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질문 웹하드 운영에 관한 회원후원요청.. 죄송합니다. ㅠㅠ

첨부 1


샬롬.. 내일이면 슬슬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날인가봅니다. 대부분의 사역자들이 이번 추석은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고 교회에서 주일을 섬기며 보내셔야 할 것 같군요. 풍성하고 은혜 충만한 추석주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 다름이 아니라 웹하드 운영에 관하여 회원여러분께 상황을 설명드리고 도움을 구하고자 합니다. :: 상황설명 현재 기멀전 웹하드 트래픽은 약 일일 사용량 15메가 정도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호스팅업체와의 계약이 5메가(월 66,000원 지출)로 이용하기로 되어있었으니 이번 한달은 통계를 내는 달로써 그냥 5메가의 비용으로 15메가 회선을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달 부터는 약 198,000원의 월 회선비를 부과하여야 함에 회원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또한 더욱 회원수가 증가되고 트래픽이 초과될 경우를 대비하여 이에 대비하는 방안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 문제제기 1. 현재 약 20만원이라는 금액을 지출하면서까지 자체 웹하드를 운영하여야 하는가? ▶  현재 저렴한 웹하드가 많이 출시되어 가격경쟁력에서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프로그램 또한 열악하여 쾌적한 공유를 할 수가 없습니다. 2. 20만원으로 아이디스크 용량을 사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  월 20만원이면 아이디스크 용량 20기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가장 중요한 문제로 20만원의 비용을 어떻게 충당할 것인가? ▶  ㅠㅠ 이상과 같은 문제가 있음에도 기멀전 통합웹하드는 회원들의 전용공간으로 웹사이트와 연동이 되며, 무엇보다 업로더와 다운로더가 서로를 믿고 신뢰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기멀전의 비젼은 단순히 웹하드 서비스에서 멈추어 있지 않습니다. 더 많은 사역을 감당하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웹하드 서비스를 뛰어넘어 더 큰 비젼을 위해 첫걸음을 디딘 의미가 있습니다. :: 후원협조요청 저는 이런 상황을 기멀전의 웹하드를 오히려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로 만들기로 생각하였습니다. 하지만 저의 힘으로는 턱없이 부족하고 어려운 일입니다. 수차례 저 자신에게 되물었지만 회원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리는 것 외에 다른 방도가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차례 마음먹었다가도 다시 되돌려 생각했었습니다만, 이제 시간이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액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만 매월 자신이 이용하는 것 만큼만이라도 부탁드립니다. 회선비의 차액이 발생하면 나머지는 운영자인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후원금액이 적립될 수 있는 정도라면 처음 도입하려고 했던 웹하드 솔류션(200만원)도 도입할 생각입니다. 현재의 프로그램은 너무 버그가 많아서 불편이 많이 있습니다. 어렵게 후원요청을 드립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읽으시고 못난 운영자를 탓하시는 분이 있을까 몹시도 두렵습니다. 후원금의 혜택이 모두 회원여러분들께 돌아갈 수 있도록 할 생각입니다. 모쪼록 기멀전의 발전과 운영자인 부족한 종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후원방법은 추석연휴가 끝난 뒤 별도로 공지하겠습니다. 샬롬~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2

박인규 2005.09.16. 00:31
안녕하세요... 고민을 많이 하셨군요.. 주는것 보다 받는것이 많은 저로선 죄송할 따름입니다. 아뭏든.... 어떤식으로라도 대책이 있어야 할줄로 압니다. 많은 회원들이 조금씩만 성의를 보여도 이정도 금액의 문제는 크게 신경쓸일도 아닐것 같은데..말이죠.. 아예 자동이체를 할수있으면 좋을것 같기도 하고요.. 개인의 계좌로도 본인이 신청하면 자동이체가 이루어 질수 있는지 모르겠군요. 한번 알아봐야 겠습니다. 일단 저는 최소한의 금액이라도 꼭 참여를 하도록 약속 하겠습니다. 힘내시고요.. 잘 이루어 지도록 기도하겠습니다..
profile image
양점동 2005.09.16. 00:31
운영자로써 참 어려운 말을 하셨네요..^^ 그 고민 충분히 이해가 될것 같습니다. 저도 꼭 참여 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
profile image
신동명 2005.09.16. 00:31
저도.. 적게라도.. 참여하겠습니다. 추석 잘보내세요. ^^ 고생하십니다.
profile image
장상원 2005.09.16. 00:31
죄송하다니 무슨 말씀을..... 저는 사용하는 만큼 지불해야 한다는 그런 공식을 갖고 늘 살고 있습니다. 저는 매월 자료 확보를 위해 5만원을 지불하고 있습니다.(아이디스크, 엑스톡, 팝폴더, 웹계정 등등) 대장님께서 그런 고충을 말씀하셨는데 저로서도 가만히 있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웹하드를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대장님과 업로드 하시는 분들에게 고마움을 갖고 계시기 때문에.... 기멀전의 한 발 앞이 아니라 향후 미래를 생각해서 모두가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설 때가 온것 같습니다.... 음... 추석 떡 값 좀(?) 받으면.... 좀더 후원하죠.. 모두가...ㅋㅋ 그리고 저도 매월 후원하겠습니다. 그럼 나머지 회원분들의 말씀도 듣고 난 후... 대장님의 멋진 계획을 기다리겠습니다^^*
profile image
김원규 2005.09.16. 00:31
저도 마음은 많이 참여하고 싶지만.... 형편상 최소한이라도 참여하겠습니다.
profile image
공동현 2005.09.16. 00:31
죄송하시다니요.. 별말씀을..고민은 나누면.. 반이 됩니다. ㅎㅎㅎ... 공지를 기다리겠습니다.
인터미션 2005.09.16. 00:31
이번 달은 부득이 오늘까지 결재가 되어야 해서 10메가 회선을 사용하기로 하고 회선비 121,000원을 지불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몇몇분들께서 남모르게 후원을 해주셔서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 큰 힘이 모이길 바랍니다.
profile image
송기성 2005.09.16. 00:31
저도 조금 이라도 돕겠습니다. 저번에도 도울려고 했는데... 그냥 넘 어 가버리고 말았네요... 이번에는 노력해서 조금 이라도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맹미영 2005.09.16. 00:31
조금씩이라도 서로 도우면 좋은 운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함께 좋은 방안을 찾도록 기도하며 지혜를 구하도록 하죠... 늘 고생이 많습니다.
profile image
정산 2005.09.16. 00:31
제 형편상 장담은 못하지만 조만간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
profile image
김은식 2005.09.16. 00:31
추석을 보내고 뒤늦게 이글을 읽네요. 저도 어렵게 사역하는 중이라 많이는 힘들고 조금은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