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예화 대신 죽음

첨부 1


대신 죽음


미국인 한 청년이 일본 오사카에서 나가사키로 가는 배에 탑습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선교사훈련을 받았고 이제 꿈이 부풀어서 선교지로 가고 있는 젊은 선교사였습니다. 그는 자기가 만나 구원할 영혼들을 생각할 때 너무 가슴이 벅차왔습니다. 그리고 그 영혼들을 위해 선상에서 기도하곤 했습니다. 

마침 잠자리에 들 시간이 되어서 배 밑에 내려가서 잠시 잠이들었습니다. 그런데 배가 심하게 요동치는것을 느꼈습니다. 배가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것도 느껴졌습니다. 그는 놀라 갑판위로 뛰어올라오니 그 폭우속에서 배가 침몰직전이었습니다. 그는 이제 구명조끼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여기를 어떻게 헤쳐나갈까 고민하고 있는데 한 할머니가 물에빠진 채로 허우적대고 있었습니다. 그 할머니는 구명조끼를 입지않고 있었습니다. 다가간 선교사는 자신의 구명조끼를 할머니에게 입혀드렸습니다. 그리고 배는 완전히 물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그 젊은 선교사는 그곳에서 자신의 처음이자 마지막설교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할머니 나중에 구조되면 다른사람들에게 이 말을 꼭 전해주세요 제가 할머니대신 죽고 제 생명을 할머니께 드리는 것처럼 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셔서 모든사람의 죄를 위해 죽었고 자기의 생명을 주셨습니다. 그분의 이름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이 사실을 믿으면 영원히 살게 됩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설교를 그 할머니에게 그 위기의 순간에 하게 되었습니다.  이 말을 마치고 젊은 선교사는 어둠속으로 사라져버리고 말았습니다. 

그 후에 그 할머니는 다행히 구조되었습니다. 그 할머니는 방방곡곡을 다니며 만나는 사람들에게 이 이야기를 전했다고 합니다. 나는 예수가 누구인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나를 대신해 죽은 그 청년이야기가 그 분이 내 죄를 위해 그 청년처럼 죽었다고 합니다. 나는 예수에 대해 잘 모르지만 나를 대신해 죽은 그 젊은 청년의 이야기에 의하면 그 분이 우리를 위해 대신 죽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예수를 증거했습니다. 

할머니는 이야기를 하며 때로는 마음이 벅차올라 울기도 했습니다. 그 할머니는 나중에 유명한 전도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대신 자기를 위해 희생당한 그 젊은 청년을 생각하면 뜨거운 사랑의 마음이 밀려왔기 때문입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