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글 한국산 OS가 나왔습니다.

첨부 1


오늘 런처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제품명 티맥스 윈도우 

홈페이에서도 자세한 사항은 아직이네요..

http://www.tmaxwindow.co.kr/main.asp

MS를 뛰어 넘었으면....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

profile image
김훈 2009.07.07. 20:31
음....실은 이 회사가 몇년전부터 국제적으로 망신 망신 대 망신을 당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MS 윈도즈와 100% 호환이 되는 자체 제작 OS 를 만들겠다고 호언장담하면서 루머를 뿌렸는데 그때부터도 얼토 당토 않은 소리를 해서 처음에는 다들 코메디 인줄 알았죠...
몇년간 쥐죽은 듯이 조용하다가 얼마전에 갑자기 7월 7일 발매한다고 하면서 베타버전 스크린샷을 공개했는데...그게 그냥 XP 를 가상머신에서 돌린거였죠...ㅋㅋㅋ 한 일주일간 집중 포화 얻어맞고 스크린샷을 바꾸기는 했는데 이번에는 포토샵으로 짜집기 한 화면... 완전 코메디였습니다.
사실 아주 조금의 상식만 있더라도 이런 일은 벌리지 않았을 텐데 사장이라는 분은 이쪽 분야에 아예 문외한 같더군요. 가상머신이 뭔지 OS 가 뭐하는 것인지도... 사실 컴맹정도가 아닐까...게다가 사용한 가상머신도 라이센스도 없이 무단으로 가져와 사용해서 지금 문제가 되었구요. 그 외국회사는 지금 난리가 났습니다.
profile image
푸른하늘 2009.07.07. 21:51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큰 ...

옛날 한국형 도스 운영체제 K - DOS 생각이 납니다. 그때 발표회장에 가서 거금(?) 들여 1 카피 구입을 하였죠. *^_^*

홍보 부스에서 개발자의 한사람이 아들로 보이는 6세 정도의 꼬마에게 운영체제 시연을 보이라고 하더군요.

그 꼬마가 자신있게 컴퓨터에 다가가 이것 저것 보여주고 윈도우즈 3.0도 작동시키며 완벽한 호환성을 증명했지요.

친구와 같이 그 꼬마의 시연에 감동받고 한 카피 구입을 하며 기대에 부풀었습니다.

우리나라 미래의 컴퓨팅 환경이 어떻게 변할까 ??  한글 운영체제.. 한글 개발환경.. !!!

그러나 정부의 무관심과 소비자들의 외면으로 망하고 말았죠...   결국 우리는 소프트웨어 식민지가 되었습니다.

휴~~ 그래서 티맥스의 시도가 사기가 아닌 훌륭한 도전으로 증명되길 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