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 기적의 재료, 사랑과 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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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여년 전, 미국의 한 시립병원에 생후 6개월 된 한 아기가 버려졌다.
아기는 시각장애와 심한 뇌성마비를 앓고 있었다.
그때 52세된 간호사 메이 렘케가 아기를 데려다 키웠다.
“평생 동안 이 아기를 잘 보살피겠어요”
메이는 아기의 이름을 레슬레라고 지었다.
아기는 우유를 주어도 그것을 빨아먹을 힘이 없었다.
메이는 매일 아기의 볼에 입을 맞추고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러나 아기는 단 한번도 미소를 지을 줄 몰랐다.
메이는 레슬레를 위한 기도를 드리기 시작했다.
“하나님, 저는 성경의 기적을 믿습니다. 기적을 베풀어주소서”
레슬레는 ‘기도’와 ‘사랑’을 먹고 조금씩 변화됐다.
어느 날 밤, 메이는 은은한 피아노 반주를 듣고 잠에서 깨어났다.
그것은 차이코프스키의 피아노 협주곡이었다.
그런데 그 곡의 연주자는 놀랍게도 스물 한살의 레슬레였다.
한 여인의 사랑과 기도가 잠든 영혼을 깨운 것이다.
기적의 재료는 사랑과 기도다.
사랑만으로는 훌륭한 어머니가 될 수 없다.
반드시 기도가 있어야 한다.
아기는 시각장애와 심한 뇌성마비를 앓고 있었다.
그때 52세된 간호사 메이 렘케가 아기를 데려다 키웠다.
“평생 동안 이 아기를 잘 보살피겠어요”
메이는 아기의 이름을 레슬레라고 지었다.
아기는 우유를 주어도 그것을 빨아먹을 힘이 없었다.
메이는 매일 아기의 볼에 입을 맞추고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러나 아기는 단 한번도 미소를 지을 줄 몰랐다.
메이는 레슬레를 위한 기도를 드리기 시작했다.
“하나님, 저는 성경의 기적을 믿습니다. 기적을 베풀어주소서”
레슬레는 ‘기도’와 ‘사랑’을 먹고 조금씩 변화됐다.
어느 날 밤, 메이는 은은한 피아노 반주를 듣고 잠에서 깨어났다.
그것은 차이코프스키의 피아노 협주곡이었다.
그런데 그 곡의 연주자는 놀랍게도 스물 한살의 레슬레였다.
한 여인의 사랑과 기도가 잠든 영혼을 깨운 것이다.
기적의 재료는 사랑과 기도다.
사랑만으로는 훌륭한 어머니가 될 수 없다.
반드시 기도가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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