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벤트/홍보 샬롬! 디모데성경연구원입니다^^


샬롬! 디모데 성경연구원입니다.
디모데성경연구원은 하나님의 백성의 삶을 변화시킴으로써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을 목표로 출발한 단체이며,
대한민국에 많은 교회를 위한 섬김, 특별히 성숙한 성도와 영향력 있는 지도자를 세우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6년전에 "구약의 파노라마" 강의를 처음으로 도입하여 교회에서 요구하고 필요로 하는 많은 내용들의 교재를 제작하여 오늘날까지 보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세미나 외에도 많은 세미나를 운영중이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
이번 6월 12일에는 건강한 교회 공동체를 세우는 '피플 퍼즐 세미나 강사 훈련'을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피플 퍼즐 세미나는 교회 공동체 활성화, 부부관계 회복 및 업그레이드, 학교, 자녀관계 회복, 사업장과 직장에서 건강한 관계형성, 부부학교, 결혼예비할교, 부모교실 등을 위한 세미나 입니다. 

세미나 참여자들은 서로의 차이를 발견하고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르다는 것을 직접 체험 하게 될 것이며, 그동안 각 가정마다 부부와 자녀들과 가족간의 관계를 재 정립하게 될 것이며, 건강한 공동체를 이루는데 그 해결점을 찾게 될 것이며, 성경 속에서 나타나는 인물을 통하여 서로 다른 기질을 어떻게 사용하셨는지를 발견하고 공동체를 위한 하나님의 계획과 비전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교회에서의 활용 방안
▷청소년, 청년, 장년 등 대상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직 임명을 위한 예비 과정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부부 학교, 부모 학교, 결혼 예비 학교 또는 은사에 따른 사역 배치를 위해 활용할 수 있다.
▷90분 강의로 3회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

 

◆오픈세미나이기 때문에 누구나 들으실 수 있습니다만, 패키지를 구입하신 분만 강사자격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비 : 1만원 
▷패키지 : 40% 할인된 금액 6만원

 

◆이 후 세미나 일정
▷6월 19일 : 커리큘럼 설명회(디모데성경연구원의 60여개 커리큘럼의 핵심설명및 패키지 할인 구매 가능)
▷6월 26일~28일 : 사모님을 위한 구약의 파노라마(숙식, 소망수양관, 사모님과 여교역자만 참석가능합니다)
▷7월 6일 : "삶을 변화시키는 가르침"특강(디모데성경연구원의 교육관련 커리큘럼의 샘플강의 및 패키지 할인구입 가능)
▷8월 28일~30일 : 구약의 파노라마(숙식, 소망수양관)
▷9월 4일~5일 : 신약의 파노라마(구약 수료자만 수강 가능, 숙식 없음, 지구촌교회 사랑채플(목동))
▷10월 30일~11월1일 : 구약의 파노라마(숙식, 소망수양관)

 

◆6월 말쯤에 하반기 일정이 확정됩니다.


문의 : 02-2652-0919
카카오톡 :https://goo.gl/dtbvXF  /  아이디 검색 : 디모데성경연구원
신청 :https://worldteach.co.kr/seminar.asp
홈페이지 :https://worldteach.co.kr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