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글 목적이 이끄는 삶 40일 새벽 기도가 끝나고...

첨부 1


목적이 이끄는 삶 40일.... 모두가 잘 아시죠? ^^ 이번에 새로 부임한 교회에서 이미 목적이 이끄는 삶 40일 특별 새벽기도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12월 첫 주부터 부임한 저는 너무나 좋은 기회(앞부분)을 놓쳤다는 생각에 조금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하루 하루 이어지는 시간들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많은 은혜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참으로 귀한 것은 40일기간 동안 처음 등록했던 분들 대다수가 낙오하지 않고 끝까지 왔다는 것입니다. 힘든 새벽기도의 강행군임에도 불구하고 그 무거운 바인더와 성경책 보따리를 하나씩 들고 유난히도 차가웠던 새벽바람과 때로는 쌓이는 눈 속에서도 꾸준한 발걸음을 옮기셨답니다. 눈이 많이 와서 이번에는 적게 오겠구나 내심 걱정했던 마음을 부끄럽게 할 만큼 열심을 내셨던 성도들... 40일을 마치고 소감문을 써 오라고 했더니 할머니로부터 초등학생 어린 아이까지 꾹꾹 눌러 써와서 제출하는 그 모습이 어찌나 아름다웠던지, 40일을 마치는 오늘 이런 저런 모습들에 더 많은 은혜와 감사가 있었답니다. 하나님께서 귀한 교회로 보내주시고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들을 보며 시작하게 하시니 너무나 감사할 뿐입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8

현동호 2005.12.22. 22:18
좋네요. 저희 교회에서는 목적이 이끄는 삶으로 QT를 했었는데... 참 좋은 교회네요.
이상복 2005.12.22. 22:18
저는 이곳학교에서 직접 강의를 들었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사역에 어떻게 적용을 할까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아뭏튼 귀한 은혜가 계속 되기를 바랍니다.
이지인 2005.12.22. 22:18
수고 하셨네요... 조금 늦게 시작하셨지만 새벽마다 하나님을 경험하는 기쁨 좋으셨겠습니다. 계속적으로 은혜안에 거하시기를 바랍니다...
martin kim 2005.12.22. 22:18
감사한 일이네요. 교회 옮기고 주시는 은혜... 새해에 주님의 사랑이 전도사님께 듬뿍 듬뿍 넘치도록 임하실것 같네요. 복 많이 받으시고 충성하시는 신실하신 종이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강필구 작성자 2005.12.22. 22:18
^^감사합니다.....언제 이렇게 많은 댓글이 올라왔는지..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