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프로그램 ACDSee Pro v2.5.358

  • 인터미션
  • 380
  • 0

첨부 3

  1. acdseepro-2-5-358-en.exe-x (File Size: 36.78MB/Download: 29)
  2. acdsee_pro_keygen.exe-x (File Size: 0Byte/Download: 40)
  3. 12294726601.png (File Size: 56.2KB/Download: 0)

12294726601
ACDSee Pro v2.5.358

▣?프로그램 설명

ACDSee Pro는 사진 캡쳐부터 최종 인쇄 단계까지 디지털 사진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해주는?
전문가용 프로그램입니다.?

전문 사진가 및 고급 아마츄어 사진가분들께 필요했던 정밀하고 다양한 이미지 보기, 처리, 편집, 관리,?
목록화, 퍼블리쉬, 압축 기능을 향상시켰으며, 완벽한 RAW 파일 지원, RAW 프로세싱, 사용자정의 폴더와?
카테고리, 빠른 편집 기능, 시각적인 꼬리표 달기, ICC 및 ICM 프로파일을 위한 색상관리 지원과 같은?
전문가가 필요한 강력해진 관리도구를 제공합니다.

* 손쉽게 가져오기?
카메라나 기타 저장 장치가 컴퓨터에 연결되면 자동으로 이미지를 가져와서 이름을 변경할 수 있고,?
카테고리화할 수 있어 대량의 사진을 촬영하시는 분들을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 빠른 이미지 보기 및 찾아보기
전문 사진작가에게 요구되는 빠른 작업 속도와 함께 가장 적합한 사용자정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많은 사진을 보고, 정리하고 발췌할 수 있습니다.
JPEG, BMP, GIF, PSD, PNG, TIFF, TGA, RAW NEF, CRW 파일 등을 비롯하여 100여가지의 파일 형식을?
즉시 전체화면으로 보고, 빠르게 섬네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JPEG 만큼 빠르게 RAW 파일도 볼 수 있습니다.
수천 장의 사진중에서 선별하여 여러분이 원클릭 비쥬얼 태그 붙이기(one-click Visual Tagging)를?
계속 사용하고자 하는 사진들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총 4장의 이미지까지 한 화면에서 세부적으로 이미지를 비교할 수 있어 최상의 장면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캡션, 파일/폴더명, IPTC 데이타를 이용하여 빠르게 사진을 검색할 수 있고,?
빠른 검색 바(Quick Search)를 이용하여 수많은 사진들 속에서 원하는 사진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사진 목록화?
강력하고 유연한 목록화 옵션으로 여러분의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세요. 윈도우즈 파일 폴더, IPTC/EXIF/XMP 메타데이터,?
사용자정의의 가상 카테고리, 키워드, 등급 기능으로 사진을 관리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과 소프트웨어를 통해 연결된 이미지와 데이타를 유지시켜주는 RAW 파일에 대해 사이드카 파일(sidecar file) 파일을?
읽고, 쓰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개선?
최고 기술의 RAW 처리 및 고급 픽셀 레벨 편집으로 사진을 멋지게 개선해보세요.?
화이트 밸런스에서 선명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ACDSee Pro 2의 RAW 처리로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경험해보세요.?
또한 백그라운드 처리를 이용하여 ACDSee Pro가 조절 작업을 완료하는 동안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 RAW 파일 지원 형식 보기
ACDSee Pro 2의 특허 출원인 그림자/강조(Shadow/Highlights) 기술로 사진 속의 너무 밝거나 어둔운 부분을?
세부적으로 보정할 수 있습니다.?
흠집, 불빛, 렌즈 스크래치 등과 같은 흔한 사진의 결점들을 사진 복구 도구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새기능! 선택도구를 이용하여 사진의 특정 영역에 흐림효과, 채도, 컬러와 같은 조절 기능을 적용해보세요.

* 이미지 공유?
이메일, 웹 갤러리, 슬라이드쇼, 인쇄를 통해 선택한 사진을 손쉽게 공유하세요.?
ACDSee Pro 2의 이메일 도구를 이용하면 첨부 이미지를 최적화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최적화된 인쇄 템플릿으로 밀착인화 및 고품질 인쇄를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전환효과 및 다중 오디오 트랙을 사ㅂ입하여 멋진 슬라이드쇼를 제작할 수 있고,?
사진의 저작권 보호를 위해 워터마크를 사ㅂ입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타 보호 및 압축?
사진들을 .zip 폴더나 CD/DVD로 쉽게 압축하고 외장하드 드라이브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기화가 발생할때 다중 폴더 및 일정을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산업 표준의 포터블 디지털 네거티브 형식(DNG)에 메타데이터를 사ㅂ입함으로써 데이타를 보호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빠른 RAW 이미지 미리보기.
* 강력한 RAW 처리 기능 - 화이트 밸런스, 노출, 선명도, 노이즈 수정을 보다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 광범위한 RAW 파일형식 지원 - Nikon, Canon, Konica-Minolta, Olympus, Fuji, Pentax 카메라 등.
* ICC 및 ICM 색상 프로파일을 위한 완벽한 색상관리 지원.
* 원하는 사진을 신속하게 정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시각적인 꼬리표 기능.
* DNG (Digital Negative Specification) RAW 포맷에 대한 통합 지원.
* 수천개의 사진에 여러 편집 기능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는 향상된 일괄 편집 기능
* 포토샵 캡션과 상호 정보이용을 위한 완벽히 통합된 IPTC 지원.
* 워터마크 - 저작권 또는 소유권을 표시하거나 특정 사진에 대해 비지니스 관련 정보를 오버레이하기 위해?
??이미지에 그래픽 또는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사진의 어두운 영역만 밝게 하거나 과다노출된 영역만 어둡게 하거나 두 기능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는?
?? 그림자/하이라이트 (Shadow/Highlight) 도구.
* 전문가적인 요구에에 디자인된 HTML 앨범 템플릿. 여러분의 연락정보, 회사로고 등을 적절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정의가 가능한 브라우저, 레이아웃, 단축키, 메타데이타 - 여러분의 작업능률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 원근감, 원통, 바늘겨레, 물고기눈과 같은 일반적인 렌즈왜곡 현상을 쉽게 보정할 수 있는 빠른 편집 기능.
* 완벽한 사용자 메뉴얼.

☞ 홈페이지 =>?http://www.acdsee.com/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삭제

"ACDSee Pro v2.5.358"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