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벤트/홍보 건강한 관계형성을 위한 피플퍼즐 세미나


<디모데성경연구원 소개>
샬롬! 디모데 성경연구원입니다.
디모데성경연구원은 하나님의 백성의 삶을 변화시킴으로써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을 목표로 출발한 단체이며,
대한민국에 많은 교회를 위한 섬김, 특별히 성숙한 성도와 영향력 있는 지도자를 세우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6년전에 "구약의 파노라마" 강의를 처음으로 도입하여 교회에서 요구하고 필요로 하는 많은 내용들의 교재(60여 과목)를 제작하여 오늘날까지 보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모데성경연구원의 세미나를 거쳐간 약 만여명, 구약의 파노라마 강의를 들으신 분들만 약 5천여명의 강사님들을 돕고, 더 나아가 한국 교회의 모든 사역자들을 돕는 기관 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세미나 외에도 많은 세미나를 운영중이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http://worldteach.co.kr/ministry.asp
---------------------------------------------

<건강한 관계형성을 위한 피플퍼즐 세미나 소개>

* 피플퍼즐이란?
건강한 관계형성을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질문에 대한 해결방안으로, 
서로 다른 사람이 모여 하나가 되어가는 것을 서로다른 퍼즐이 모여 맞추어져 가며 하나의 그림을 표현하는 것으로 비유한 제목입니다.

DISC검사를 바탕으로 하여 성경적이고 실제적인 해결 방향을 제시하는 세미나입니다.
장년 뿐 아니라 청소년, 청년들에게도 유용하며, 수련회의 주제로 사용할 수도 있는 세미나입니다.

 

 

* 목차
▶ 제1과 당신 자신을 이해하라 : 당신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장점과 약점이 무엇인지를 발견한다.
▶ 제2과 자신과 타인을 존중하라 : 자신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스타일에 대해서 더 깊이 이해하고 서로를 가치 있게 여기도록 돕는다.
▶ 제3과 적응력을 개발하라 : 당신의 스타일에 변화를 줌으로써 다른 사람들의 필요를 어떻게 채워 줄 수 있는지 배우게 된다. 

 

 

* 일시 : 8월 21일 (월) 오후 1시~ 5시30분
* 장소 : 지구촌교회 사랑채플(목동)
* 등록비: 1만원(등록 후 선입금: 1만원, 8/18까지 입금, 현장등록 없음)
(현장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신청 후 통보 없이 불참하시는 경우가 많아 세미나가 취소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 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강의 일정을 미리 확인하셔서 세미나 신청과 등록비 선입금까지 필히 마쳐주시길 바랍니다.)

 

 

※ 세미나 일정 변동이 있을 경우 선등록자에게만 공지해드립니다. 선등록하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당일 취소는 불가하며, 당일 취소를 할 경우 선입금에 대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오픈 세미나 참석자는 강사 자격을 원하는 경우 강사 패키지를 별도로 구입(6만원 - 교재비 외)하실 수 있지만, 
20170821-people.jpg

 

세미나 당일이 아닌 그 이 후에 구입하실 경우 10만원입니다.

※ 등록 인원이 20명 미만일 경우 세미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오픈 세미나는 중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

에드빈 2017.12.05. 10:40
100주사위를 던져서, 40이 나왔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