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프로그램 윈도우 PC용 베들레헴 성경 3.8.5

첨부 2

  1. image.png (File Size: 199.7KB/Download: 210)
  2. bethlehemwin385.zip (File Size: 37.56MB/Download: 7,643)

프로그램명

윈도용 - 베들레헴 3.8.5

 

image.png

 

 

 

윈도(Windows)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는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성경 애플리케이션입니다.

 

 

3.8.5 버전에서 개선된 점

사소한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기능 및 사용법

윈도용 베들레헴의 기능과 사용법은 베들레헴을 실행한 후에 도움말 버튼을 클릭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방법

1. 윈도용 베들레헴에는 베들레헴을 설치하는 셋업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그것은 셋업이라는 과정을 거치지 않고 파일들을 복사하는 것만으로도 설치가 되기 때문입니다. 다음의 순서를 따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2. 먼저 윈도 탐색기를 열고 하드디스크에 적당한 이름(예를들면, “베들레헴”. 폴더이름은 사용하시는 분 마음대로 정하시면 됨)의 폴더를 만듭니다.

3. 아래에 있는 [윈도용 베들레헴 받기]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은 베들레헴 파일의 압축을 풀어 새로 만든 폴더에 넣습니다.

4. 베들레헴의 실행파일(bthlhm.exe)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나오는 메뉴에서 "보내기/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바탕화면에 베들레헴의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깁니다. 이 아이콘의 이름을 “베들레헴”이라고 고칩니다. 이제 바탕화면에서 이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베들레헴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바탕화면에 만들어진 바로가기 아이콘은 지워져도 원래 베들레헴 프로그램이 지워진 것이 아니므로 위와 같은 방법으로 다시 만들면 됩니다.)

5. 한 컴퓨터에서 사용하던 베들레헴을 다른 컴퓨터에 복사하여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베들레헴 폴더 전체를 복사하여 다른 컴퓨터에 그대로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셋업과정이 필요 없으며, 이때에도 바로가기 아이콘을 4번의 방법대로 바탕화면에 만들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추천인 10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

profile image
위위 2017.11.10. 20:20
100주사위를 던져서, 96이 나왔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