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프로그램 HolyView4(홀리뷰어) - 성경 찬송 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 ppt 파워포인트

첨부 3

  1. HolyView4.rar (File Size: 11.02MB/Download: 394)

성경 신약,구약(9개판)과 찬송가 전곡중 원하는 부분을 프리젠테이션할 수 있는 형태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 받기 : http://www.mediafire.com/?468p24wkojludxd <= 설치 파일

파일 받기 : http://www.mediafire.com/?lda6gcn81ayu2h5 <= HolyView4.rar 무설치 파일

 

주요 기능
-찬송 전곡중 원하는 찬송을 선택하여 프리젠테이션할 수 있습니다.
-찬송 프리젠테이션시 절이 나뉘어 프리젠테이션 됩니다.
-성경 프리젠테이션시 첫화면을 보여질 내용이 어느 부분인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성경 총 9개판중 원하는 성경을 선택하여 프리젠테이션할 수 있습니다.

- 개역 성경
- 개역 개정판 성경
- 공동번역 성경
- 쉬운 성경
- 한글 KJV 성경
- 표준새번역 성경
- 현대어 성경
- KJV 성경 (영어판)
- NIV 성경 (영어판)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폰트중에 선택하여 프리젠테이션할 수 있습니다.
-글자크기, 글자색, 줄간격, 프리젠테이션 너비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리젠테이션 배경 이미지(JPG 파일 포맷)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내용은 프로그램 종료시 저장되어 다음번 프로그램 실행시 그대로 반영됩니다.

 


 

① 성경이나 찬송가 출력을 어디로 할 것인지를 선택하는 항목입니다. DISPLAY2는 디스플레이 설정 시 두번째 모니터를 설정한 곳을 말합니다. 즉, 보여주기(⑧,⑨)를 눌렀을 때 프로젝트로 내보내겠다고 선택하는 겁니다.

② 글꼴선택하는 항목입니다. 저는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다보니 나눔고딕을 사용합니다. 나눔고딕폰트는 네이버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③ 글꼴색상을 선택하는 곳입니다. 즉, 글씨 색깔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검은 바탕에 흰 글씨를 주로 사용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설정의 장점은 아래에 따로 설명드리겠습니다.

④ 글씨 크기를 선택합니다. 

⑤ 줄간격을 설정합니다. 줄간 간격입니다. 첫 줄과 둘째 줄의 간격 뭐 그런걸 말하는거죠.

⑥ 출력되는 화면의 가로길이를 설정합니다. 가로길이설정에 따라 출력이 조금 달라집니다. 이건 직접 설정을 바꾸어가며 한 두 번만 해 보시면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⑦ 배경이미지를 설정합니다. 이건 프로그램 실행시마다 매번 해 주어야 합니다. 다음 버전에서는 달라질지 모르지만 현재는 프로그램 실행시마다 매번 설정해 주어야 합니다.

⑧ 보여주고자 하는 성경구절을 출력하는 버튼입니다.

⑨ 체크하면 제목페이지라고 해야하나? 그런 페이지가 나옵니다. 저는 체크 안 하고 쓰는 편입니다만 가끔 체크하고 사용하는게 나을 때도 있습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