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간증 하와이에서 역사하신 성령님

첨부 1


- 간증 : 이유남 형제 (부천감리교회)

* 본 간증문을 저희 에 보내주신 이유남 형제님께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먼저 중국에서 역사하신 성령님에 이어 이 간증문을 쓸수있도록 역동적으로 역사하신 성령께 감사드리며
제 간증을 정성껏 실어주신 분께 주님의 은총이 늘 함께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할렐루야!!!

하와이에서 역사하신 성령님

할렐루야!!!
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간증문 중국에서 역사하신 성령님+계속되는 간증에 이어 하와이에서 역사하신 성령님을 쓸 수 있도록 역동적으로 역사하신 성령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이 간증문을 통해서도 역사하시는 성령님 이시기에 경외하는 마음으로 주님께 기도드림으로 제 간증을 시작합니다.

주님! 하와이에서 역사하셨던 것처럼 지금 이 시간 이 간증을 접하는 주님의 형제자매들에게도 놀라운 주님의 권세와 능력을 경험케 하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성령께서 지금 이 시간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지금 이 시간 역동적으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불로 불로 충만케 하여 주시옵소서. 의로운 해를 떠올리사 치료의 광선을 내셔서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가 마땅히 빌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께서 말 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해 주심을 감사드리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 멘

중국에서 역사하신 성령님에서 언급했듯이 저는 7월10일부터 미국 하와이 코나에 있는 University of Nations에서 미션빌더로 섬기며 주님의 세미한 음성에도 귀 기울이고 주님께서 인도하시는 길을 걷기위해 미국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여기서 잠깐 University of Nations에 대해 소개하면 1960년에 로렌 커닝햄이 전 세계의 그리스도를 믿는 수많은 젊은이들이 큰 파도와 같이 전 세계적으로 일어나서 각 나라로 복음을 들고 들어가게 될 것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하와이 코나에서 국제 예수 전도단을 창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세계 각처에서 그리스도인들이 서로 다른 교파와 문화권에서 참여 현재는 전 세계 135개국 800여개의 지부에서 12000여명의 전임 사역자들이 세계선교를 위해 자신의 삶을 하나님께 내어드리며 헌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예수 전도단은 현재 서울 인천 수원 홍천 제주 등에 10여개의 지부를 두고 세계를 넘나들며 주님나라 확장을 위해 땀 흘리고 있는 단체입니다.

이곳 코나에 도착해서 저는 늘 새벽 5:10분에 일어나서 미션빌더숙소인 Hale Ola에서 캠퍼스까지 약15분간 걸리는 거리를 마음껏 소리내어 기도할 수 있도록 주님께서 미리 예비하신 길을 따라 걸으며 주님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캠퍼스에 도착해서는 태평양이 시원하게 펼쳐진 세계 국기 게양대위쪽 야자수아래서 주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우리 가족을 통해 세우실 The Holy Spirit Theological Seminary를 그려보았습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이 시간이 내겐 하루 중 가장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식당에선 전 세계에서 전도의 소명을 받고 주님의 부름을 받은 젊은이들이 복음전선으로 나가기 전 열심히 훈련받고 기도하는 모습을 즐거운 마음으로 지켜보며 제 나름대로 열심히 섬겼습니다.
물론 하나님 보시기엔 많이 부족했을 줄 압니다만 그래도 하나님께서 제게 놀라운 선물을 계속해서 주신 것을 보면 하나님께서도 기분이 무척 좋으셨던 것만은 확실합니다.
더구나 앞으로 세계적인 성령신학대학을 이끌고 나갈 저 이기에 전 세계에서 모인 형제자매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고 하나님과는 어떤 관계를 맺고 있는지 또 어떻게 예수님을 닮으려고 노력하는지를 땀 냄새를 서로 맡아가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귀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미리 이곳을 예비 하셨던 곳 이었습니다.

이렇게 University Of Nations의 생활이 한 달쯤 되어가던 8월6일 주일 성령께서 또 특별하신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성령께서 중국에서 또 한국에서 우리 부부를 통하여 역사하시던 그 상상을 초월하는 사역을 드디어 이곳 하와이에서도 또 시작하신 것 이십니다.

평소와 다름없이 주일 오전에는 미국인 현지 교회인 Livingstone Church, Calvori Church, Solidrock Church, Mokuaikaua Church, Hilo Methodist Church등을 번갈아 가며 찾아가서 예배드리고 오후에는 김 교문 목사님이 담임으로 섬기시는 코나 한인 교회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 날은 예배를 드리고 돌아오는 밴 안에서 LA에서 주님을 섬기시는 신동호 목사님과 우연히 제 간증이야기를 나누다 신 목사님 돌아갈 날짜가 며칠 안 남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제 숙소에서 내리지 않고 캠퍼스로 직행 Go Center옆 테이블에 앉아 성령께 기도 드렸습니다. 기도를 마치자 또 성령께서 신 목사님 왼쪽 아래어금니를 밝은 금색으로 치료해 주셨습니다. 기적을 체험하신 신 목사님이 신기해하시다가 이번엔 마침 주위에 계시던 일본 교토에서 주님을 섬기시는 이창규 선교사님을 부르셨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선교사님을 위해 성령께 기도 드렸더니 이번엔 성령께서 이 선교사님의 오른쪽 아래 어금니를 진한 금색으로 치료해주셨습니다.
얼떨결에 저를 통해 역사하신 성령님의 임재를 경험한 이 선교사님은 무척 놀라워 하시면서도 일본엔 기독교인이 매우 적은데 대체적으로 일본인들이 치아가 약하다며 성령님의 특별하신 뜻이 계셔서 자신의 이를 변하게 하신 것 같다며 기뻐하셨습니다.

저녁에 한국에서 좌초위기에 처해있는 출판사를 구하기 위해 온갖 힘을 쏟고 있는 아내에게 힘을 주기위해 오늘 있었던 기쁜 소식을 알렸더니 아내도 무척 기뻐하며 큰 힘을 얻은 모양이었습니다. 이제 우리 가족이 주님의 복음을 들고 전 세계로 나아갈 때에 경제적으로도 부족함이 없도록 보이지 앉는 손길을 통하여 역사하심은 물론 우리를 뛰어난 존재로 만드시고 계속해서 초자연적인 능력을 더하여 주실테니 말입니다.

8월8일 화요일에는 미션 빌더 전체미팅이 있는 날 이었습니다. 주일날 성령께서 역사하신 소식을 접한 미션빌더 리더인 Christy가 매우 기뻐하며 회의는 짧게 하고 몸이 아픈 이들을 위한 기도시간을 갖자고 해서 그들을 위해 성령께 기도드렸습니다.
그런데 밤10시경 잠자리에 들려고 하는데 미국 초등학교교사인 Laura부부가 찾아와 제 간증에 대해 놀라워하며 Laura가 평소 치아가 안 좋다며 제게 기도를 부탁하기에 성령께 기도를 드렸더니 이번엔 Laura의 치아 세 개를 금니로 치료해 주셨습니다.
개학 때가되어 그녀가 학교로 되돌아가기 전 캠퍼스에서 기도 모임이 있어 간증을 부탁했더니 감격의 눈물을 글썽이며 성령께서 자신을 무척 사랑해 주심을 감사하는 간증을 해 주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제가 성령께 기도 드렸을 때 성령께서 금니로 치료하신 최초의 미국인이자 최초의 외국인이 된 것입니다. 할렐루야!!!

다음날인 8월9일에는 University of Nations내에서(스?? 미션빌더 학생모두 무급으로 봉사함) 유일하게 월급을 받으며 일하는 하나님을 믿지 않는 Harry(American,kitchen supervisor)가 오른쪽은 금니 인데 왼쪽 어금니는 은색니 이기에 요즈음 며칠 사이에 캠퍼스에서 일어나고 있는 성령님의 역사하심에 대해 이야기하고 기도를 받겠냐고 묻자 기꺼이 응해 성령께 기도를 드렸습니다. 기도를 마치고 Do you love Jesus Christ?라고 묻자 Yes라고 답하는 그를 성령께서 또 치료하셔서 이젠 양쪽 다 반짝이는 금니가 되었습니다. 그가 아직은 주님을 믿지 않고 있으나 모든 이들이 그의 인품을 칭찬하고 있는 터라 이제 멀지 않아 성령께서 그를 통해 크신 뜻을 이루시리라 믿습니다.

8월에는 세미나에 참석차 한국에서 오신 장병채 장로님 김 준규검사님 유재건국회의원님 정근모박사님 등 각계에서 오신 많은 분들께 그동안 캠퍼스 내에서 성령님의 역사하심에 대하여 말씀드리고 제 간증문(중국에서 역사하신 성령님)을 드리며 기도를 부탁드렸습니다. 이에 세미나에 오신 많은 분들이 제 간증을 듣기를 원하셔서 명지대 세미나 담당 교수님과 상의를 했으나 세미나 기간이 짧아 워낙 일정이 바쁜 관계로 간증 시간을 갖지 못했습니다만 하나님께서는 언제 어디서든 기회를 주시리라 생각됩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러분!
지금 까지는 저로서는 자주 접하는 성령님의 평범한 사역이셨습니다. 그런데 8월21일에는 은색니를 금색니로 치료하시는 성령님의 역사에 관심을 갖고 있던 스위스에서 먼저 온 Elisabeth이 그리스에서 온 Maria에게 저를 소개하며 제가 성령께 기도드리면 아픈 곳이 치료됨은 물론 은색니가 금색니로 바뀐다며 제 어깨를 만지자 그녀의 왼쪽 어금니하나가 금색으로 변하는 것이었습니다. 아! 주님 이게 어찌된 일입니까? 주님께 너무 감사하여 일을 마친 후 저는 Elisabeth과함께 기도실로 가서 목이아파 기도를 부탁하는 가수Lara를 만나 셋이 함께 기도를 드렸습니다. 숙소로 돌아와 전 날 읽은 말씀이 생각나 성경을 펴 보았습니다. 막5:25-34 마9:18-26 눅8:40-48 바로 거기에 그 말씀이 있었습니다.
열 두해를 혈루증으로 앓는 한 여자가 있어... ...예수의 소문을 듣고 그의 옷에 손을 대니... ...예수께서 가라사대 딸아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으니 평안히 가라 네 병에서 놓여 건강할 찌어다. 아 멘

숙소로 돌아와 제가 약15년째 출석하고 있는 부천 감리교회 김학의 목사님 하프타임코리아의 대표이신 박호근 목사님 한국기독교금주운동본부의 박우관 목사님 이영진 목사님 그리고 아내와 아이들에게 전화를 했더니 다들 매우 기뻐하시며 성령께서 권능을 더 할수록 겸손함에 더욱 힘쓸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아 멘 할렐루야!!!

다음날 Elisabeth에게 막5:25-34 말씀을 소개하며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역사하시는 성령께서 2000년 전 예수님께서 행하시던 기사와 이적을 오늘날에도 그대로 행하심을 감사드리고 기쁜 마음으로 제가 걸고 다니던 나무십자가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물론 막5:34 말씀 딸아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으니 평안히 가라... ...이 말씀을 꼭 기억하기를 당 부하면서 말이죠!

8월30일엔 한국어통역으로 수고하시는 민영자매님이 미국인 스탭인 Laura Hu..가 13세때 발병한 허리디스크가 재발해 허리통증이 왼쪽 다리까지 전달되어 고생이 심하다며 데리고 오셨기에 성령께 기도드렸더니 디스크는 물론 왼쪽 오른쪽 어금니도 금니로 치료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9월7일에도 참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Ohana Court에서 목요예배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는 밴 안에서 미국인인 Susan이 Hi Peter하며 내 어깨를 치며 인사말을 건네기에 평소처럼 Hallelujah! 큰 소리로 답례하고 Love the LORD your GOD... ...막12:30말씀을 들려드렸습니다.
숙소에 도착해 제가 아픈 이웃을 위해 기도드리면 성령께서 아픈 곳을 치료해 주실 뿐만 아니라 은색니를 금색니로 치료해 주신다고 소개하고 혹시 미국에서 들어 본 적이 있는지 묻자 들은 적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이에 제가 영어로 된 간증문을 전해드렸죠 그런데 약 20분 후....
제가 제 방에서 한글 영어로 된 두 간증문을 보며 앞으로 세계를 다니며 어떻게 간증해야 성령님의 위대하신 사역이 잘 전달될까 궁리하고 있는데 Susan 남편 Jim이 상기된 얼굴 표정으로 제 간증문을 들고 내려와 정말 놀라운 간증이라며 Thank you GOD을 연발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내 Susan이 제 간증문을 읽고 혹시나 하고 거울을 보니 은색니가 모두 금색니로 변했다는 것입니다.
기쁜 마음에 당장 올라가 확인해 보니 오! 주여! 이 또한 어찌 된 일입니까? Thank you GOD! Awesome! Hallelujah!!!

바울이 에베소에서 전도할 때 있었던 일로 성경 사도행전 19:11~12말씀 하나님이 바울의 손으로 희한한 능을 행하게 하시니 심지어 사람들이 바울의 몸에서 손수건이나 앞치마를 가져다가 병든 사람에게 얹으면 그 병이 떠나고 악귀도 나가더라. Susan의 치아를 확인해보니
부분적으로 치료한 8개가 모두 금색으로 변해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해서 노르웨이에서 온 Torgeir부부와 함께 5명이서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드렸습니다. 다음날 Susan이 본교회 선교센타에 전화했더니 모두들 놀라더라며 금니를 자랑스럽게 내보이며 즐거워했습니다.

9월 11일
일본어 통역 담당인 Teruko Smith(Tokyo,Japanese)를 식당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나와 같이 전체를 씌운 이가 6개나 있었습니다. 이럴 때 형제자매 여러분은 제 마음을 이해하실지 모르겠지만 그런 치아를 가지신 분을 만나면 전 마음이 설레어 가슴부터 뛰어옵니다. 이제 곧 제가 성령께 간구만 하면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금색니로 치료하시겠고 이로 인해 기뻐하는 형제자매들의 모습을 또 보게 될 테니까요. 식당 일을 마치고 기도실에서 만나 성령께 기도를 드렸더니 역시 짙은 금색은 싫다는 Teruko를 위해 성령께서는 친절히 밝은 금색으로 반짝반짝 예쁘게 치료해 주셨습니다.

9월 27일
저녁 6시 중국 대련으로 아웃리치를 다녀온 엘리자벳 강이 저를 통하여 성령께서 중국에서 역사하심을 직접 보고 와서 기도받기를 청하기에 기도실에서 승우형제와 뒤이어 합류할 형제자매를 기다리고 있는데 호주에서 오신 김형석 목사님이 오셨고 뒤이어 정은숙 목사님이 오셨습니다. 주님께 찬양 드리고 말씀 읽고 성령께 기도드렸고 역시 이번에도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김형석 목사님의 어금니를 금니를 치료하셨습니다. 일전에 제 간증문을 받으신 후 언뜻 보고 쓰레기통에 던졌다가 하나님께서 다시 생각나게 하셔서 간증문을 찾아 읽은 후 오늘 아침에는 제게 선교헌금을 하라고 말씀하셔서 제게 선교헌금을 하였노라며 평소 도마와 같은 의심이 있어 이와 같은 성령사역은 믿으려하지 않았던 사람이었다고 간증하는 그를 성령께서 특별히 치료하신 것입니다. 전혀 뜻밖의 일이 자신에게 일어나 무척 놀라워하고 있는 김 목사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뒤이어 수요기도를 하기위해서 몇 분 목사님이 오셨고 University of Nations Leadership Team Member중 한분인 Todd는 성령사역으로 유명한데 성령께서 그 발걸음을 인도하셔서 뒤이어 들어와 우리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더니 자신도 기도를 받고 싶다고 했습니다.

장소를 옮겨 인도에서 온 Ashang의 숙소로 가서 함께 기도를 드렸습니다. 마약을 하다 주사바늘을 잘못 꽂아 뼈 관절의 연골이 없어져 그 통증으로 다리를 절며 다니는 Ashang과 왼쪽 눈을 외상으로 다쳐 시력이 매우 저하되었다는 Todd를 위하여 성령께 간구하였더니 역시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Ashang과 Todd를 치료하시고 Todd는 25년 전 치료받은 이 8개를 금색니로 치료해 주셨습니다. 할렐루야!!!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여러분께서 이글을 읽으시는 지금 이 순간에도 성령께서 역동적으로 역사하시고 계십니다.
이 간증문을 접하시고 성령님의 권능으로 치아 그리고 육 과 영의 치료를 받으신 분 또 성령님의 사랑의 말씀을 받으신 분은 제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연락주시길 원합니다.
우리 믿음의 형제자매들이 전 세계를 향하여 주님의 복음을 증거 할 때에 마음을 모아 함께 기도하고 사랑 할 때에 더 큰일을 이룰 수 있을 테니까요. 또 제 간증을 듣기를 원하시는 교회나 단체에서도 연락주시길 원합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역동적으로 역사하시는 성령님의 놀라우신 사역을 목격하시고 주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귀한시간을 갖게 되십니다.

지금 이 순간 주님께선 우리를 천국 잔치에 초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주님을 신뢰하는 우리 모두에게 천국행 티켓을 주셨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기대 하셔도 좋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아들딸인 우리를 위해 미리 준비하신 선물 보따리 중 어느 것 을 풀어 보여 주실지 를... 또 그 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 지를...
우리가 우리자녀들에게 선물을 주면서 그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우리가 더욱 행복 하였듯이 우리 하나님 우리 아버지께서는 우리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더욱 보고 싶어 하시니까요.

사랑하는 형제 자매여러분!
이제 근심 걱정일랑 훌훌 털어버리고 주님과 함께 한 식탁에 앉아 만찬을 즐기십시다. 자신의 사랑스런 자녀들이 식탁 밑에 쪼그리고 앉아 식사하길 원하는 부모가 없는 것처럼 지금 이 순간 우리와 함께 계신우리 아버지는 우리가 기쁜 마음으로 한 식탁에 앉아 식사하시기를 더욱 원 하시니까요.
정근모박사님이 주일날 코나 한인교회에서 간증하시면서 자신의 암 제거 수술을 받고 있을 때 하나님께서 자신을 안고 귀여워서 어쩔 줄 을 몰라 하시더라고 하셨습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우리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만큼 귀한 존재인 하나님의 아들딸들이니까요. 할렐루야!!!

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하와이에서
역사하셨던 것처럼 이제 이 간증을 접한 형제자매들에게도 주님의 필요에 따라 역사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빙산의 예를 통해서도 이해할 수 있듯이 성령께 간구할 때에 성령께서는 눈에 보이는 치아를 치료하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육과 영을 치료하셨음을 사랑하는 형제 자매들이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주님의 뜻이 계셔서 이 간증을 끝까지 읽도록 허락하신 주 안의 형제자매들이 먼저 주님께 감사드릴 수 있게 하시고 주님께서 주신 사명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늘 깨어 기도하게 하소서. 주님의 말씀 읽고 듣고 묵상하며 기쁨으로 찬양 드리게 하소서. 더욱더 훈련받고 연단 받아서 담대하게 주님을 증거 할 수 있도록 주여! 인도해 주시옵소서.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가 마땅히 빌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께서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해 친히 간구해 주심을 감사드리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