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권세 있는 그리스도인 (요 01:12-13)

첨부 1


권세 있는 그리스도인(요 1:12-13)
나는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음받은 존재입니다. 컴퓨터를 켜면 가장 처음 화면에 엄지손톱만한 그림들이 보입니다. 그 그림들을 아이콘이라고 합니다. 아이콘(Icon)이라는 말을 아십니까? 컴퓨터 디스플레이 화면에 조그마한 그림 또는 기호를 만들어 표시한 것을 말합니다. 번데기 크기만한 아이콘을 클릭하면 컴퓨터가 명령을 실행합니다. 제 컴퓨터에는 인터넷 익스플러워 아이콘을 클릭하면 우리교회 홈페이지가 뜨도록 조정해 놓았습니다. 그런데 재미 있는 것은 이 '아이콘'이라는 말은 헬라어 'eikoon'이라는 말에서 나온 말인데 '하나님의 본체 즉, 형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쁨의 근원 되시는 하나님의 형상의 모양대로 지음받은 우리의 아이콘 모양은 마땅히 기쁨과 웃음을 상징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하나님의 형상이 떠야 합니다. 그런데 나의 아이콘을 클릭했는데 마귀의 형상이 뜬다면 보통문제가 아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심각한 영적 바이러스가 침투한 현상인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습에서 하나님의 모습이 보이도록 창조하셨기에 클릭할때마다 하나님의 성품과 능력을 보여 줄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권세앞에 모든 나라와 권세는 굴복합니다. 사무엘이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문제를 만났을 때 오두방정 떨지 말고 가만히 서서 하나님의 일하심을 보라는 것입니다. 스텐 스틸 엔 씨후 세이브드 유-가만히 서서 보라 ! 누가 너희를 구했느냐 ?
하나님의 권세는 하나님의 자녀를 지키시는데 사용하십니다. 우리 민족은 결과 지향적입니다. 우리 민족이 이제는 좀 조&54973;히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 민족은 부사가 풍부합니다. 미국은 퀴클리 ! 허리엎 ! 그정도입니다. 우리는 얼른 후딱 빨리 날래 잽사기 날새게 단김에 쇠뿔도 단김에 ! 얼마나 풍성한지 모릅니다. 중국사람대륙기질 만만디입니다. 오늘 못건너면 내일 건너지 그럽니다. 중국사람들은 어항속에 붕어를 48시간 꼼짝 안고 구경한답니다. 우리는 20초 보다가 회쳐 먹습니다. 근본적으로 참지 못합니다. 우리민족은 음식을 인조이 하는 것보다는 빨리 먹고 배를 채워야 한다는 목적 지향적입니다. 미국인식당은 별로 돈을 못번답니다. 왜냐하면 음식 5불짜리 시켜놓고 3시간 죽치고 않아서 먹고 집에 강아지 애기부터 시작해서 별애기 다합니다. 우리민족은 30분이면 다먹고 나가고 또 다른손님받기 때문입니다. 서로 서로 바빠요 어떤 사람은 먹으면서 쌉니다. 그런 사람 내가 내사람 봤습니다.
사무엘상 [1 Samuel] 12장 16절너희는 이제 가만히 서서 여호와께서 너희 목전에 행하시는 이 큰 일을 보라 출애굽기 [Exodus] 14장 13절[개역] 모세가 백성에게 이르되 너희는 두려워 말고 가만히 서서 여호와께서 오늘날 너희를 위하여 행하시는 구원을 보라 너희가 오늘 본 애굽 사람을 또 다시는 영원히 보지 못하리라 이사야 41장 13절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하나님은 세상 끝날까지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마태복음 28장 20절 '…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왜 나만고난을 겪느냐고, 왜 이런 슬픔을 겪어야 하느냐'고 탄식하고 불평하고 원망하지 마십시오. 고난의 뒤에 숨겨져 있는 주님이 주실 복을 믿음의 눈으로 미리 바라보시고 감사하시기 바랍니다. '왜!, 왜! 왜!'하며 탄식하는 자가 아니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라는 믿음의 고백을 하며 승리의 삶을 사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1. 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 불평하지 마세요 고난의 뒤편에 있는 주님이 주실 축복 미리 보면서 감사하세요 2. 왜 이런 슬픔 찾아왔는 지 원망하지 마세요 당신이 잃은 것보다 주님께 받은 은혜 더욱 많음에 감사하세요 너무 견디기 힘든 지금 이 순간에도 주님이 일하고 계시잖아요 남들은 지혀 앉아 있을지라도 당신만은 일어서세요힘을 내세요 힘을 내세요 주님이 손 잡고 계시잖아요 주님이 나와 함께 함을 믿는다면 어떤 1. 역경도 이길 수 있잖아요
하나님의 자녀의 권세는 영권과 인권과 물권이 함께 주어지는 권세입니다. 영권은 성령을 통하여 부르짖는자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요' 인권은 사람을 잘 만나고 잘 선택해서 잘 살게 하시는 은총이요' 물권은 재물 얻는 축복으로 기름지고 이슬짐의 풍요로움이요'
하나님의 자녀인 여러분게에 영권, 인권, 물권이 흘러 넘치기를 축원합니다.오늘의 이 말씀을 믿고 보장받으시는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1. 영권(靈權)은 말씀과 성령을 통한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즉, 대신(對神) 관계입니다. 영권은 하나님과의 관계 즉, 대신(對神)관계를 통해서 나옵니다.하나님과 바른 관계를 가지고 권세를 가진자는 귀신을 제압할 수 잇습니다. 마가복음 3:15 귀신을 내어쫓는 권세도 있게 하려 하심이러라
제일 가까운 남편도 아내도 남으로 느껴지고 내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남처럼 느껴지는 때가 있습니다. 모든 고립과 소외감으로부터 자유하십시오. 위장술에 천재가 되길 원합니까 가식과 가면의 인생에 천재가 되기를원하십니까 ? 아니면 진리안에서 자유인이 되기를 원하십니까 ? 예수를 만난 사람마다 고독감 외로움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예수를 만나시기를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 참된 진리를 모른채예수 곁을 떠나 갔지만 내가 만난 주님은 참 사랑이었고 진리였고 소망이었소 사람은 너 나 할 것 없이 외로움에 떨고 있습니다. 뼈 속 깊이 스며드는 외로움에 잠을 이루지 못하며 뒤척이고, 외로움에 못 이겨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방황하던 시간들이 얼마나 많은가! 정호승 시인은 살아간다는 것은 외로움을 견디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인간에 외로움은 고통입니다. 인간의 원초적 문제는 외로움입니다.하나님은 외로움을 싫어하십니다.사람이 독처함이 좋지 못하다. 남자 혼자있을 때 고독 ! 창세기 [Genesis] 2장 18절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성경에서 처음으로 부정적인 표현을 했습니다. 인간에게는 교제하고자 하는 욕망이 있습니다. 하나님으로부터 분리되면서 외로움이 나옵니다.
인간의 최초의 절규가 외로움에 대한 절규였습니다. 너는 지상의 외로운 방랑자가 될 것이고 지상에 고독자가 될것이라는 하나님의 선언속에서 처절한 고독속에서 견딜수 없어서 절규합니다. 아 하나님 고독합니다. 내가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나를 죽일것입니다. 주여 나는 고독합니다.
외로운의 근본적인 문제는 영적인문제입니다. 영적 심리적 사회적 요소까지 복잡하게 얽히면서 욀워합니다. 하나님은 더불어 살아가시기를 원하십니다.
시편 [Psalms] 102장 7절 내가 밤을 새우니 지붕 위에 외로운 참새 같으니이다 나는 나는 외로운 한 마리 노랑참새 ! 훠이 훠이 날아라 ! 히스기야는 딸이 기도하면서 하나님이 주시는 영권으로 백성을 통치하며 대적을 물리치고 태평 천하의 나라로 성장시켰습니다.
1) 사도행전 10장 38절에 보면 예수님은 성령과 능력을 기름 붓듯 영권을 받고서야 마귀를 물리치고 병든자를 고치시며 갖가지 능력이 나타내셨습니다.
베드로가 앉은뱅이를 일으키며 한번 설교에 3천명을 회개시킨 역사는 그의 말재간이나 학문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성령을 통한 영권의 역사입니다. 사도 바울이 루스드라에서 설교하다가 회중석에 있는 앉은뱅이에게 '네 발로 일어나 걸으라'고 명령을 하여 일으킨 역사는 분명히 성령을 통한 영권의 힘인 것입니다.
2)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기도하다가 영권을 받아서 증인이 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바울은 에베소 교인들에게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 그리하면 찬송과 감사와 순종의 사명자가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엡 5:18-21). 아무리 훌륭한 학문과 철학과 신학적인 체계로 준비되어진 설교라도 영권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요 울리는꽹과리가 되고 말지만 책망과 욕설이 섞여 있어도 영권이 있는 말씀은 돌 같은 완악한 마음도 가슴을 치며 회개하고 돌아오게 하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나와 여러분은 성령으로 충만하여 영권으로 교회를 치리하고 마귀를 쫓아내며 병든 자를 일으키고 복음을 전하는 역사가 있으시기를 축원합니다. 영권 받은 자는 강단에 서기만 하면 뜨거운 역사가 일어납니다. 영권 받은 자의 말씀에는 불길이 일어납니다. 갖가지 은사가 폭발합니다.
화살 열 개가진사람과 한 개가진 사람과 싸우면 누가 이길까요.,한발가진 사람이 이깁니다. 집중해서 쏘기 때문입니다. 한발에 눈알에 명중합니다. 한발-호가 필요하면 한발이라고 정하십시오.
믿음의 조상들의 상상력 ! 마귀의 심장을 진동시켜버리는 상상력을 찬송했습니다. 다윗이 찬송할 때 사울에게서 악신이 떠났습니다. 우리 찬송듣고 지옥떨리니 형제들아 찬송 찬송합니다. 찬송한곡만 불러도 지록이 떨리고 마귀가 살떨리는 것입니다.
2.인권(人權)은, 사람을 잘 만나고 잘 선택하는 복입니다. 즉 대인(對人)관계입니다.
오늘따라 참 멋지십니다. 이렇게 멋지신분이 제옆에 앉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사하세요. 어떤 부분에서 성공한사람들은 칭찬의 명수입니다. 그다음에 감사를 반드시 빼놓치않습니다. 그런데 별볼일 없이 사는 사람들은 퍼주어도 응답이 없습니다. 뭘받으면 즉각 전화든지 메일이든! 예쁘게 생겼네 그 말한마디 들어도 그날 꼭 메일을 보내세요. 반드시 감사를 표시해보세요. 일주일만 시험해보세요. 다음주에 여러분의 위상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
히스기야는 왕위에 오르기까지, 왕위에 오르고 나서도 신하를 잘 만났고 백성을 잘 만났으며 하나님의 사람들을 잘 만났습니다. 사람이 사는 동안 '만남'이라고 하는 것처럼 소중한 것은 없기에 요즘에는 현대판 오복(五福)인 ①좋은 부모②좋은 친구③좋은 스승④좋은 배우자⑤좋은 자식이라 하여 이것을 오대(五大)만남이라고 합니다.
목회자도 인권의 축복을 받아야 좋은 목회의 동역자, 좋은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 등 좋은 성도들을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사도 바울은 인권의 축복으로 누가를 만나 건강관리와 선교에 큰 힘을 입었고, 빌립보에서 루디아를 만나 선교 사역을 감당함에 있어서 큰 힘이 되었던 것입니다.
「미국의 한 젊은이가 미모의 여인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는데 거절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녀의 집으로 하루 한번씩 편지를 썼습니다. 그런데 편지를 배달하는 배달부가 그 여인에게 편지를 전해 주기 위하여 365번을 만나는 동안 정이 들어 그녀는 그 배달부와 결혼했다고 합니다. 」우스운 이야기이지만 '만남'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알게 해 주는 이야기입니다.
*만남에는 세 가지가 있다고 봅니다.
1) 신적인 선택의 만남이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를 선택하여 주신 선적인 만남으로 이 자리에 모이게 된 것입니다. 요한복음 15장 16절에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라 내가 너희를 택하여 과실을 많이 맺도록 세워 주셨다'고 했습니다.그래서 이사야 43장 1절에는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이 얼마나 감사한 신적인 만남입니까 ?사도행전 9장 1절 이하에 보면 사도 바울은 하나님이 일방적으로 강권하여 만나시고 선택하사 무조건적인 선택의 만남을 감사하였습니다.
2) 선천적인 만남이 있습니다.
내가 세상에 나을 때 김씨 성을 가진 집으로 나올까 이씨 성을 가진 집으로 나올까 생각하다가 에이 고씨 성으로 나오자 해서 제가 고씨가 된 것은 아닙니다. 나는 세상에 와 보니 선천적으로 고씨 집에 온 것입니다. 그래서 부모의 만남, 형제의 만남은 선척적인 만남입니다. 그런데 어떤 이는 선천적인 만남을 원망하고 저주하면서 타락과 좌절과 절망의 길로만 갑니다.아브라함은 그의 조상이 우상 장사이지만 믿음으로 살다가 믿음의 조상이 되었으며 요셉은 형제들에게 팔리며 종살이 옥살이를 하지만 선천적인 만남을 원망하지 않고 믿음으로 감수하여 큰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선천적인 만남을 원망하는 이들은 이제라도 회개하고 하나님의 섭리를 바로 찾으시기 바랍니다.
3) 후천적인 만남이 있습니다. 스승과 친구, 배우자와 우리 성도들의 만남은 후천적인 만남입니다.
세상에는 여리고의 강도 만난 사람처럼 만나지 말아야 될 사람이 있습니다(눅 10:30), 만나나 마나한 무해무덕한 사람이 있습니다. 아람 나라의 '나아만'장군이 만난 계집종처럼 꼭 만나야 될 사람이 있습니다. 세상에는 사람 잘못 만나 큰 피해를 보고 패가망신하는 이도 있으며 사람을 잘 만나 성공하고 출세하며 행복해지는 이도 많습니다. 그러기에 만남을 위하여 하는 기도처럼 중요한 기도는 없다고 봅니다.
목회자는 임원을 잘 만나야 그의 목회의 성공을 가져오게 되며 부부의 만남을 잘 해야 그의 생애가 행복해 집니다. 사제지간의 만남이 잘 이루어져야 성공도 가능합니다. 의사를 잘 만나서 생명의 연장을 받은 이도 있지만 잘못 만나 생명을 잃는 이도 있습니다. 사위를 잘못 만나고 자부를 잘못 만나 쓰라린 생을 사는 이도 있지만 잘 만나서 행복해 지는 이도 많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후천적인 만남을 위하여 기도를 많이 해야 합니다. 군대에서 지휘관을 잘못 만나 죽음을 맞이하고 병이 들어 신체를 절단하게 되는 경우도 많으며 반면에 좋은 만남이 있어 평탄한 이도 맡습니다. 주님께서 이 시간 인권의 만남에 축복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3. 물권(物權)은, 재물을 얻는 복입니다. 즉 대물(對物)관계 입니다.
1) 성경에는 물권의 복을 많이 강조하고 있습니다. 신명기 8:18네 하나님 여호와를 기억하라 그가 네게 재물 얻을 능을 주셨음이라구약에는 하나님을 잘 섬기고 율례와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자녀의복과 함께 물권의 복이 많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잠 3:9-10 재물과 네 소산물의 처음 익은 열매로 여호와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네 창고가 가득히 차고 네 즙틀에 새 포도즙이 넘치리라
신약에는 예수님의 37가지 비유 중에 17가지가 물질 관리로 취급되어 있으며 주기도문에도 강조되어 있습니다
2) 물권의 복은 사람의 노력에만 있지 않고 하나님께 있음을 성경은 강조하고 있습니다시 127:1-2에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숫군의 경성함이 허사로다 너희가 일찌기 일어나고 늦게 누우며 수고의 떡을 먹음이 헛되도다
①주일성수하는 신앙과②십일조의 신앙으로③즐거운 봉사와④순종의 길을 가는 성도에게는 그의 목표와 꿈과 믿음 따라 축복하십니다.
주일날 저녁예배도 않드리고 도망가는 친구 전화해보세요. 피곤해 죽겠다는 것입니다. 하루종일 주일날 충성한사람에게 전화해보세요. 생생합니다. 산삼으로 깍두기 해먹었어 ! 이런다구요은혜를 받으면 싱싱해집니다. 피곤이 사라져 버립니다. 현대는 피곤의 시대입니다. 하나님만나면 피곤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사야40장 29절 피곤한 자에게 능력을 주시나니 무능한자에게 힘을 더하시나니노년이라도 피곤하며 곤비하며 자빠지되 여호와를 앙망하는자 새힘을 얻으리니...
달음박질하여도 달려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마귀는 우리를 넘어뜨리기 위해서 하는일이 무엇입니까 기도는 못하게 합니다. 하나님의 택함 받은 자가 믿음으로 살아야 하는데, 믿음으로 바치지 못하면
신앙의 조기교육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시편 71편 17-18절 하나님이여 나를 어려서부터 교훈하셨음으로 내가 주의 기사를 전하였나이다. 부모가 받았던 은혜을 다음세데에 전해야 합니다. 믿음의 영웅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어야 합니다. 나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되기 원합니다. 주님사랑해요 온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부모되기 원합니다.
부모가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는 것 보여 주세요.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그 사랑의 모습이 영적 가이드라인이이 되어서 저들을 인도할것입니다. 나에 기쁨 나에 소망되시며 나에 생명이 되신주 밤낮 불러서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마음 뿐일세 구주를 생각만 해도 내맘이 좋거든 곁길로 나가고 싶은 되는 집안 굶어 죽어도 예배를빠지지 말아라 !링컨 굶어 죽어도 말씀붙들고 살아라 ! 우리 집안은 새벽날개를 치는 가문이야 ! 삼대가 가기전에 시대를 움직이는 가문이 될줄로 믿습니다. 우리집은 죽어도 새벽침대야 ! 3대가 가기전에 망합니다. 우리 가문은 하나님편에 매달리겠다. 기독교 명문가정을 일으킵시다. 하나님께 붙어있으면 역사를 움직이는 가문이 됩니다.
바다에서 튜브 하나만 붙들면 뜨죠 하나님붙들면 우리인생은 뜨는 인생이됩니다.인생을 가문을 바꾸고 싶습니까 ?새벽기도 튜부 하나만 붙들면 가문의 역사가 바뀝니다. 계속 새벽침대는 가문에 대해서 신경쓰지 마십시오. 제일 좋은 신랑감 신부감은 새벽기도하는 자리에 있습니다. 새벽기도 안하는 부인얻으면 아침밥얻어먹기 힘들고 여러분 평생에 더 많은 기도제목이 기다리고 있을것입니다. 진리를 붙들고 새벽에 기도하면 기독교 명문가정을 일으키게 됩니다.
일찍 일어나고 늦게 잠을 자면서 모아도 헛것이라고 했으며(시 127:1-3) 아무리 많이 쌓아 놓아도 불어 버리시겠다고 했으며 한 구멍으로 들어와서 일곱 구멍으로 나간다고 했습니다. 카네기는 52살이 되도록 결혼도 못하던 가난뱅이지만 그는 이사야 41장 10절에 오대(五大) 축복을 믿고 노력하다가 세계에 제일 가는 '강철 대왕'이 되었으니그 5대 축복은 이렇습니다. ①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②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③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④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⑤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미국의 '아이젠하워'는 공부를 많이 하지는 못했지만 ①하나님은 내 편이시다②나는 절대 승리할 수 있다는 신념이 있었기에 두 번 대통령에 당선이 되었습니다.미국의 갑부 록펠러는 33세에 백만장자가 됐고, 43세에 미국의 정유산업을 장악했고, 53세에 세계 최고의 부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알로페시아(Alopecia)라는 병에 걸려 머리털과 눈썹이 빠지고, 소화불량으로 우유와 크래커로 연명했습니다. 그리고 공포심에 사로잡혀 수십 명의 보디가드가 지켜야 했고 불면증으로 매일 밤을 뜬 눈으로 지겠습니다. 의사는 1년 밖에 살지 못한다고 선언했고, 각 신문들은 그의 특집과 죽은 다음에 실을 조사까지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성경을 읽다가 '돈이 전부가 아니다'라는 깨달음과 함께 회개하고 거듭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돈을 쓰자 시작했습니다. 교회, 구호단체, 의학연구소, 대학 등을 도왔습니다. 페니실린도 록펠러 재단의 후원으로 개발된 것입니다. 그는 건강을 되찾아 98세까지 살았습니다.
돈 많고 학벌 좋고 커다란 사업을 하는 이가 30년 동안 유랑 교인 생활을 하다가 실패하고 나서 폐업예배를 드려 달라고 하여 목사님이 예배 드리고 나니 그는 눈물을 흘리며 하는 말이 '목사님, 내 사업은 폐업 이지만 제 신앙은 이제부터 개업입니다'라고 하더랍니다. 이는 다 잃고 나서야 모든 명예와 부귀가 여호와께 있음을 알게 된 사례입니다.
노다지 노터치 금광을 파다가 노터치 !-내 생각으로 터치하지 말라 노터치 해라 하나님이 터치하면 노다지의 역사를 본다는 것입니다.
3) 이왕 우리도 믿을 바에야 물권의 복을 받도록 믿고 드리고 헌신하여야 하겠습니다. 성겨은 영혼이 잘되면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해 진다'고 말씀합니다. 기독교의 복은 야곱처럼 요셉처럼 '공서방'에서 시작하여 '왕서방'이 되는 것입니다.
정기만 장로님의 고백은 우리에게 도전을 줍니다. 그분은 하나님께 많은 복을 받으셨던 분입니다.나는 건강의 복을 끊임없는 봉사에서 받았고, 자녀의 복은 주의 종들을 잘 섬김에서 받았고, 물질의 복은 주일 성수와 십일조 신앙에서 받았고, 영적인 복은 기도와 말씀에서 받았다는 간증입니다.우리의 신앙에서 믿음도 복도 '도로나무아비타불'이 되지 않도록 하여야겠습니다.
결론 말씀을 정리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시간 히스기야처럼 영권과 인권과 물권과 언권의 은총을 보장받아 승리의 삶을 통하여 우리 하나님께 영광 돌리시기를 축원합니다.①영권은 끊임없는 기도생활에서 옵니다.②인권은 원망 없이 맞춰 살며 기도하는 생활에서 옵니다.③물권은 십일조의 신앙에서 옵니다.
그런데 이 주신 세가지의 복을 유지하는 길은 여러 가지가 있으나 중요한 것은 말씀과 성령의 은총을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성경말씀은 믿음으로 사는 자를 통해 하나님께서 역사하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담과 이브가 사탄에게 속은 이후로 인간은 스스로를 환경의 테두리 속에서 한정짓고 있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분명 자유의지뿐 아니라 영권, 환경을 지배할 권한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어려운 환경에 처해 쉽게 '하나님께 벌을 받는구나'와 같은 부정적인 생각은 믿음을 가진 사람의 생각이 아닙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