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슈글 친동성애자, IS의 논리로 '표현과 종교의 자유를 억압'

  • gbsl
  • 434
  • 0

첨부 1

  1. 0.jpg (File Size: 21.4KB/Download: 0)
  2. 200813755_700.jpg (File Size: 69.8KB/Download: 0)
  3. _MG_5907.jpg (File Size: 96.5KB/Download: 0)
  4. OVLMN-1433754423.jpg (File Size: 157.0KB/Download: 0)

이번에 재미있는 포스팅을 보아서 소개합니다.

일단 내용을 한번 보시죠.

 

크리스천포스트 객원 컬럼니스트인 패트리나 모슬리(Patrina Mosley)는 23일 "킴 데이비스와 함께 하느니 IS 포로가 되겠어요(I Would Rather Be Caught by ISIS Than Stand With Kim Davis)"라는 제목의 기고글을 통해 미국 사회에 만연한 반동성애자에 대한 증오에 가까운 적대감을 지적했다. 

 

모슬리는 "이 글의 제목으로 인해 패닉에 빠지지 말라"면서 "이미 패닉이 됐을 지도 모르겠다"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이 글의 제목은 내가 입수한 수많은 기독교인들의 반응에 기초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슬리는 "동료 기독교인들의 (동성커플에 대한 결혼허가증 발급을 거부한, 정확히는 자신의 서명이 들어가는 것을 거부한) 킴 데이비스에 대한 반응은 정확히 50대 50"이라면서 "킴 데이비스의 반응에 반대하는 이들 중에는 동성애 혐오주의자로 낙인 찍힐 바에는 차라리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이슬람국가)의 포로가 되겠다는 이들도 있었다"고 전했다. 이는 반동성애 기독교인들을 IS보다 더 심각한 사람들로 여긴다는 것이다.

 

이러한 반응들은 기독교인들의 소셜 미디어에서 발견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슬리는 "나는 미디어나 성소수자(LGBT) 커뮤니티가 아니라 킴 데이비스를 지지하지 않는 기독교인들로 인해 충격을 받았다"면서 "동성커플에 대한 결혼허가증을 발급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감옥에 가고 직업을 잃어야 하는가?"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킴 데이비스는 출근할 때 그녀의 신앙을 직장의 문에 내려놓고 나서 일을 처리해야 하는가? 그렇지 않다"며 "연방대법원과 동성애 커뮤니티에서는 기독교인들에게 공공의 영역에서는 신앙을 내려놓으라고 요구하고 있고, 심지어 기독교인들조차도 다른 동료 기독교인들에게 같은 요구를 하고 있다"고 탄식했다. 소위 기독교인들이 다른 기독교인에게 '선데이 크리스천', '성속이원적 크리스천'을 강요하고 있는 셈이다.

 

이어 "오늘은 킴 데이비스에게 이런 일이 일어났지만, 내일은 당신일 수도 있다"며 "하나님으로부터 주어진, 그리고 헌법으로 보장된 자유에 따라 기독교인들은 자신의 신앙을 언제 어디서나 누릴 수 있다. 신앙이 사적인 것이라면, 사적인 공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신앙의 자유는 아무것도 아니며 진정한 자유가 아니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오늘날의 미국이 실상은 종교를 이유로 개인의 자유를 제한하는 이라크와 시리아 같은 이슬람 국가와 다를 바 없다는 의미라고도 했다.

 

모슬리는 그러면서 "진정으로 참수당할 각오가 되어 있는가?"라는 질문을 던졌다. 반동성애자가 될 바에야 차라리 IS의 포로가 되는게 낫다, 반동성애자보다는 차라리 IS가 낫다는 친동성애 기독교인들이 답변해야 할 질문이다. (반동성애자와 IS가 모두 싫다고 하는 이들도 있겠지만, 평등을 이유로 종교자유를 억압하며 반동성애자들을 비난하고 공격하는 이들은 사실상 IS와 동일한 논리를 가지고 있다.)

 

출처 :http://kr.christianitydaily.com/articles/84821/20150924/%EB%B0%98%EB%8F%99%EC%84%B1%EC%95%A0%EC%A3%BC%EC%9D%98%EC%9E%90-%ED%82%B4-%EB%8D%B0%EC%9D%B4%EB%B9%84%EC%8A%A4%EC%99%80-%ED%95%A8%EA%BB%98-%ED%95%98%EB%8A%90%EB%8B%88-%EC%B0%A8%EB%9D%BC%EB%A6%AC-is%EC%9D%98-%ED%8F%AC%EB%A1%9C%EA%B0%80-%EB%90%98%EA%B2%A0%EC%96%B4%EC%9A%94.htm

 

 

내용을 보면, 현 미국사회에서 친동성애자들자들이 반동성애자들에게 느끼는 혐오감과 갈등이 극에 달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랑과 평등을 외치지만 결국에는 분노와 혐오로 반동성애자들을 바라보고 있는것이죠.

 

결국에는 '반동성애자가 되기보다는 IS에서 포로가 되겠다"하는 부분은 충격적인 표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모슬리는 여기에서 재미있는 말을 하는데요.

 

반동성애자들의 논리가 IS의 것과 같다는 것이죠.

즉, 자신이 옳다고 여기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반대자에 대한 엄격한 처벌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차별법이 차별에 대한 금지만 다루는 것이 아니라 처벌도 함께 다루는 것이죠.

 

0.jpg

 

미국에는 동성애에 대한 소신있는 표현을 한 사람들이 무차별적으로 처벌을 받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직장에서도 하루아침에 짤리는 판입니다.

 

마치 반대를 하면 각가지 방법으로 보여주기식 처벌을 하는 IS와 같지요?

 

200813755_700.jpg

 

 

_MG_5907.jpg

 

모슬리는 인터뷰에서

"평등을 이야기 하면서 종교의 자유, 표현의 자유를 말살시키는 친동성애자들은 IS와 다를 바가 없다"고 이야기 합니다.

 

OVLMN-1433754423.jpg

동성애를 반대하면 이렇게 됩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