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글 저기요...

첨부 1

  1. peacechurch.jpg (File Size: 260.7KB/Download: 3)

샬롬! 기멀전 동역자 여러분에게 문안합니다. 사실 기멀전 식구들에게 글을 쓰는 것이 처음이라서 어색하기만 합니다. 그러나 주님 안에서 동역자된 분들이라고 생각하기에 감히 기도의 제목을 전합니다. 저는 일본 야마나시현 고후시에 있는 평화교회를 시무하면서 한인교회와 선교사역을 하는 목사입니다. 제가 이곳에 오늘로 1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부분 속에서 부족한 부분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너무 갑작스럽게 이곳에 왔기에 일본어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아니 거의 하지 못하는 수준이고, 모든 이민사회가 그러하듯이 한국보다 목회하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그러기에 한인교회를 섬기는 것도 선교사역의 하나로 볼 수 밖에 없는 절박한 상황들도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한국처럼 목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이곳에 보내실 때에 감당할 수 있는 은혜와 공급을 주실 줄 믿기에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멀전 동역자 여러분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이곳 우상의 나라 일본에도 성령의 바람이 불어와서 하나님의 나라가 온전히 임하며, 하나님의 통치에 온전히 복종하는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2. 좋은 동역자들을 붙여주셔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선교 사역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재정적으로 후원하시는 많은 분들을 붙여주셔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머뭇거리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4. 한국에서 군복무(이제 6주 정도) 하는 아들이 영적으로 훈련받고, 육신적으로 잘 훈련받아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주님의 종이 될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5. 가족 모두가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성령 안에서 한 마음과 한 뜻을 가지고 화목하며 사랑으로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6. 어떤 경우에서도 게을러지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7. 지금 바로 좋은 열매를 거두지 못한다고 해서 조급하지 않고 눈물로 끝까지 씨를 뿌려서 좋은 열매를 거둘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일본 야마나시현 고후시에서 윤종헌 목사 배상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

profile image
소나무 2006.11.16. 22:32
복음의 불모지라고 하는 일본땅에서 수고하시는 목사님의 사역에 하나님의 각별한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