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예화 이 시대 최고의 브랜드는 당신입니다.

첨부 1


2002년 한․일 월드컵을 통해 ‘대한민국’이라는 국가 브랜드의 가치가 크게 올라갔습니다. 월드컵의 최고의 상품이 ‘한국’이라고 할 정도였지요. 그에 따른 외부적인 경제효과가 엄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외국인들에게 인식된 우리 나라의 이미지는 Dynamic Korea였습니다. 유럽 강호들에게 전혀 뒤지지 않는 우리 선수들의 플레이와 전 국민이 붉은 물결로 하나된 열광적인 응원은 외국인들에게 역동적인 한국이라는 이미지를 심어 주었습니다. 국가가 하나의 브랜드이듯, 우리 각 개인도 하나의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는 어떠합니까? 크리스챤이라는 브랜드는 예수라는 이미지를 가져야 합니다. 세상 사람들이 여러분을 보고 예수 그리스도를 떠올리게 된다면, 여러분은 이미 이 시대 최고의 브랜드인 것입니다. '우리는 구원얻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고후 2:15)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