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예화 원종수권사의 암 예방법

첨부 1


재미교포의사 원종수권사(디트로이트 한인연합교회)의 간증테이프 [당신은 진정한 크리스챤인가]가 크리스챤은 물론 일반인에게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원권사의 신앙건강강좌 [각종암에 걸리지 않으려면]이란 카세트 테이프가 또다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원권사는 미국에서도 가장 힘든다는 암전문개업의 시험에 합격,85년부터 디트로이트에서 오크우드 암전문병원을 운영해 왔으며 이 병원은 암환자중 50%-60%를 완치 시킴으로서 미국내에서도 대단한 명성을 얻고있다.
[각종암에...] 테이프는 원권사가 성도들에게 성서적인 암예방법과 기도생활의 중요성을 강조한 신앙강좌로 암세포의 속성과 발병과정, 치료등을 자세하고도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다.특히 원권사는 암발병의 대부분이 기독교에서 금하는 술,담배에 있음을 구체적으로 증명해 이 내용을 듣는 애주,애연가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있다. 그는 이 테이프 첫머리에서 [하나님의 성전인 우리 몸이 질병을 얻어 약해지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다.]라고 전제한뒤 [암은 목적도 없이 끝도 없이 자라는 세포이며 인간을 사망에 이르게 하므로 사탄의 속성을 갖고 있다.]고 정의했다.또 그는 [인체에는 매일 암세포가 생기며 이것을 백혈구가 흡수하게 되는데 하나님과의 올바른 관계가 정립되고 평안이 넘치면 뇌하수체의 기능이 활발해져 면역기능이 강해진다.]고 설명하고 있다.
암치료법은 수술과 방사선치료,화학요법등을 사용하게 되나 이 역시자신의 죄악과 아집을 절단하고 하나님의 광선을 쬐며 성령충만 으로 내적변화를 일으키는 것과 연결되기에 그 원리가 성경적이라고 원권사는 밝히고 있다. 그는 결론적으로 고린더전서 3장 16절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를 들려주며 질병에 대한 가장 중요한 예방법이 기도에 있음을 거듭 강조하고 있다.한편 그의 간증테이프는 그동안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구라파 남미등 세계 각국에 20만개 이상 보급된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우리가 원권사의 의학적인 지식을 토대로 보아도 역시 하나님이 만드신 인간의 생명이 바로 하나님의 말씀을 근거로 해서 각종 병에서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것이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