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블럭을 제거하거나 잠시 꺼주세요.


※ 자료설명 ※
샬롬.. 예전에 있던 기능에 프린팅 기능을 추가하면서 회원들에게 정확한 권한설명이 필요한 것 같아 안내를 올립니다. 기멀전은 소스와 강좌, 기타 멀티미디어 소스가 제공되는 기능성 사이트의 역활이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회원들이 소스와 내용을 쉽게 공유하고 습득되기를 원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반회원과 비회원은 기본적으로 오른쪽 마우스가 잠겨있습니다만 정회원이 되시면서 오른쪽 마우스의 제한도 풀어집니다. 맘만 먹는다면야 그까짓 소스쯤이야 알아내는 것이 어려울 것도 없지만 번거롭게 그지없지요. 그래서 각 회원별 레벨에 맞는 특수기능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기존부터 제공되었던 게시물 소스보기 명령은 가족회원 이상에게만 제공되는 특수기능입니다. 가족회원 이상에게는 모든 것을 오픈한다는 의미로 소스를 편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소스보기 명령이 지원됩니다. 정회원 이상에게는 프린팅기능이 지원됩니다. 일반회원은 스크랩기능만 제공됩니다. 게시판 특수기능 사용으로 편리한 기멀전 여행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자료현황 ※
등록일 : 2005-11-06 22:46:43 / 문서노출 : 1646 / 다운로드 5


※ 파일 다운로드 ※
파일 이름 : dkfdlsjf0234jnfnv0983434342ddf.jpg (17.1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