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예수님의 권세 (마 28:16-20)

첨부 1


이 과목이 제일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일상생활과 제일 관계되기 때문이다.

첫째, 구원 둘째, 예수 이름 셋째, 예수 권세 넷째, 기도 이렇게 나가면 현장을 한 달 안에 뒤집는다.

예수님의 권세란 무슨 권세냐(3가지) 그리고 이 권세가 나와 무슨 관계가 있느냐를 알아야 되고, 관계를 알았으면 그 다음에 나오는 것이 방법이다.

 근본적으로 예수 권세에 대해서 보수교단의 신학자들이 거부를 느끼고 있다. 이 거부감을 느끼면 안되는데, 거부감을 느끼고 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공중 앞에 말하기가 조심이 되는 부분이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그러니까, 공중앞에 오해를 끼치지 않기위해 조심하는 것이다.

그러나, 미금시 20000다락방 기도할때 바로 이것 가지고 기도하는 것이다. 이 부분이 조심이 되는 이유가, 이 부분을 오순절 계통이 말을 많이한다. 그래서 우리 보수 교단에서 좀 거부하고 있는것 같다. 그러나, 오순절과 관계없이 예수님 권세를 가졌는데, 어떤 권세를 가졌는지 우리가 철저히 확인해야 된다. 그리고 나와 어떤 관계가 있느냐 하는 것을 우리는 성경을 가지고 잘 살펴야 한다. 그렇다고하면 그 방법에 있어서는 누려야 한다.

이 예수님 권세가 중요한 이유는 첫째, 성경에 그렇게 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다른 신학자가 뭐라고 하더라도 성경이 말하면 따르기로 하는 것이 더 좋다! 그리고, 오순절 계통에서 말한다고 할지라도 성경에 있으니까 상관이 없다는 것이다. 그런데, 세계적으로, 혹은 범교단적으로 제대로 주의 일을 한 사람은 전부 깨달았다는 사실이다. 큰 일꾼들이 다 깨달았다. 공통적인 통계가 나왔다. 그리고 실제로 응답이 온다는 것이다. 전도하는 사람이나 지도자들에게는 중요하다.

 왜 우리가 말씀들고 가야 되느냐 다른 방법이 없고, 오직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방법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 땅에는 날이 갈수록 죄악이 관영해 지므로 아무리 다른 방법을 동원해도 안된다. 아무리 많은 과학자가 나타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 문제는 영적인 문제(사단)요, 정신적인 문제이다. 이 모든 문제의 근원은 하나님을 만나지 못해서이다.

이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가서 제자 삼아야 한다. 가서 그리스도를 설명하면 된다. 그리스도란 3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죄(제사장), 사단(왕), 하나님 만나는 길(선지자)의 문제를 해결하여야 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시는 분이 그리스도시다. 이것은 다시말해 예수님께서 인생문제를 해결하시는 분이시다. 이 문제 해결을 위하여 지금 우리를 세상으로 보내신다. 이 3가지를 잘 감당하면 축복중의 축복을 받게 된다. 세상 끝날까지 함께하는 놀라운 축복을 받게 된다. 이 세가지를 가지고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예수 권세이다.

이 부분을 잘 이해하기 위해서 먼저 서론을 살펴 보아야 한다.

 사람이 7가지 사실을 몰라서 실패 ① 원래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창1:27)-하나님을 만나야 행복(축복) (창1:27)“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  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② 마귀때문에 그 형상이 어두워지고 그 영이 죽게됨(창3:1-10,엡2:1-2,요8:44) (엡2:1-2)“너희의 허물과 죄로 죽었던 너희를 살리셨도다 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속을 좇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  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③ 그때부터 실패, 죽음, 고통이 들어옴(창3:11-20)-그래서 그 결과, ④ 이땅에 나그네 생을 살다가 본향으로 감(눅16:19-31, 천국,지옥) ⑤ 그 형상을 회복하기 위하여 원수를 이기고 예수께서 오심(요일3:8)-그냥 회 복한 것이 아니라, 원수를 이기고 무든 빚을 다 갚고 이겼다. 막10:45절에 “인자의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 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고 하므로 대속물로 빚을 다 갚았 다. 그러면 어찌하여 그것이 가능하냐 (요일3:8)“..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 ⑥ 예수는 하나님이며 사람이다 (요1:14)-그영은 하나님이시고 사람의 몸 입음 (요1:14)“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⑦ 이 예수(생명)를 영접할때 모든 문제 해결(마11:28) (마11:28)“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  리라”

이와같은 복음을 이해하고 보니까, 예수님이 무슨 권세를 가지고 있으며,나와 무슨 관계가 있는가 있으며, 내가 그 권세를 어떤 방법으로 쓸 것인가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예수 권세를 이해하지 몰라서는 세상살이가 어려울뿐 아니라, 전도하기가 어려운 것은 말할것도 없다. 이 부분을 잘 이해하면 복음 전하는데 아주 간단하다. 특히, 영권을 소유하게 된다. 우리가 영적인 힘이 없으면 상대방을 못도와 준다. 그래서 중요하다.

그러면, 왜 많은 보수주의자들이 이 예수 권세를 꺼려하는가 그것은 복음에 대하여 신중하게 보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성경을 아주 자세히 보고 믿어야 되고, 실제 예수 그리스도에 대하여 신중을 기하여 연구한다면 이 권세를 이해할 수 밖에 없다.

--

1. 성경은 예수님의 권세에 관한 기록이 주목적이다.1) 요1:12 영접하는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  세를 주셨으니-예수 영접하는 순간 예수 이름을 믿는 순간에 우리 의 모든 것이 뒤바뀌어 버린다.

2) 마28:18-20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예수님이 하늘과 땅 의 것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권세가 있다. 그러므로 우리가 예수님 이름 으로 안될 것이 없다.

3) 마9:6 인자가 세상에서 죄를 사하는 권세가 있는줄을 너희가 알게 하려 하노 라(죄를 해결하신 분이므로)-세상에서 제일 고민거리가 죄이다. 그 런데 인류의 가장 문제거리, 보응거리 죄를 예수님이 해결하셨다.

4) 막1:27 이는 어찜이뇨 권세있는 새 교훈이로다 더러운 귀신들을 명한즉 순종 하는도다 하더라-우리가 이땅에 살아갈 동안에 제일 어렵게 만드는 것, 가장 어려운 가운데로 몰아 넣는 것이 악한 영의 권세이다. 이것을 굴 복시키고 꺽는 이름이 예수 이름이다. 반드시 정신병으로 시달리는 사람 에게는 이 과목을 계속 반복하라! 물어보고, 확인하여 모르면 또 반복하라 귀신들린 자는 계속 잊어먹는다. 정신이 돈 자들의 특징이 언제든지 율법 을 꺼집어 내는 것이다. 가르쳐 주지도 않았는데도 아주 율법적이다. 이야 기 시키면 율법에 관한 것은 잘 안다. 그러나, 복음에 관한 것은 캄캄하다 정신 돌기 직전의 사람은 율법에 묶여있다. 복음을 말하면 좀처럼 이해 못 한다. 이것이 이해될때까지 정신돌고 귀신에 잡힌 자를 가르치라! 이것이 이해되는 날, 그 사람은 살고, 그 병은 치료받는다. 참으로 신기할 것이다 거짓말로 예수영접하고 속이므로 잘 안되는 것이다. 그런데, 악한 영을 치 료하고 고치고 할때 거기에 대한 보상은 엄청난다. 이상한 방법도 아니고 깨끗하게 역사가 일어날 것이다.

5) 골1:13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 건져내사-하나님을 모르도록 하고, 죄 가  운데 빠지도록 자꾸만 몰아 넣는다.-흑암이란 지옥을 말한다. 우 리를 지옥에서 건져냈다. 예수님은 어마어마한 권세를 가졌다.

6) 요일3:8 하나님의 아들이 오신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러 하심이니라-예수님 이 원우두머리를 깨어버리신다. ‘마귀를 멸하러 하심이니라’고 해야 될텐 ‘마귀의 일을 멸하러 하심이니라’고 하였다. ‘마귀의 일’이 무엇인가 마 귀의 일은 창3장에 보면, 마귀가 사람에게 들어와 교만을 심고 하나님을 못믿게 하는 것이다. 그것을 예수님이 멸하러 오셨다. 그래서 예수님이 우 리가 하나님께로 갈 수 있는 길을 만드셨다. 그러나, 마귀는 자꾸만 인간 으로 하여금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만든다.

7) 요5:27 또 인자됨을 인하여 심판하는 권세를 주셨느니라-예수님 이름 하나 놓고서 이 사람이 천국가느냐 지옥 가느냐가 좌우된다. 어마어마한 권세 요, 이름이다. 하나님이 그렇게 만드셨다.

8) 요16:24 내 이름으로 기도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이땅에 있으면서 하나님을 완전히 체험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이 말씀은 성령 이야기하다사 말씀하신 것이다. 예수님이 성령 이야기 하시다가 ‘내 이름으로 기도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고 하였 다.

 이 권세가 나와 무슨 관계가 있는가

이때는, 믿는다는 것과 관계가 있다. 영어에도 예수님을 믿는다고 할때, ‘I be -live’이다. 믿는다는 것은, 요1:12-영접하는 것이다.

계3:20-같이 거하는 것이다.

갈2:20-내 속에 예수님이 계시는 것이다.

이것이 믿는다는 것이다.

예수믿는 자가 믿는다는 것과 불신자들이 믿는다는 것은 다르다. 내가 어떤 사람을 믿는다는 것은 그 사람이 약속을 어기면 모든 것이 끝난다. 그런데, 우리가 예수님을 믿는다는 말은 다른 뜻이다. 내가 예수님을 믿는다는 것은 예수님이 내속에 들어아 같이 계신다는 것을 믿는 것이다. 갈2:20절에 보면, 이 믿는 다는 것이 ‘나는 내 능력이 깨어지고 없는데, 주님이 같이 계신다’는 뜻이다.

 예수믿고 죽어서 천국갑니다. 틀린 말은 아니지만, 이 정도로는 곤란하다.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면 증거가 온다.

첫째, 마귀 권세에서 해방되어 버린다. 그러므로 절대로 우상섬기지 않아도 된다. 사주팔자 운명에서 완전히 해방되어 버린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받는다. 점쟁이들의 점궤에서 완전히 해방된다. 과거문제 완전히 해방되어 버린다. 부적에서 해방되어 버린다. 요14:14절에는 “내 이름으로 구하라! 그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예수 믿으면 지금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

둘째, 예수 믿으면 지금부터 하늘나라 갈때까지 인도받는다.

셋째, 예수 이름으로 기도하면 응답의 증거가 온다.

믿음이란 이런 놀라운 믿음들이다.

 2.권세에 대한 증명1) 요14:16 그가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17절 (요14:17)“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  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  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우리가 내 속에 성령이 함께 계심으로 하나님이 함께 계신다는 답이 나와버 린다. 우리가 믿는다는 것은 세상사람들이 믿는 것과는 다르다.

2) 요14:26-27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모든것을 가르치시고 생각나게 하시리라 -하나님이 늘 동행한다는 것이다. 예수님을 한 번 믿고난 뒤에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 흑암권세가 해결될 뿐 아니라, 예수님이 나와 같이 다는다고 말씀 하신다.

3) 요일2:20-27 너희는 거룩하자에게서 기름부음을 받고 모든것을 아느니라-기 부음을 받는다는 것은 성령받는다는 것이다. 하나님이 우리 심령골수 속에 타 고 들어와서 역사하시는 것이다.

4) 마12:28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  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정신돌은 사람 속에 누가 있는가 악령이 있다. 정신돌은 사람이 진짜 예수님을 영접하고 말씀받았다고 하면 그 속에 누가 계시는가 성령이 계시는 것이다. 성령은 누구인가 하나님이시다.

그렇다면 하나님과 악령과 싸우면 누가 이기겠는가 그러니 치유되는 것이다.

5) 행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우리 입장에서 보자면, ‘오직 성령을 너희에게 보내겠고...’라는 뜻이다. 하나님 입장에서 하신 말씀이기 때문에 ‘너희가 권능을 받고...’라고 한 것이다.

예수님은 엄청난 그 권세가 내게 그대로 와 계시는 것이다. 이것은 보통 문제 가 아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어떻게 누릴 것인가 그것이 바로 기도이다.

 3.기도응답의 필수적 조건-예수 권세를 내것으로 만드는 길이 기도.(방법)1) 예수님의 이름으로 (요16:24, 14:13-14, 15:16) 예수님이 이런 놀라운 권세를 가지고 계시는데, 주님이 나와 같이 계시다면, 즉, 내속에 주님이 계신다면, 우리가 이땅에서 문제 되는 것이 무엇인가 많 은 문제들이 있다. 죄악, 주님 재림오실 때까지 문제되는 사단, 이런 것이 문 제된다. 그 방법이 예수 이름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고, 예수 이름으로 명령하 면 된다. 이것을 진짜 이해했다면 복음을 진짜 이해한 것이다. 예수님과의 관 계를 이해한 사람은 자연적으로 이 권세가 나올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성경에 두 가지로 기도한 것이 나온다. 하나님께 기도한 것이 나오고 성령충만한 주의 종들이 막바로 명령한 것이 나온다. ‘하나님 앉은뱅이 고쳐 주십시오! 불쌍합니다!’ 이렇게 기도하지 않고, 바로, ‘은과 금은 내게 없거 니와 내게 있는 것으로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걸으라’ 고 명령한 것이다. 어떤 면에서는 이 축복을 거의 빼앗기고 있다. 문제는 아 무데나 써먹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상실하고 있다. 누가 다 가져가 누리고 있는가 신비주의 하는 사람, 이단 비슷한 사람들이 누리고 있다. 이래서 빼 앗기는데, 우리가 빼앗길 이유가 없다.

예) 이초석 목사가 성경에도 없는 택도 아닌 이야기를 하고 그런다. 그러나, 이 사람이 한 가지 확실하게 하는 것이 있다. 무엇이냐 설교하다가 환자보고 올라오라!고 하고는, 명령하기를 ‘내가 주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귀신아 나가라!’하니까, 사람이 뻘떡 자빠지면서 나아버리는 것이다. 거기서 사람들 이 막 박수를 치고 야단이다. 그 뒤에는 이 사람이 틀린 설교를 해도 먹히는 것이다. 그게 하나도 이상하지도 않고 당연할 뿐이다. 예수 이름으로 명령하 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 역사인지, 담대히 명령하고 역사한다. 그런데 또 명령 할때 욕을 하고 그런다. “야 이 썅놈의 새끼 귀신아! 예수 이름으로 나가라!’ 고 하는데, 휙 넘어가버린다. 이런 권세를 왜 이상한데 빼앗겨야 되겠는가 주의 종들, 특별히 기도하는 종들에게는 예수 이름의 어마어마한 권세가 있 다. 그런데 그것을 안쓴다. 안쓰면 아무 역사도 안일어난다. 두 가지는 명령 해야 된다. 첫재, 악령을 보고는 달래서 안된다. 명령해야 된다. 둘째, 천사 들을 명령해야 된다. 이렇게하면 응답이 즉각 온다. 효과가 대단하다. 예수님 이름으로 해보라! 지금 틀리는 자들이 어디서 틀리나 이단을 말하고 잘못된 것을 말하면서 이 것을 쓰거나, 방법을 이상하게 하면서 이것을 쓰거나, 이렇게해서 그렇지 건 전하게 성경을 올바로 전하면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할때, 사단이 좇겨 나가 고 천사가 동원된다. 놀라운 영권을 우리에게 주었다.

(1) 그리스도의 이름을 바로 깨닫고 영접한 사람 그 이름으로 구원받는다.

(2) 그 이름의 능력을 알고 기도하는 사람이 응답온다.

(3) 이 그리스도가 우리 속에 계신다(성령내주)-자녀가 되는 권세 (요16:24)“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  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요14:13-14)“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  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14)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요15:16)“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과실을 맺게 하고 또 너희 과실이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니라”

2) 약속을 믿음으로(히11:6, 6:13-20)-사실을 믿음으로 역사

기도하면 4가지 사실이 일어난다.

(1) 성령역사 (2) 천사들이 활동(역사) (3) 사탄 결박 (4) 응답, 해답이 반드시 옴(렘33:3)

(히11:6)“믿음이 없이는 기쁘시게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히6:13-20)“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하실 때에 가리켜 맹세할 자가 자기보다  더 큰 이가 없으므로 자기를 가리켜 맹세하여 (14)가라사대 내가 반  드시 너를 복주고 복 주며 너를 번성케 하고 번성케 하리라 하셨더  니 (15)저가 이같이 오래 참아 약속을 받았느니라 (16)사람들은 자  기보다 더 큰 자를 가리켜 맹세하나니 맹세는 저희 모든 다투는 일  에 최후 확정이니라 (17)하나님은 약속을 기업으로 받는 자들에게  그 뜻이 변치 아니함을 충분히 나타내시려고 그 일에 맹세로 보증하  셨나니 (18)이는 하나님이 거짓말을 하실수 없는 이 두 가지 변치  못할 사실을 인하여 앞에 있는 소망을 얻으려고 피하여 가는 우리로  큰 안위를 받게 하려 하심이라 (19)우리가 이 소망이 있는 것은 영  혼의 닻 같아서 튼튼하고 견고하여 휘장 안에 들어 가나니 (20)그리  로 앞서 가신 예수께서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영원히 대제사장이  되어 우리를 위하여 들어 가셨느니라”

3)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올바른 동기로 (요일5:14, 약4:3)-나쁜 동기가 아닌 (요일5:14)“그를 향하여 우리의 가진 바 담대한 것이 이것이니 그의 뜻대로  무엇을 구하면 들으심이라” (약4:3)“구하여도 받지 못함은 정욕으로 쓰려고 잘못 구함이니라”

4) 영적 권세를 깨달으므로,권세를 사용해야-예수님의 권세가 내게 와 있음을 우리는 구원받은 자이다. 구원받았다는 것은 (1) 과거문제 해결-해방, 신분변화, 성령이 내주(구원문제 해결) (2) 미래문재 해결-반드시 천국에 들어감(천국문제 해결) (3) 현재문제 해결-과거 미래 문제는 다 해결되었으나, 문제는 현재가  문제이다. 구원은 받았지만, 지금 현재 사단이존재하고 세상이 존재  한다. 그리고 육신이 존재하고 있다. 이 육신, 세상, 사단을 권세있  는 주의 이름으로 (눅10:19)“원수를 제어할 권능을 이미 받았음” 결  박하여야 한다. 예수 이름으로 권세를 사용할 때마다 기적이 일어난  다. 주의 권세를 사용할 때마다 역사는 일어난다. 권세를 사용할 때  마다 사단은 도망간다. 주의 권세를 사용할 때마다 주의 천사는 동  원되고, 그때마다 기도응답은 된다. 이러한 것을 현재 사용하고 누  려야 한다. 일단 행동하기 전에 깨닫기를 잘 깨달아야 한다.

 이것을 깨달아야 정시기도를 왜 해야 되는지를 알게된다. 그러면  기적이 계속 일어난다. 그리고 성령 안에서 무시로 기도하라는 이  유를 알게 된다. 사단은 무시로 공격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집중기  도해야 될 이유를 알게 된다.

 (1)이유 (막3:15, 6:7, 마12:29, 마10:1) (막3:15)“귀신을 내어쫓는 권세도 있게 하려 하심이러라” (막6:7)“열 두 제자를 부르사 둘씩 둘씩 보내시며 더러운 귀신을 제어하는  권세를 주시고” (마12:29)“사람이 먼저 강한 자를 결박하지 않고야 어떻게 그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세간을 늑탈하겠느냐 결박한 후에야 그 집을 늑탈  하리라” (마10:1)“예수께서 그 열 두 제자를 부르사 더러운 귀신을 쫓아내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는 권능을 주시니라” (2)예수 이름의 목적(요일3:8, 엡2:1-2, 6:10-12) (요일3:8)“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니  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  라” (엡2:1-2)“너희의 허물과 죄로 죽었던 너희를 살리셨도다 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속을 좇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마6:10-12)“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  어지이다 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우리가 우리에  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옵시고”

5) 죄를 떠나므로 (시66:18)-그래야 담대함이 생긴다.

(시66:18)“내가 내 마음에 죄악을 품으면 주께서 듣지 아니하시리라”

<< 기도응답을 받으려면 >>1) 기도의 틀이 분명해야 된다.-우왕좌왕 하지말고, 시간이 없을때는 짧게 요 약하고, 시간이 길때는 늘려서 기도할 수 있을 정도로! 예를들어 기도시간 이 3시간이 있다면, 세밀하게 기도하고, 5분 밖에 없다면 그것을 요약해서 기도할 수 있어야 한다. 기도틀이 확실하게 잡혀 있다면 30초만에도 확실하 게 기도할 수 있다.

2) 하나님의 전능성뿐 아니라, 우리에게 주신 권세도 항상 인정해야 한다.

(행3:6-7)-‘내게 있는 것으로 내게 주노니... 걸으라!’ (행9:25)-베드로가 기도한 후 명령 ‘다비다야! 일어나라!’ 이렇게 하나님께  기도할 것이 따로 있고, 명령할 것이 따로 있다.

(행16:16-18)-그렇게 기도많이 하던 바울이 하나님 앞에서 약 3일을 기도하  고난 뒤에 ‘내가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말하노니 더러운  귀신아! 나가라!’고 명령하였다. 명령하니 즉시 나갔다.

(시103:20-22)-다윗이 기도하는데, 천사들을 명령하였다.

우리가 하나님의 문을 열어야 되는데, 이같은 어마어마한 것을 주셨다. 예수 님이 권세를 주셨다는 것이 단지 그냥 권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나와 관계 가 있는 것이다. 내 속에 와 계신다. 정말 복음을 이해하였다면, 이것은 이해 되어진다. 복음에 대하여 확실하다면, 예수님이 살아계셔서 역사하는 것이 분 명하다면, 예수 이름이 하늘과 땅을 움직이는 이름이 분명하다면, 우리는 얼 마든지 그 이름으로 권세를 사용하여 문을 열고, 문제를 해결해야 된다. 아무 리 악한 권세라고 할지라도 ‘하늘과 땅의 권세를 가진 예수 그리스도’, 지 금 하나님의 우편에 앉아서 우리를 다스리고 계시는 권세있는 주 예수 그리스 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면 역사가 일어난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권세를 모르고 기도한다면 그게 기도가 되어지지 않는다.

우리가 여호와 하나님께 기도할때,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를 얼마만큼 인 정하느냐에 따라서 기도가 확실해 진다. 그러므로 이 권세는 아주 중요하다.

병을 치료하고, 정신병자 치료하는데, 문제를 치료하는데, 이 권세를 사용하 여야 한다. 예수님의 권세는 어마어마한 권세이다. 예수님이 직접 말씀하시기 를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라!’고 하셨 다. 이 말이 보통 말이 아니다. 그래서 우리가 예수님 이름만 가지고 가는 것 이 아니고, 하늘의 땅의 권세를 가진 예수님의 그 권세를 가지고 간다! 그러 니 문이 열리는 것이다. 주의할 것은, 제발 무당식이나, 신비주의식이나 성경 에 없는 식으로 하지말라! 성경대로하면 아무 문제가 없다. 분명한 것은 예수 님의 어마어마한 권세가 여러분에게 있다는 사실을 알고 누리고 활용하시기 바란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