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깨뜨림이 여

  • 강승호목사
  • 57
  • 0

첨부 1


  제목: 깨뜨림이 여(시2:2-11)

다니엘 기도회에 11,12번째 간증자로 나오신 김춘근장로님은

미국에서 열심히 공부하여 미국 대학에 정치학 교수 신청을 했다.

백인 후보 107명과 한국인 1명이 지원하여 합격한 장로님은 미국에서 무시할 수 없는 저명한 학자가 되었다. 4년만에 최우수 교수가 되면서 교만해 졌다.

가을 학기를 준비하고 있는데 갑자기 입맛이 없어지고 복수가 차면서 몸무게가 급격하게 줄었다 병원에 가니 의사가 9개월에서 1년 정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병원에 가 보았더니 지금 살고 있는 것이 기적이라고 합니다.

-하나님 왜 저를 데려가십니까? 하고 통곡을 하였다. 마지막 방법은 기도밖에 없어서 LA지역의 산속에 기도하는 Cabin이 있는 곳으로 가 금식으로 기도합니다. “하나님 한 번만 살려주세요”라고 절규했습니다. 한 번만 살려주시면 하나님이 원하시는 무엇이든 하겠습니다. 인생을 바치겠다고 서원했습니다

주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네 생명이 얼마나 소중하고 귀중하길래 살려달라고 하느냐? 나는 내 아들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아 너를 살렸는데 너는 22년 동안 나를 위해 무엇을 했느냐? 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저를 향해 엄청난 계획을 가지고 있었는데 제가 너무 교만하니까 사용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하나님은 내가 죽는 것은 몸 안의 독소 때문이지만 실제로는 나의 영혼 속에 있는 독소(죄) 때문에 죽는 것”라고 말씀하셨다. 그 순간 저의 모든 죄가 한꺼번에 정확하게 보였습니다. 그 것을 노트에 기록하니 52페이지였습니다. 하나님이 “봐라”너의 속은 회칠한 무덤이다. 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성령님의 역사로 나의 모든 죄를 철저히 회개하도록 하셨습니다 그러자 하나님이 엄청난 광채의 옷을 입고 저를 가슴에 안아 등을 두드렸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측량할 수 없는 바다보다 깊은 은혜와 사랑을 내 심장에 부어주셨습니다

질병이 발생하고 2년만에 약을 쓰지 않고 영혼을 고쳐주시고 육신도 교쳐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능치못하심이 없으십니다. 하나님이 하시면 원수 마귀 사탄을 한번에 쳐단하시고 치료하시는 하나님이심을 믿으시길 바랍니다.

본문에 주님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부르시고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도다 말씀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모든 백성들에게 말씀합니다.

자녀들에게 말씀합니다

8내게 구하라 내가 이방 나라를 네 유업으로 주리니 네 소유가 땅끝까지 이르리로다 9네가 철장으로 그들을 깨뜨림이여 질그릇같이 부수리라 하시도다

 

하나님의 자녀들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은 이방 나라를 네 유업으로 주리니 땅끝까지 이르게 하실 것이며 주님이 철장으로 그들을 깨뜨림이여 질그릇 같이 부수리라 하십니다.

만군의 하나님은 하나님의 자녀들의 기도를 들으시며 대적하는 적들을 철장으로 깨뜨리시며 질그릇 같이 부셔버리십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을 대적하는 사탄들을 깨뜨려 버리시기를

사40:21너희가 알지 못하였느냐 너희가 듣지 못하였느냐 태초부터 너희에게 전하지 아니하였느냐 땅의 기초가 창조될 때부터 너희가 깨닫지 못하였느냐 22그는 땅 위 궁창에 앉으시나니 땅에 사는 사람들은 메뚜기 같으니라 그가 하늘을 차일같이 퍼셨으며 거주할 천막같이 치셨고 23귀인들을 페하시며 세상의 사사들을 헛되게 하시나니 24그들은 겨우 심기고 겨우 뿌려졌으며 그 즐기가 겨우 땅에 뿌리를 박자 곧 하나님이 입김을 부시니 그들은 말라 회오리바람에 불려 가는 초개 같도다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은 이처럼 원수 사탄들을 입김으로 부실 때 회오리바람에 불려 가는 초개 같이 되어버립니다.

여호와 하나님은 하나님의 자녀들의 기도를 들으시며 사탄들을 쳐부셔 승리하게 하십니다.

홍해를 건넌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들은 여호와께 찬양합니다.

출15:1이때에 모세와 이스라엘 자손이 이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 하니 일렀으되 내가 여호와를 찬송하리니 그는 높고 영화로우심이요 말과 그 탄 자를 바다에 던지셨음이로다 2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시로다 그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찬송할 것이요 내 아버지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높이리로다 3여호와는 용사시니 여호와는 그의 이름이시로다 4그가 바로의 병거와 그의 군대를 바다에 던지시니 최고의 지휘관들이 홍해에 잠겼고 5깊은 물이 그들을 덮으니 그들이 돌처럼 깊은 속에 가라앉았도다

 

여호와 하나님은 주님의 백성들을 위하여 원수들을 처단해버리시고 승리케 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수10:12여호와께서 아모리 사람을 이스라엘 자손에게 넘겨 주시던 날에 여호수아가 여호와께 아뢰어 이스라엘의 목전에서 이르되 태양아 너는 기브온 위에 머무르라 달아 너도 아얄론 골짜기에서 그리할지어다 하매 13태양이 머물고 달이 멈추기를 백성이 그 대적에게 원수를 갚기까지 하였느니라

24그 왕들을 여호수아에게로 끌어내매 여호수아가 이스라엘 모든 사람을 부르고 자기와 함께 갔던 지휘관들에게 이르되 가까이 와서 이 왕들의 목을 발로 밟으라 하매 그들이 가까이 가서 그들의 목을 밟으매 25여호수아가 그들에게 이르되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고 강하고 담대하라 너희가 맞서서 싸우는 모든 대적에게 여호와께서 다 이와 같이 하시리라 하고

하나님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하여 대적들을 깨뜨려 버리시는 하나님이 심을 믿으시고 강하고 담대하게 세상에서 승리하는 삶을 사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삭제

"깨뜨림이 여"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