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질문 개인 웹하드 이용자 서비스 실태 조사및 만족도 조사

첨부 1


샬롬~ 열악한 서버상황에서 적절한 공유를 위해 개인 웹하드를 베타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이신 5분께서는 그동안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만족도 및 평가를 뎃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좋은 서비스를 위해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초기 대용량 업로드가 지원되지 못했던 점은 서버 바이러스로 지난 백섭이후 해결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지금도 그러한지와 다른 좋은 안건 있으시면 조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4

박인규 2005.07.05. 00:20
전도사님의 배려로 지금 웹하드를 사용중에 있습니다. 전에는 5메가 정도 넘으면 에러가 생겼는데 지금 18메가 정도 되는 파일을 업로드 해 보니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쪼개서 올려놓은 파일 정상파일로 다시 등록해야 겠군요.. 아주 좋습니다. 조금더 개선되었으면 하는 내용이라면 업로드나 다운로드시 완료된용량 남은용량등 현재 진행상황이 일반 아이디스크나 FTP 같이 표시가 되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속도개선이 될수 있다면 금상첨화 이겠고요. 한가지 더 될수있다면 웹하드를 열어놓은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에 등록이 될수 있으면 편리하겠습니다. 그러면 탐색기에서 바로 업을 할수 있으니까요. 메시저 중에 하나인 ICQ 같이 말이죠..(사실 메신저는 ICQ 밖에 다른것은 안써봤지만..) 훔.. 또하나는 폴더째 업로드가 될수 있으면..하고...ㅎㅎㅎ 사실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하고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profile image
유종욱 2005.07.05. 00:20
저도 두목님의 배려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출장중 업무처리후 파일 관리를 웹하드로 사용하였는데 업무용 용량이라 파일의 크기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업 용량이 작아 속도개선도 특별히 문제로 느끼지 못했네요. 저도 한가지만..ㅎㅎ.. 저 경우 로그아웃을 하면 전체화면이 로그인창으로 되면서 기멀전을 다시 접속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해서 느낌이 기멀전과 다른 시스템을 기멀전을 통해서 접속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두목님.. 저희 회사서 7월부터 웹메일을 사용하면서 개인자료실이 생겼습니다. 해서~ 제게 주신 웹하드 권한을 필요한 다른 분이 사용하셔도 좋은데 어쩌면 좋죠??
박인규 2005.07.05. 00:20
대용량 업로드 에서 에러가 발생하던 원인이 해결되었다면 몇메가 까지 가능한것인지 궁금하군요. 지금 혹시나 해서 100메가 조금 넘는 파일 업로드 해보니 예전과 같이 에러가 발생하고 있어서요...
인터미션 2005.07.05. 00:20
약.. 100메가 정도입니다. 100메가가 넘어가면 안될 수도 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