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글 파라과이 주일학교 수송차 사고, 사망 및 부상자 속출 *중보기도요망*

  • 임원철
  • 1376
  • 7

첨부 1


어제 28일부터 남가주 사랑의교회에서 특별새벽기도가 2주간에걸쳐 진행됩니다. 첫날에 파라과이 선교지에서 참사가 있었다느소식을 듣고 특새에 참석한 모든교인들은 경악을 금치못했습니다. 저희제자반 모두가 중보기도 드립니다 양창근선교사님 힘내시고요 여호수아뒤에서 기도전쟁을한 모세처럼 저희 모두는 최전방에서의 전투처럼 기도드립니다. ***********다음은 파라과이 선교지에서 일어난 일의 요약입니다만 링크를 클릭하셔서 상황을 알아보십시요.*********** 파라과이 주일학교 수송차 사고, 사망 및 부상자 속출 11월 27일 주일 오전 11시 반 경 아침 주일학교 예배를 마치고 주끄뜨 지역으로 어린이들을 운송하던 버스가 달려오고 있던 일반 버스와 출동하는 큰 사고가 났습니다. 일차적인 책임은 부딪힌 일반 버스 (40번)이 있으나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지 알수가 없습니다. 이 사고로 인하여 현재 (현지시간 11월 28일 오전 7시) 2명의 어린이들이 사망 하였고, 7명이 혼수상태에 있는등 많은 부상자가 생겼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망자가 생길수 도 있습니다. 11월 15일부터 3차례에 걸쳐 사탄숭배자 들로부터 사무실로 협박 전화가 왔고 죽음, 유괴, 자살, 인신 제물 등을 통해 아리바니뇨스 행사를 방해 할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금식하며 이일을 방해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치열한 영적전쟁 가운데 중보기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기도로 이 싸움을 이겨 나갈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별히 저희 가족 (박경주 사모, 다솔, 다엘) 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소식을 듣고 이 나라 대통령, 영부인, 내무부 장관, 법무부 장관, 보사부 장관 등이 응급실에 방문하여서 위로 하고 있고 실시간 으로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등에 나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차량사고를 일으킨 40번 버스 운전사를 취재하여야 하는데 상태가 중상이고 저희 교회에서 빌린 39번 버스 운전사를 경찰에서 신문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 기독교 텔레비전과 라디오에서 전 파라과이 목회자들과 교회에 기도를 호소 하고 있고 지금 각 교회에 모여서 중보기도를 하며 이 상황이 하나님이 원수마귀의 세력을 무찌르는 것을 보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특별 기도제목은 오늘 (28일 ) 오후 4시에 장례식이 있을 예정인데 장례식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파라과이 원주민 목회자 협의회 (APEP)에서 장례식을 주최하고 파라과이 목회자 협의회 회장으로 파라과이 목회자 협의회 총회장인 산티아고 말도나도 목사님이 장례를 집례하기로 되어있습니다 유족들과 중환자 실에 있는 환자들의 가족들이 저희 교회를 고소하지 않고 차량 사고 원인을 일으킨 40번 버스 회사에 저희와 함께 유족들이 변호사를 통하여 한마음이 되어 책임을 물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이 나라 매스컴에서는 제가 한국 선교사이고 개신교 장로교 목사이기 때문에 카톨릭 국가로서 이번에 개신교와 한국인을 공격할 수 있는 계기를 찾고 있습니다. 이 일을 통하여 한인 선교사들과 한국 교포들 및 한인 교회들 그리고 현지인 개신 교회가 선교에 영향을 받지 않고 주님의 지상 명령인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 증거하는 일에 온 힘을 다 쏟을 수 있도록 특별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24시간이 가장 중요한 시기이니 만큼 이를 위해 금식하며 기도 부탁 드립니다. 주님의 갈보리 십자가에서 원수의 머리를 부수러 뜨린 것처럼 이번 일을 통하여서 주일학교 어린이들의 피 흘림을 통하여 파라과이에 복음의 놀라운 역사가 물 붓듣이 일어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파라과이에서 양창근 선교사 드림. 박수진 (재키) 2005/11/29 사랑의 교회에서 특별 새벽 기도 부흥회를 시작하였고, 오늘 새벽에도 3천명이 넘는 성도들이 파라과이와 양창근 선교사님을 위해 울부짖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크게 역사하실것 믿습니다. 주님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힘내세요 선교사님... admin 2005/11/29 저희도 기도하겠습니다. 임희영 2005/11/29 기도합니다.... 선교사님... 힘 내세요..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삭제

"파라과이 주일학교 수송차 사고, 사망 및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김철 2005.12.01. 06:46
하나님 그 가운데에서도 아버지의 뜻이 나타나시기를 바라고 기도하며..
김성훈 2005.12.01. 06:46
파라과의에 주님의 통치가 나타나길 기도합니다.
profile image
공동현 2005.12.01. 06:46
정말 힘든 시험이 닥쳤네요.. 낼 철야 기도회에서도 기도하겠습니다.
김만기 2005.12.01. 06:46
하나님의 승리의 노래가 울리시기를 바랍니다...
profile image
박건준 2005.12.01. 06:46
정말 어이기 없는 상황입니다
profile image
김세광 2005.12.01. 06:46
영적인 싸움이 계속되는 현실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기도 밖에 없습니다.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