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간증 선교 현장 간증 - 모든 신 위에 크신 왕

첨부 1


1.라마가 된 걀상

걀상은 그의 나이 열 살이 되던 해 즉 1983년 5월에 매우 놀라운 체험을 하게 된다. 그날도 평상시와 같이 조보(수컷의 야크와 암컷의 카우가 교배하여 낳은 소의 일종)를 치러 어머니와 함께 히말라야 깊은 산속으로 들어갔다. 오정쯤 되어 풀밭에 누워 쉬고 있는데 잠시 잠이 들었다.

이때에 검은 시커먼 사자(使者) 둘이 파도 치듯 밀려갔다. 밀려왔다 하면서 걀상의 앞에 모습을 나타냈다. 걀상은 비명을 지르고 쓰러졌고 혼수상태가 되어 깨어나지를 못하게 되었다. 밤중이 되자 혼수상태로 누워 있는 걀상에게 다시 낮에 본 시커먼 사자들이 나타났다. 그리고 말하기를 '걱정 하지 말아라 우리는 너를 사용하기를 원한다. 내일이면 너는 일어날 것이니 앞으로는 너 혼자 잠자리를 구별하여 자도록 하라.'라고 말하였다.

다음날 밤 시커먼 사자가 다시 와서 걀상을 매우 이상한 곳으로 데리고 갔는데 그곳은 부처상이 있는 곳이었다. 어디선가 음성이 들리기를 '나는 너에게 불도를 가르쳐 주겠다.' 라고 말하며 그날 이후 3년 동안 매일 밤 시커먼 사자들은 걀상을 부처상 있는 곳으로 데리고 가서 티벳 라마 불교의 내용들을 가르쳐 주었다. 걀상의 아버지는 젊었을 때 유명한 라마승인 캄바라 마 밑에서 불교를 공부했는데 걀상이 매일 같이 배운 것을 말할 때 그가 배운 것과 정확히 일치하는 것을 보고 놀라곤 하였다. 이렇게 하여 걀상은 부처상 있는 곳으로부터 들은 것을 글로 기록하였는데 이 글은 지금도 아무도 이해할 수 없으며 걀상만 읽을 수 있었던 언어로 쓰여졌다.

이 글속에는 각종 이적에 관련된 글들과 예언적인 내용이 기록되어 있었다. 마을 사람들은 점점 걀상을 신(라마)으로 섬기게 되었으며, 심지어 그는 노트에 기록된 글을 보고 사람들의 과거의 죄나 생각 등을 알아 맞추게 되었다.

2.하나님의 간섭하심

걀상은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많은 의식을 갖게 되었는데 35종류의 신의 이름을 받아 매일 각각의 신들의 이름을 부르면서 세 번씩 절을 하곤 했다. 그 중 달라이라마는 35번째 제일 낮은 서열의 신의 이름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노트에는 '달라이라마 다음에 예수(YESU)에게 절을 하라'라고 쓰여있었다. 그때까지 걀상은 예수가 JESUS의 쉘파 말인지를 전혀 몰랐다. 예수라는 말을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그런데 이상하게도 매주 매달마다 노트에는 예수라는 이름의 서열이 점점 높이 올라가는 것이다. 그러면서 예수라는 이름의 어떤 신에 대한 가르침이 있었는데 아담과 이브, 원죄, 예수,하나님의 아들 그리고 예수의 십자가 사건과 부활 등 많은 내용들이 기록되어 있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심지어 하나님이 세상을 심판하러 오실 것이라는 것도 기록되어 있었다

걀상이 특별한 체험을 하고 산 속에서 라마로서 생활을 한 지2년 반이 지났을 때 노트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기록되어 있었다.

'얼마 지나지 않으면 네 앞에 예수의 제자 두 사람이 올 터인데 그러면 너 는 그들을 따르게 될 것이다. 그때가 되면 나의 왕국은 끝날 것이다.'

3.예수의 제자들을 만남

그러던 어느날 존(JOHN)과 바나바(BARNABAS) 두 사람이 히말라야 산속의 헬 람부 쉘파 종족에 그들의 말로 복음 메시지를 녹음하기 위하여 가던 중 이곳에 도착하게 되었다. 존은 국제 복음음반선교회 (Gospel Recordings)에 의해서 네팔에 파송되어 네팔의 미전도 종족의 언어와 방언을 가진 종족에게 전도할 수 있는 그들의 말로 된 복음 메시지를 녹음하고 있는 중이었다. 존과 바나바(GR 네팔 책임자)는 사실 거의 2년 동안 헬람부 쉘파 종족을 위해 간절하게 기도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때는 거의 걀상의 환상속에 '예수'라는 이름이 처음 들어 왔었던 때인 것이다. 이들은 걀상의 형인 밍마가 등산객들을 위해 경영하던 여관에 머무르게 되었고 밍마의 소개로 산 속에 살고 있는 걀상의 소식을 듣게 된 것이다. 바로 이 때에 예수라는 이름이 걀상이 섬기던 신들 중에서 두 번째 서열로 노트에 기록되었다.

밍마가 존과 바나바를 데리고 왔던 날은 걀상이 처음 환상을 보았던 후로부터 정확하게 3년이 되는 날 오후 5:00 시였다. 걀상은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형 밍마와 함께 존과 바나바 앞에 무릎을 꿇고 절을 하려고 하였다. 그러나 존과 바나바는 "우리에게 절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여러분과 동일한 사람입니다.' 하며 만류했다.

걀상의 아버지

존과 바나바가 예수님의 복음의 핵심들을 이야기할 때 걀상은 자신의 노트를 찾아 넘기면서 노트에 기록된 내용들과 존과 바나바가 이야기 하는 것을 비교하며 너무나 똑같이 기록되어 있는 것을 보고 그들 모두가 전율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날 밤 잠을 잘 때 다시 시커먼 사자가 나타나서 걀상을 데리고 부처상 있는 곳으로 갔는데 음성이 들리기를

'오늘 밤 너의 속에 있었던 나의 왕국은 끝이 났다. 너는 더 이상 나를 섬길 필요가 없다. 곧 너를 찾아오실 분이 나보다 더 위대하시다. 그분이 바로 예수라는 분인데 너는 너에게 찾아온 사람들이 말하는 대로 믿고 그 말대로 행하고 예수를 따르도록 하여라.

이것이 걀상이 본 마지막 환상이었고 아침이 되자 걀상을 짓누르고 있던 중압감이 사라짐을 느꼈다.

4.모든 신위에 크신 왕 - 예수

이튿날도 존과 바나바는 계속해서 예수님에 관해 이야기를 해 주었는데 그들이 요구하지는 않았지만 걀상은 자신이 걸치고 있던 부적과 염주들을 벗어 내 던지고 무릎을 꿇고 진정으로 예수님을 따르겠다고 고백하였다. 그를 지켜보던 어머니가 이 놀라운 역사를 목격하고 처음으로 스스로 다음과 같은 아름다운 기도를 드렸다.

'이제부터 당신은 나의 주인이십니다. 아직 나는 당신을 잘 알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나의 주인이십니다.'

걀상의 어머니는 그 후 뜨겁게 주님을 섬기다가 3년 전에 소천하였는데 진정으로 지금 하나님의 보좌 앞에 서서 주님을 찬양하는 최초의 헬람부 쉘파인이 되었을 것이다(계7:9). 걀상의 아버지(리키얄)는 쉘파어 및 라망어로 찬송가를 작곡하여 예배 중 찬양인도를 하고 있고 걀상의 형 밍마도 부인 카르무와 함께 포카라에 있는 성경학교(Bible School)에서 공부를 마치고 지금 마을에서 걀상과 함께 사역을 하고 있다.

걀상은 주님을 영접하고 네팔의 수도인 카투만두에 와서 네팔어를 배워 신학을 마친 후 Gospel Recordings 선교단체를 통하여 쉘파어로 복음을 실은 카세트 테이프를 녹음하였다. 또한 성경번역선교회와 더불어 그들의 언어로 신약성경을 완역하였으며 지금도 구약 성경을 번역하는 일에 동참하고 있다. 지금 샤브루에 교회를 개척해 30명 이상의 성도들이 모이고 있으며 하나님은 걀상의 가족들을 통하여 히말라야 산 중 복음의 불모지이며 티벳 불교의 사악한 사단의 성을 헐고 있는 것이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 이니라.'(요3:16)

걀상은 이 글을 증거한 후 다음과 같이 말한다.

'어쩌면 이 글을 읽는 당신에게 받아들이기가 어려운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나는 증거로 나의 노트를 보여 줄 수 있습니다. 더 확실한 증거는 우리 마을 전체 사람들이 내가 산 속에서 살면서 환상을 보고 예언을 하던 3년 동안의 일을 증거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무엇이든 당신의 뜻이면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라마 불교는 나를 그들의 적으로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불교를 믿는 자들의 나쁜 증거가 되기 때문입니다. 만일 당신이 예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우리 히말라야 산속의 샤브르의 기독교인들을 위해 기도해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내가 여러분의 기도를 통해서 예수님의 제자가 된 것처럼 이 히말라야 산속에 살고 있는 다른 사람들도 예수님을 따르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내가 알거니와 여호와께서는 광대하시며 우리 주는 모든 신보다 높으시도다'(시135:5)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추천인 2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