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하나님에 대한 믿음 (눅 10:19-20)

첨부 1


인간이 가지고 있는 자산은 그 종류가 수없이 많습니다.

인간은 무형과 유형의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은 유형의 자산입니다. 부부의 사랑, 형제의 사랑, 건강,좋 은 성품등은 무형의 자산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자산중 가장 빛나는 자산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심어 주신 믿음의 자산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은 금세와 내세에 영원합니다.

우리에게 믿음은 위대한 자산이 됩니다. 우리의 심령과 인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은 이 믿음입니다. 믿음의 기도는 하늘 보좌가 흔들리면 우리의 운명과 환경도 변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감동을 받으시면 없는 것이 있게 되고 있는 것이 없는 것으로 변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일을 행하시고 그것을 지어 성취 하시는 분입니다.

 하나님께서 일하시면 누가 막을 수 있겠습니까 이런 하나님의 손길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 바로 우리의 믿음입니다.

우리가 믿음을 갖고 나아가면 인간으로서 상상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납니다. 모세가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실천하매 거대한 홍해가 갈라졌습니다. 홍해에 길이 생길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그러나 하나님의 손길은 이를 가능케 했습니다. 이처럼 우리 앞길 이 캄캄하게 막혀 있어도 하나님꼐서 역사하시면 (길)이 나게 되어 있 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길만 내주신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믿음을 가진 여호수아와 갈렙, 그 후손들을 젖과 꿀 이 흐르는 가나안땅으로 인도하시고 그 전에는 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인도해주셨습니다. 그뿐입니까

그런데 한가지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이스라엘 백성의 불순종입 니다. 그들은 원망하고 불평함으로써 광야에서 40년을 방황해야 했습니다. 믿지 않고 순종하지 않은 이들은 모두 광야에 묻혀야했 습니다. 우리에게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마련하신 대속의 은총의세 계가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죄 사함과 성령 충만과 치료와 저주 에서의 해방과 영생의 복을 마련하셨습니다. 그러나 이런 은총의 세계가 마련되어 있어도 우리가 믿지 않는 사람, 순종하지 않는 사 남에게 하늘나라가 임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어떤 시련을 당하든지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분명히 믿고 순종하면 은총의 가나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총은 돈으로 살 수 없습니다.

종교의식으로도 살 수 없습니다. 오직 믿음으로만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기도:믿는 자들에게 상주시는 하나님의 은총을 찬양합니다.

저희 가족이 믿음을 갖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과 약속의 말씀을 믿게 하옵소서.

불순종하여 믿음을 포기하는 일이 없게 하시고 경건하여 주께 충성하는 가족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통성기도:공명선거를 위해 주기도문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