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 모든 다른 피부색이 사라졌다.
- 그대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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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곤에 지친 한 선생님이 잠들어 꿈을 꾸었다. 갑자기 교장 선생님이 온다는 전갈이 왔으며 그녀가 해야 할 일은 어린 소녀들을 정돈시키는 것이었다. 그녀는 흰색 피부의 소년을 교장 선생님이 서 있곤 하던 자리 제일 가까이에 줄지어 세웠고 그 뒤로 황색, 붉은 색, 밤색, 피부 빛의 소년들을 세웠으며 마지막 줄에 흑인 아이들을 세웠다.
모든 것이 정렬되고 그녀가 정렬된 것을 바라보자 만족스럽게 정렬된 것 같지 않았다. 왜 흑인 아이들이 그렇게 뒷줄에 서야만 하는 것인가? 그들은 아마도 제일 첫줄에 세워야만 할 것 같았다. 그녀는 어린이들을 다시 정렬하기 시작하였다, 그러나 모든 것을 다시 정렬하려고 뒤죽박죽 되어 있는 상태에서 교장 선생님의 발자국 소리가 들렸다. 교장 선생님은 어린아이들이 완전히 정렬되기 전에 온 것이다. 그녀에게 부과된 작업이 제 시간에 끝내지 못한 것을 교장 선생님이 보시는 것을 상상해 보라!
발소리가 다가오자 그녀는 어린아이들을 쳐다보기만 할 뿐이었다. 그러나 그녀가 다시 어린아이들을 쳐다보자 모든 다른 색의 피부 빛이 사라졌다. 교장 선생님 앞에 서있는 모든 어린아이들이 모두 같았던 것이다.
모든 것이 정렬되고 그녀가 정렬된 것을 바라보자 만족스럽게 정렬된 것 같지 않았다. 왜 흑인 아이들이 그렇게 뒷줄에 서야만 하는 것인가? 그들은 아마도 제일 첫줄에 세워야만 할 것 같았다. 그녀는 어린이들을 다시 정렬하기 시작하였다, 그러나 모든 것을 다시 정렬하려고 뒤죽박죽 되어 있는 상태에서 교장 선생님의 발자국 소리가 들렸다. 교장 선생님은 어린아이들이 완전히 정렬되기 전에 온 것이다. 그녀에게 부과된 작업이 제 시간에 끝내지 못한 것을 교장 선생님이 보시는 것을 상상해 보라!
발소리가 다가오자 그녀는 어린아이들을 쳐다보기만 할 뿐이었다. 그러나 그녀가 다시 어린아이들을 쳐다보자 모든 다른 색의 피부 빛이 사라졌다. 교장 선생님 앞에 서있는 모든 어린아이들이 모두 같았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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