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여호와 편에 서라 (출 32:26)

첨부 1


하나님의 종 모세는 하나님과 갚은 영적 교재를 위하여 하나님의 산에 올라가서 하나님과 깊은 교재를 하고 있읍니다 ㅎ 그리고 백성들은 산 아래에서 진을 치고 서 모세가 내려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읍니다. 기다리던 모세는 여러날이 되여도내 려오지를 아니하였읍니다.이스라엘 백성들은 초조하기 시작하였읍니다 그들은 자 기들이 소유한 금을 다 모아서 금송아지를 만들어 자기를 인도한 신이라고 부르 며 춤을 추기 시작을 하였읍니다.

40일이 지난후에 모세는 하나님이 주신 십계명을 받아가지고 산에서 내려왔읍니 다. 백성들이 금송아지를 만들어 섬기고 춤을 추는 것을 보고 심히 분하여서 모 세는 가지고 있는 십계명 돌비로 금 우상를 치니 산산조각이 되였읍니다. 모세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여호아께 속한 사람들은 다 나오라고 하였읍니다. 이때에12 지파중에 레위 지파가 여호와께 속하엿다고 하여 나왔다. 모세는 레위 지파사람들 에게 칼을 준비하고 무장하라고하였읍니다. 그리고 이스라엘 진영을 공격하니 약 3000명가량 죽게 되였읍니다 이후 레위 지파는 하나님을 섬기는 제사장의 지파로써 자리를 차지하게 되였읍니 다.

 1.여호와 편에 선자들의 태도 1]여호아 편에 선 사람들은 용기와 충성스러움이 그들에게 있었읍니다. 12지파중 서 여호와께 속하였다고 말하고서 주께 의탁하는 사람은 그리쉽지가아니할것입니다 대담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충성스러운 사람들은 다수에 의존하지아니합니다 자기 의 위치와 자기의 할일을 알아서 하게 되는 충성스러운 사람은 여호와편에 속한 사 람들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수에 휩사이고 다수에 의하여 자기의 귀중한 위 치를 포기하여 버리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어쩌면 다수의 무리에 의하여 기뻐하심 을 받은 경우보다 적은 소수의 진실함속에 계실것입니다. 충성스러운 사람들은 사 람에게 보일려고하지아니하고 하나님에게 보일려고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보이지아 니하는 하나님은 진실을 아시기 때문이요 진실로 평가를 하시는 분이시다.이스라엘 땅에 한 여인이 죄를 짖다가 발견되여 여러사람들이 그를 끌고 예수님께 나왔읍니다 그들의 주장은 당연하고 그들의 말은 옳고바른 것이였읍니다. 예수님은 그러나 그들 을 물리 치고서 그들에게 말하였읍니다. 다수에 그들이지만 예수님은 그들을 무리치 을 볼수가 있읍니다 진리의 편에 서는 사람은 들은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