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일반 스피드페인터(자막)

첨부 1

  1. 스피드페인터.wmv (File Size: 94.24MB/Download: 33)

얼마전.. 김승태장로님(예영커뮤니케이션) 교통사고로 소천하시고...

그 가족들을 위로하고 싶었는데..

마침.. 그 주간 저녁예배 제가 설교인데다가, 최덕신전도사님 찬양집회 주제가 '하나님의 위로' 라...

이 영상에 자막을 붙이고.. 설교 결론부분에 사용했습니다..

설교 결론 부분과 함께 영상 첨부합니다..

하나님의 뜻에 관한 설교 하실 때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 설교 결론 부분 --


그가 그림을 그릴 때 완성되지 않는 모습을 보며 사람들은 실망하고, 비웃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림이 뒤집어 졌을 때 다들 일어나 환호합니다하나님의 뜻이 이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우리 삶에 멋진 그림을 그리고 계십니다. 다만 우리가 그림을 보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하나님의 시선이 아니라 우리의 시선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엉망진창인 것 같고,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습니까? 본문 18절을 읽어보겠습니다.

[18]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

지금의 상황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 그 엄청난 하나님의 섭리, 그 그림과는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

 

혹시, 내 삶이 엉망진창인 것 같고, 도무지 하나님의 뜻을 모르겠다면 완성된 그림을 상상하십시오! 성령님이 함께 탄식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애통하는 자는 위로를 받을 것이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은 현재의 고난과 비교할 수 없다는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우리의 지극히 작은 생각으로는 결코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없습니다. 어떤 섭리로 이끄시는지도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하나님의 계획, 하나님의 뜻대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영광된 그림이 완성되고 있음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

profile image
나지리트 2014.03.22. 09:30
감사합니다. 유튭에 720P가 있길래 그걸로 자막작업해서 올려봐드릴까합니다
profile image
마침표없는이야기 작성자 2014.03.22. 19:12
예, 이영상도 720p 다운 받아서 작업하긴 했는데.. 더 고화질로 작업하셔도 좋겠네요 ^^
profile image
나지리트 2014.03.23. 14:29
아..제가 잘못봤나보네요. 올려주신 영상 해상도가 낮다고 생각했는데 덧글보고 다시보니 720P로 작업해서 올리신게 맞네요. ^^ 실례했네요. 영상 감사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