼버렸습니다.ㅡㅡ

이용묵 2010.10.08. 05:54

참 안타까운 현실에서 우리는 정면돌파해야할때가 온거 같습니다.

profile image
김세광 2010.10.08. 10:54

어이 없는 일이 다 있네요 저는 TV 가 없어서 못봤는데 가만히 있어서는 안 될 일이네요 ㅠㅠ

기존 교회 성도들과 가르치는 분들에게 거룩과 성화에 대한 바르지 못한 삶의 모습들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안타깝습니다. ㅠㅠ

profile image
임재수 2010.10.08. 15:33

저도 제목보고서 봤는데...^^

무엇이 진실인지를......제대로 보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안타까웠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