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 예수님의 빈 무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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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챤 센츄리 지의 편집장 마티 목사가 젊어서 주일학교 교사를 했을 때,
3학년 반을 맡았는데 그 반에 학습 부진아인 스티븐이 있었습니다.
부활주일을 앞두고 아이들은 숙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새로운 생명을 상자 속에 하나씩 넣어가지고 오라"는 숙제였습니다.
아이들이 상자를 열기 시작했습니다.
한 아이의 상자에는 꽃이 있었습니다.
다른 아이의 상자 속에서는 나비가 나왔습니다.
그 다음 아이는 파란 나뭇잎을 꺼냈습니다.
스티븐의 차례가 되었습니다.
스티븐도 자기의 상자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그 속은 비어 있었던 것입니다.
마틴 선생님은 당황했습니다.
지능이 모자라는 스티븐에게 남들과 같은 숙제를 냄으로써
망신을 당하게 하는 실수를 범했다고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입을 다물고 스티븐의 빈 상자를 바라보고 있을 때
스티븐은 싱글싱글 웃으며 이렇게 설명하였습니다.
"선생님, 예수님의 무덤은 비어 있었다고 하시지 않으셨습니까?
이 상자는 예수님의 무덤입니다. 예수님은 이 상자에서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마틴씨는 스티븐을 껴안고
"맞았다. 네 숙제물이 가장 좋다"고 외쳤습니다.
마틴 목사는 그때를 회상하며
'정말 놀랬습니다. 학습지진아가 그런 생각을 어떻게 할 수 있었을까?
부활이 빈 곳으로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은 모든 크리스천이 깨달아야 할 진리다'라고
종교지에 자기의 감격을 썼던 것입니다.
3학년 반을 맡았는데 그 반에 학습 부진아인 스티븐이 있었습니다.
부활주일을 앞두고 아이들은 숙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새로운 생명을 상자 속에 하나씩 넣어가지고 오라"는 숙제였습니다.
아이들이 상자를 열기 시작했습니다.
한 아이의 상자에는 꽃이 있었습니다.
다른 아이의 상자 속에서는 나비가 나왔습니다.
그 다음 아이는 파란 나뭇잎을 꺼냈습니다.
스티븐의 차례가 되었습니다.
스티븐도 자기의 상자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그 속은 비어 있었던 것입니다.
마틴 선생님은 당황했습니다.
지능이 모자라는 스티븐에게 남들과 같은 숙제를 냄으로써
망신을 당하게 하는 실수를 범했다고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입을 다물고 스티븐의 빈 상자를 바라보고 있을 때
스티븐은 싱글싱글 웃으며 이렇게 설명하였습니다.
"선생님, 예수님의 무덤은 비어 있었다고 하시지 않으셨습니까?
이 상자는 예수님의 무덤입니다. 예수님은 이 상자에서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마틴씨는 스티븐을 껴안고
"맞았다. 네 숙제물이 가장 좋다"고 외쳤습니다.
마틴 목사는 그때를 회상하며
'정말 놀랬습니다. 학습지진아가 그런 생각을 어떻게 할 수 있었을까?
부활이 빈 곳으로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은 모든 크리스천이 깨달아야 할 진리다'라고
종교지에 자기의 감격을 썼던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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