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거듭나는 생명 (고후 05:17)

첨부 1


우리가 예수님을 믿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므로 이미 옛 사람은 아닙 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여러분은 먼저 여러분의 생각 을 바꿔야 합니다. 예수님이 달리셨던 십자가는 더하기표(+)와 같습 니다. 예수님을 믿고 그리스도를 더하기 했으면 지난날의 절망과 패배 의식을 버 려야 합니다. 우리는 지혜롭지 못하고 죄인이며 버림받았다는 부정적인 생 각을 할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지혜롭고 의인이며 승리자라는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자신에 대한 심상을 새롭게 하여 새 심상을 가질때 놀라운 기적이 일어납니다.

새로운 피조물이 되면 또한 말이 달라져야 합니다. 사람들은 신분에 따라 다른 말씨를 씁니다. 신분이 높은 사람들은 고귀한 말씨를 쓰고 천한 사람 들은 천한 말씨를 쓰는 것을 봅니다. 여러분은 예수님을 믿고 새로운 피조 물이 되었으니 새로운 언어를 말해야 합니다. 일상생활 에서 걸핏하면 죽 겠다, 못살겠다, 끝장났다는 말을 잘 쓰는데 그러한 부정적인 말을 다 버 리고 생각이 달라진 사람답게 말씨가 달라져 긍정적인 말을 해야 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피조물의 환경이 달라질 것을 기대하십시오. 우리가 신분이 변화 되어 생각과 말이 신분에 맞게 달라졌으면 환경도 바꾸어질 것을 기대해야 합니다. 개천가에서 살며 헐벗고 굶주렸던 사람이라도 신분이 높아지면 좋 은 집으로 이사를 갑니다. 이와 같이 여러분의 생각이 달라지고 말이 달라 지고 신분이 변화되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환경을 변화된 신분에 합당한 환경이 되도록 만들어 주십니다.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이신 주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인류의 모든 죄 를 다 짊어지시고 청산하셨습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구주로 믿기만 하면 새로운 피조물이 됩니다. 지난 날의 내가 아닌 새로운 신분의 새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새로운 신분으로 변화된 사람에게 사람다운 환경을 주시고자 원하십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기도하면 우리의 생활 속에 주님의 크신 축복이 임하게 되는 것입니다.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거듭난 우리 들은 말과 생각과 행동에서 변화된 모습을 나타내어 우리의 환경이 변화받 는 생활을 하여야겠습니다.

기도:저희를 새롭게 변화시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변 화된 사람답게 살아갈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저희는 약하고 부족 합니다. 성령께서 늘 도와주시고 세상을 이길 힘을 주옵소서. 가족이 하나 되게 하시고 이웃에 사랑을 나타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 립니다. 아멘.

통성기도:나라와 민족을 위해 주기도문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