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예화 열 발자국의 원칙

첨부 1


세계적 대형할인점 중에 하나인 ‘월마트’ 는 
특별한 경영방침으로 미국전역에서 매출액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지금도 월마트는 특별한 경영 방침을 유지하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열 발자국의 원칙’ 이라고 합니다.

열 발자국의 원칙은 
직원들이 서 있는 자리에서 열 발자국 안에 들어오는 손님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라는 것입니다. 
책임지고 환영하고, 책임지고 친절하고, 책임지고 도움을 주라는 것입니다. 

월마트는 이 일을 위해 인원을 더 채용하였는데 
이것은 한 사람이라도 더 책임있게 친절을 베풀기 위해서라는 것입니다. 

열 발자국의 원칙 때문에 월마트에 들어오는 손님들은 편리함을 느끼며, 
호감을 갖고 다시 찾게 되어 매출액이 꾸준히 늘어났습니다.

이것은 우리 신앙에서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회도 열 발자국의 원칙을 가진 일꾼들이 필요합니다. 

초대교회는 이미 열 발자국의 원칙이 있었습니다.
서로 사랑하고 서로 도우며 서로 친절히 대하고 
그래서 교회는 부흥하고 세상 사람들은 초대교인들을 칭송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