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 요 1:1-4

  • 잡초 잡초
  • 591
  • 0

첨부 1



제목 :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본문 : 요한복음1;1-4
]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1, 예수 안에서 창조의 역사가 이루어졌습니다.

본문말씀에서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히 11:3 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우리가 아나니 보이는 것은 나타난 것으로 말미암아 된 것이 아니니라. 롬 11:33 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부요함이여 그의 판단은 측량치 못할 것이며 그의 길은 찾지 못할 것이로다.
하나님의 창조의섭리는 예수안에서 이루어진 것이 너무나 위대하고 신비스럽습니다.

2, 주 예수님 안에는 생명이 있습니다.

예수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라고 하였습니다.
“주께서 내 장부를 지으시며 나의 모태에서 나를 조직하셨나이다. 내가 주께 감사하옴은 나를 지으심이 신묘막측하심이라 주의 행사가 기이함을 내 영혼이 잘아나이다시”[시139:13,14]
그리고 저와 여러분의 영혼이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살리셨고 (너희가 은혜로 구원을 얻은 것이라)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자비하심으로써 그 은혜의 지극히 풍성함을 오는 여러 세대에 나타내려 하심이니라”[엡 2:5-7] “우리는 그의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엡 2:10] 고전15:22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것 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이 삶을 얻으리라. 고한 것은 영원한 삶인 영생인것입니다.
 
3, 그리스도 안에서 역사의 수레바퀴가 돌아갑니다.

롬 11:36 이는 만물이 주에게서 나오고 주로 말미암고 주에게로 돌아감이라 영광이 그에게 세세에 있으리로다 아멘.
엡 1:4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곧 그 기쁘심을 따라 그리스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려 하심이라”[엡1:9-10]

4,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영광이 지속됩니다.

엡 3:11,21 “곧 영원부터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예정하신 뜻대로 하신 것이라. 교회 안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이 대대로 영원 무궁하기를 원하노라 아멘”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빌 4:19] “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 되니 그런즉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느니라”[고후 1:20]
벧전 5:10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간 고난을 받은 너희를 친 히 온전케 하시며 굳게 하시며 강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케 하시 리라. 엡1:12 이는 그리스도 안에서 전부터 바라던 우리로 그의 영광의 찬송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믿음의 지성인, 하나님 경배하는 우주과학자, 주님의지하는 신앙의 사람을 한분 소개하니다. 
❁정재훈박사의 나의 신앙과 과학 여호와만 의지했더니 기적을 허락하셨다.
[57세 오랜지 카운터 한인교회장로]  서울대 금속공학, 77년 이민 10여년 동안 연구.
캘리포니아 어바인대 공학박사, 테이코 엔지니어링 사장, [국민일보1,14.33면]
2004년 1월4일 미 화성 탐사선인 스피리트호의 화성 안착 소식에 환호.,.하였습니다.
스피리트와 오프투니티호에 장착된 로봇팔 신경계통 제작에 사용된 1562개의 부품이 두탐사선의 성공적인 비행에 결정적인 기여로서 성공적이였다. 고 하였습니다.

♦매일 새벽4시15분쯤 말씀으로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다.

1986년 1월28일의 미국우주개발 사상 최악의 참사 우주왕복선 챌린저호의 연결부위에 있는 O-링의 균열로 발사 1분 12초만에 공중폭발사고로 미항공우주국[NaSa]의 비극이었다
88년9월에 디스커버리호의 발사 성공으로 미국의 자존심을 회복하였다. 고 한다.
99년 미 공군기의 베오그라드 주재 중국대사관 오폭으로 대규모 반미시위 당시 광저우 미국 총영사관의 부영사로 근무중이던 큰딸 줄리의 애절한 전화에 가족의 합심기도 응답으로 기적으로 성난 군중을 진압시켜 주신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였답니다.
왕하6:16-17 “대답하되 두려워하지 말라 우리와 함께한 자가 저와 함께한 자보다 많으니라 하고, 기도하여 가로되 여호와여 원컨대 저의 눈을 열어서 보게 하옵소서 하니 여호와께서 그 사환의 눈을 여시매 저가 보니 불말과 불병거가 산에 가득하여 엘리사를 둘렀더라”

♦업계 불황에도 풍성한 수확

사 54: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너의 줄을 길게 하며 너의 말뚝을 견고히 할지어다. 저악사는 자신이 사업에 불황이 올때 기도하면서 호황을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성공 실패는 하나님의 섭리,

“이스라엘아, 아론의 집이여, 여호와를 경외하는 너희는, 여호와를 의지하라,
그는 너희 도움이시요 너희 방패시로다“[시 115:9-11]
“대소 무론하고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에게 복을 주시리로다. 여호와께서 너희 곧 너희와 또 너희 자손을 더욱 번창케 하시기를 원하노라. 너희는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 복을 받는자로다”[시 115:13-15] “하늘은 여호와의 하늘이라도 땅은 인생에게 주셨도다. 죽은 자가 여호와를 찬양하지 못하나니 적막한 데 내려가는 아무도 못하리로다. 우리는 이제부터 영원까지 여호와를 송축하리로다 할렐루야‘[시 115:16-18]

♦기도로서 지혜를 구한다.

똑똑함과 우둔함, 잘남과 못남, 부유함과 가난함, 등의 차이는 조잇장 한 장차이 라고 함.
단 2:20-22 “다니엘이 말하여 가로되 영원 무궁히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할 것은 지혜와 권능이 그에게 있음이로다, 그는 때와 기한을 변하시며 왕들을 폐하시고 왕들을 세우시며 지혜자에게 지혜를 주시고 지식자에게 총명을 주시는도다. 그는 깊고 은밀한 일을 나타내시고 어두운 데 있는 것을 아시며 또 빛이 그와 함께 있도다” 라는 말씀을 의지하였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지성인 권력가 사업가들이 바른 믿음을 가지시면 순수한 믿음의 승리자가됩니다. 자기중심, 느낌, 판단,에 속지마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봅시다.
어러울 때일수록 기도하면서 겸손해고 믿음의 승리자가 되어야 합니다.
예수안에서 승부(勝負)를 걸어야 합니다. 그안에 창조 생명 역사 영광과 존귀가 있습니다.
오직 예수 안에서 성공(成功)합시다.
할렐루야 임마누엘 여호와닛시 아멘.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