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예화 넓이뛰기

첨부 1


당신이 지금 넓이 뛰기에 이십 구 피트(8.7m)를 뛴 세계 기록 보유자 마이크와 같이 어느 날 조깅을 나갔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그런데 함께 달리고 있는 동안 낮게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발 밑에서는 계속 진동이 심해지더니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지진이 일어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마이크와 당신 몇 걸음 앞에서 땅이 갈라지는 것입니다. 두 사람은 멈추어 섰고 그들은 고립되어서 안전한 곳까지 가려 했지만 삼십 피트나 되는 깊은 골이 생긴 것을 알게 됩니다. 두 사람이 서 있는 곳은 계속 상하로 흔들려서 갈라진 땅 밑으로 떨어지기는 시간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이제 소망이 없게 되어 보였습니다.
희망이 있다면 이 갈라진 틈을 뛰어 넘는 일 뿐이었습니다. 마이크는 생각합니다. 이 갈라진 틈은 넓이 뛰기 최장 기록보다 팔 인치 정도가 넓을 뿐이다. 이제는 뛰어볼 수밖에 없다. 그는 넓이 뛰는 속력을 얻기 위해 가능한 한 멀리 물러났습니다. 그는 출발 자세를 취합니다. '준비. 차려, 땅.'
마이크는 죽을힘을 다해 달립니다. 갈라진 틈 이쪽 최첨단에서 그는 하늘로 몸을 날립니다. 훌륭한 넓이 뛰기였습니다. 갈라진 틈을 뛰어서 그는 두 발 끝이 겨우 상대편 가장자리에 닿았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이십 구 피트 육 인치, 즉 자기의 최상 기록보다 두 인치나 더 뛴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그것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발은 미끄러져 두 손으로 상대편 벽을 잡으려 했지만 그도 소용없었습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동안 마이크는 갈라진 틈으로 떨어져 죽습니다. 불쌍하게도 그는 죽은 것입니다.
이제는 당신 차례입니다. 당신도 가장 멀리 물러나서 출발 자세를 취합니다. 마음 속으로 출발 신호를 하며 앞으로 달리기 시작합니다. 헐떡이며 뒤뚱거리며 달려가서 이쪽 갈라진 끝에서 발을 차고 공중으로 뛰어 오릅니다. 그러나 갈라진 틈 밑으로 곧장 곤두박질해서 당신도 죽습니다.
영생이 있는 하늘 나라에 가는 것도 이와 같습니다. 얼마나 선한 삶을 살았느냐, 얼마나 자주 교회에 갔느냐, 다른 사람보다 얼마나 착했느냐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구원할 수 없습니다. 가장 훌륭한 사람이라 할 지라도 자신을 구원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롬 3:23).' 라고 성경은 쓰고 있습니다.
아무도 인간 스스로는 충분히 선하지 못합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