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왜 예수님인가? (요 12:1-8)

첨부 1


왜 예수님이 제일입니까 왜 예수를 우리는 잘 믿어야 합니까 예수 만 잘 믿으면 어떻게 되는 것입니까 예수께서는 요한복음 15장에서 비유하기를 나는 포도나무요 모든 인간은 포도나무에 붙어있는 가지와 같다고 하면서 예수님께 붙어있으면 좋은 열매를 많이 맺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이 사람같이 살아가고 풍성한 삶을 얻기 위해서는 포도나무되시 기는 예수님께 붙어 있어야 합니다. 주님만이 우리를 풍성하게 하고, 위대하게 하며, 문제를 해결하여 주십니다. 여러분의 형통한 삶의 비 결은 어디에 있으며, 은혜와 축복을 받기 위해 어떻게 살아가고 있습 니까 포도나무 되시는 예수님께 붙어 있으면 모든 형통의 길이 있는 것입니다. 예수 떠나면 길이 없습니다. 예수 떠나면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오직 죽음의 항아리만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영국 격 언에 죽음은 법왕이나 제왕아니 거지나 모두를 용서하지 않는다고 했 습니다. 우리는 한 것에 맞추어야 하는데, 열매를 맺고 은혜를 받는 곳에 집중해야 합니다. 예수를 잘 믿으려다가 넘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세상 사랑하다가 넘어지는 것은 길이 없습니다. 신 앙생활하다가 유혹을 받아 시험 당하는 일은 많이 있습니다. 베드로에 게도 있었고 성도들에게도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람은 주님 께서 주님의 손으로 일으켜 주실 줄 믿습니다. 주님을 떠나서 이 세상 을 사랑하다가 넘어진 사람은 일으켜줄 자가 아무도 없습니다. 예수는 누구십니까우는 자의 위로와 믿는 자의 구주되시며, 없는자와 부함 과 약한 자의 강함되시는 분입니다.

오늘 본문의 나사로의 가정입니다. 마르다는 잔치를 베풀었고,마리아 는 향유를 부어드리고 머리털로 발을 씻었습니다. 이 기장은 어디에 있든지 예수 중심하는 예수 제일의 가정입니다. 우리는 온 가족이 이 렇게 예수를 제일인 줄로 알고 믿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은 것입니다. 우리를 진정 도와주실 분은 누구입니까 예수 그리스도맘다이 우리를 도와주시는 분입니다. 생각을 못했습니다. 주 님을 과소평가하거나 신앙없는 말을 하지는 않았습니까 신앙적이고 영적인 말을 해야 합니다. 감사의 말을 해야 되고 믿음의 말을 해야 될 줄 믿습니다. 예수는 될 줄 믿습니다. 예수는 우리의 소망입니다. 우리를 사람에게서, 기근에서, 환란에서, 건지신 이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 매였습니까 이것은 생명줄에 매인 것입니다. 마귀에게는 몇가지 작전이 있는데, 첫째, 마귀는 언제나 얕은 곳으로 밖으로 유인해 내는 것입니다. 둘째, 마귀는 사람으로 자꾸만 안심을 시킵니다. 셋째, 마귀는 집중시키지 않습니다. 분산정책을 한다는 말인데 많은 것을 알고 사랑하고 참여케 하는 것입니다. 성공과 행복은 한곳을 바 라볼 때에만이 있습니다. 예수 한분 바라볼 때에 구원이 있고,행복이 있고, 성공이 있고, 소망이 있는 것입니다.

주님은 앞서서 인도하시고 생명을 건져주시는 분입니다. 주님에게 소 망이 있고 구원이 있는 것입니다. 포도나무에 온전히 붙어있는 가지가 될 때에 풍성한 열매가 맺히는 여러분의 생애가 될줄로 믿습니다.주님 을 제일로 모시는 복된 생애가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