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예화 승리를 위한 기본적인 요구사항

첨부 1




“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뇨? 증거하는 이는 성령이시니 성령은 진리니라”(요한일서 5:4-5, 7.).

 성경에 따르면, 영적 승리를 위해서는 세 가지가 요구됩니다. “거듭남”, “믿음”, “진리”입니다. 승리자의 대열에 들어가기 위해서, 우리는 “하나님께로서 나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이 과정을 “거듭남” 또는 “중생”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로 말미암아 가능해진 새로운 생명의 선물을 받아들일 때, 내가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께 나의 죄로 구원하실 구주가 되어 주시기를 요청할 때 일어납니다.
 거듭남은 모든 것에 우선이 됩니다. 그것을 통해 나는 그리스도의 생명과, 능력과, 깨끗케 하심을 얻습니다. 그 다음이 믿음입니다. 나는 내 속에 있는 능력을 의지합니다. 나는 더 이상 인간적인 능력대로 행하지 않고, 믿음을 따라 행합니다. 이 두 가지 사이의 차이는 마치 25톤 탱크를 타고 가는 것과 팬텀 제트기를 타고 날아가는 것 사이의 차이와 같습니다.
 요한일서 5장 4절을 다시 한 번 읽어보십시오. “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모든 것은 믿음으로만 가능합니다. 진리를 믿음으로써 가능합니다. 진리로 우리의 거듭난 삶을 창조하고, 새롭게 하고, 가꾸어 가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러한 거듭남을 경험했습니까? 만일 그렇다면, 당신은 믿음으로 행하고 있습니까?
 또한 진리, 곧 당신이 추구하고 있는 것은 진리입니까? 만일 당신이 이 세 가지 질문에 모두 예라고 대답했다면, 이제는 행동에 옮길 때입니다. 갖가지 변명의 숲에서 빠져 나오십시오! 너무 늦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옳은 일을 하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 시작하십시오. 다른 대안을 찾는 것은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만일 당신이 지금 움직이기 시작하기만 한다면, 당신은 패배와 절망의 늪으로부터 승리와 희망의 세계로 옮겨갈 수 있을 것입니다. 높은 목표를 가지십시오.
하나님을 따라 힘차게 전진하십시오.

「날마다 새롭게 시작하라」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