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예화 목사님들께만 여쭙습니다....(여호와는 하나님이 아니다?)

첨부 1


          
어제 어머니를 위해 책을 사러 서점에를 갔더랬습니다.
기독서점마다 책이 다 떨어졌다고 해서 일반 서점엘 갔지요...
책을 구입하고 마악 내려서다 진열대에 당당히 꽂혀 있는 책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책 제목은

          
<여호와는 하나님이 아니다>

          
입니다. 저자는 새복음선교연합연구실장이라는 직함을 가진 <서 철민>이라는 사람입니다.
저의 휘청거리는 신앙에 조금 도움이 될까하여 자세히 살피지 못하고 덜컥 구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와 책을 펼쳤는데......
이 책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합니까?
쓰레기입니까?
저는 단순히 교회내에서 진정한 하나님이 아닌 다른 그 무엇을 우상처럼 생각하는 현상에 대해 일침을 가한 책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아니네요.
다 읽지는 못하고 군데군데 읽었는데 너무 충격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기독교죄악사>의 저자, 전 이화여대 교수였다는 <조 찬선>이라는 분의 실체도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이거 이단으로 받아들여야 합니까???
참고로 조 찬선님의 추천사를 적습니다.
혹 읽어보신 목사님이 계시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행여 읽어보실 의향이 계시다면 주소 남겨주세요. 그 책 사지마시고요.. 제가 산 이 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책값도 비쌉니다.. 14.000원....
저 자신이 참 한심해지는 아침입니다.

<21세기의 루터가 되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책이다>
이 책은 감격과 흥분 그리고 의분없이는 읽을 수 없는 혁명적인 저서이다.
이 책의 저자는 과거 2,000년 동안이나 암흑과 무지 속에 파묻혀 있던 기독교와 인생에 관한 근본적인 진리를 그의 천재적인 혜안으로 직시, 기독교와 인류의 갈길을 환히 밝혀 주고 있다. 가히 암흑을 가르는 "등대"라고 할 만하다.

한마디로 기독교가 하나님이 아닌 여호와를 구원과 사랑의 하나님으로 착각함으로서 기독교를 구원미달의 종교로 전락시켜 버렸다는 것이다. 참으로 혁명적인 지적이 아닐 수 없다. 여호와에 가려서 영원히 파묻히고 말 뻔했던 참 하나님을 찾아내고 만 것이다. 뉴턴의 사과에 버금가는 발견이다.

나는 이 책을 읽어나가는 동안에 마음속의 흥분을 가라앉힐 길이 없었다.
오십 년의 목회생활과 신학교수생활을 통틀어 이만치 충격적인 책을 대한 일은 별로 없었다. 21세기의 루터가 되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책이다. 이 책으로해서 기독교 혁명의 봉화가 반드시 불붙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코페르니쿠스적 충격으로 세계를 강타하게 될 것이다. 그 진원지가 이 나라라는 사실 자체가 충격이요 엄청난 감격이다. 이는 그리스도교의 중심지, 하늘나라의 본부가 이 나라가 된다는 것을 예보하는 것이다.

기독교인이라면 반드시 읽어야할 기독교필독서다.불자들에게도 권하고 싶은 책이다. 인생과 구원문제를 심각하게 성찰할 마음이 있는 사람들도 빠뜨려서는 안된다.읽는 이는 반드시 자유함을 얻게 될 것이다. 반드시 광명을 찾고 신앙과 인생의 올바른 방향을 찾을 것이다. 니체는 말했다. "위대한 것이란 방향을 주는것이다"라고, 올바른 방향을 찾으려는 이는 반드시 읽어보아야 한다. 읽는이마다 오래지 않아 한참 앞서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2003년 2월 10일  기독교죄악사의 저자 조 찬선

기독교인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라는 전직 신학교수님의 추천을 믿고 이 책을 샀는데 너무 황당해서 말이 다 안나옵니다.....
만약 이 글을 읽은 성도님들이 계시다면 절대 이 책 사지 마세요.

다 읽지 않고 무슨 헛소리냐고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부분부분 읽은 그것으로 인해 저는 혼란스럽습니다. 마지막부분을 보면 공감도 가는 부분이 없잖아 있거든요.... 어휴....
아무튼 행여 읽어보신 분이 계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고견을 기다립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