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일반 천사들의 결혼

첨부 1


천사들의 결혼

3 0여년을 길에서 구걸하며 살아온 걸인총각은 어린 시절 집에서 내쫒긴 선천성 뇌성마비 환자이다. 그는 정확히 듣고 생각하긴 해도 그것을 타인에게 전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구걸 이외에는 어떤 다른 일을 할 수가 없다.?
번화가 길목에 앉아서 하루 동냥 받는 것이 거의 4-5만원이라 해도 허기진 배는 채울 길이 없었다. 음식점 문안으로 들어서기도 전에 쫓겨나기 때문이다.?
구걸이 아니라 당당한 손님으로 화폐를 지불한다 해도 모든 식당들은 그에겐 영업사절이다. 그도 그럴 것이 온 몸이 떨리고 뒤틀려 수저를 들어먹는다 해도 입에 들어가는 것보다 흘리는 밥이 더 많아 주위를 지저분하게 만들어 영업에 지장을 준다는 것이다.
이토록 문전박대를 당해 서럽고 배고픈 그가 예수님의 기적을 기도하면서 성경 한 권을 다 외우기까지 했다. 그는 30년간 교회주변을 떠나 본 적이 없는 신실한 믿음의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 두터운 신앙심이 육체의 허기를 채워주지 못한다. 그 뿐 아니라 장가드는 일이란 상상조차 못해 볼 일이고.자신을 향해 문을 꼭꼭 닫은 지상에서 그가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은 창녀촌뿐이었다.?
돈을 내 놓으면 저들처럼 나를 문전박대하지 않겠지......
그는 창녀촌에 와서 어울리지도 않게 음식을 주문했다.?
그리고 주문 한 가지를 더 했다. 먹여달라 고.......
돈이면 독도 마다하지 않는다는 한 창녀 여인이 밥 한 상을 차려 왔다. 그리고 먹여주기 시작했다. 걸인은 눈물을 줄줄 흘렸다. 이 세상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리고 나를 내쫓지 않고 영접해 준 저 여인이야말로 천사가 아닐까?... 생각했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다 당시인이 바 바로 처 천사야.......! ?!?
창녀는 깜짝 놀랐다. 뭇 남성의 천대, 사회의 냉대만을 받던 내가 천사라니! 걸인은 당신이 바로 천사라고 우겼다. 일생 처음 듣는 이 고상한 말에 창녀는 감격했다. 감격은 눈물이 되어 흘렀다.?
"나 같은 창녀를 천사라고 말하는 당신이야말로 처.. 언 ?사.......!"
둘은 서로 고백했다. 당신은 나의 천사.. 두 사람은 마침내 교회로 가서 결혼식을 올렸다. 4백 명의 축하객들의 눈물과 축복 속에서......?
그들은 지금 장사를 하고 있다. 문전박대를 당하지 않고도 매일 밥을 먹여주는 아내가 있어 걸인은 이 세상은 에덴동산이라 찬양한다. 온갖 수모를 당하지 않고도, 살림을 하면서 살아갈 수 있는 이 여인은 이제 남성들을 저주하지 않고 진심으로 남성을 사랑할 수 있어서 매일을 축제로 살아간다.
그들을 이토록 거듭나게 한 것은 누구일까? 걸인을 구한 것은 사회복지정책도 아니요, 자선도 아니요, 바로 창녀였다.?
창녀를 구한 것은 윤락 방지법도 아니요, 보건복지부도 아니요, 바로 걸인이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