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부르심의 목적 (막 03:13-15)

첨부 1


오늘날 그리스도인들 가운데는 능력없는 그리스도인들이 많습니다. 명목상으로는 그리스도인이지만 승리의 생활을 하며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은 보기가 힘듭니다. 아무리 많은 교회와 수를 자랑해도 능력없는 교회와 성도는 오합지졸일 뿐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부르심의 목적을 바로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부르셨습니다. 목적은 오늘 본문에서 처럼 3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1.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머물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오늘 본문에 보면, “또 산에 오르사 자기의 원하는 자들을 부르시니 나아온지라(14절) 이에 열 둘을 세우셨으니 이는 자기와 함께 있게 하시고”라고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금 함께 있기를 원한다. 함께 있기를 원한다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알고, 예수 그리스도의 놀라운 축복을 알기를 원한다는 뜻입니오늘 여러분에게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올바른 체험이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예수님에 대한 올바른 체험은 기적을 만듭니다. 바울이 예수 그리스도를 만난 이후, 생애가 완전히 바뀌어 버렸습니다. 그때부터 바울이 가는곳마다 역사가 일어났다 감옥소에 가면, 감옥에 기적이 일어나고, 산에가면 산에서 기적 일어나고, 회당에 가면 회당에서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여러분도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서 하나님의 큰 능력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2. 하나님은 우리가 나가서 전도하기를 원하십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구원의 축복을 주신 것이 너무나 큽니다. 이 놀라운 축복을 받은 사람은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전도입니다.
그래서 우리 주님께서 우리를 부르신 것은 우리에게 전도하게 하기 위함입니다.그런데 여러분이 전도에 대해서 깨닫기 이전에 무엇을 먼저 깨달아야 되느냐 주님과 함께 있는 것을 먼저 깨달아야 합니다. 주님께서 "자기와 함께 있게 하시고" 한 다음에 "또"라고 이어서 말하고 있음을 주목해야 합니다. "또 나가서 전도도 하며.."라고 하였습니다. 다시말해 주님이 함께 계신 증거를 그대로 말하면 됩니다. 그때에 성령께서 역사하는 것입니다.

3. 귀신을 내어쫓는 권세를 사용하기를 원하신다.
오늘 본문에 "..또 나가서 전도도하며 귀신을 내어쫓는 권세도 있게하려 하심이라"고 하였습니다. 이 말은 너무 중요한 말입니다. 너무 중요하니까, 이에대한 반작용을 불러 일으켜 교회가 이 부분에 있어서 무관심하게 만들어버렸습니다. 우상숭배는 하나님이 가장 싫어하는 행위중의 하나입니다. 사단은 귀신을 부려서 각종 우상을 만들고 사람들을 사로잡습니다. 우리는 거짓된 영에 사로잡혀 방황하는 사람들을 도와야 합니다. 이 일을 위해 우리를 부르셨습니다. 우상숭배 가운데 빠져 있는 사람이 어마어마한 실패가운데 빠져 있습니다. 이들을 복음 전파하여 살려야 합니다. 전도하면 이같은 마귀의 세력들이 완전히 끊어져 버리는 것입니다.
오늘, 여러분을 부르신 이유가 무엇입니까 "내가 너희와 함께있기 위함이요" 주님과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전도하기 바랍니다. 이 전도를 통해 "귀신의 권세를 꺽으시기 바랍니다.-아 멘-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