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산에 올라 갑시다 (마 05:1-12)

첨부 1


성경에는 하나님 앞에 믿음의 생활을 훌륭하게 하신 우리 선조들이 산을 너무 좋아했다는 기록이 많습니다. 아브라함,노아,모세,엘리야가 산과 깊은 관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보다 산을 더 좋아하신 분은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님은 십자가를 지시기 전날 밤에 겟세마 네 동산에서 기도하셨고 갈보리산에서 십자가에 못박혔으며, 감람산에 서 승천하셨습니다. 또한 변화산에서 변화하신 사건도 성경에 나오는 것입니다.

 우리 성도들이 산에 올라가는 것은 출세를 위해서 가는 것이 아닙니 다. 우리 영혼이 은혜를 받고 평안을 얻고 힘을 얻기 위하여 우리는 산에 올라가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심령입니다. 심령이 잘 될 때 모든 것이 잘됩니다. 우리의 심령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하나님의 형상대로 우 리 안에 심어주신 이 거룩한 곳에 있기 때문에 심령은 깨끗해야합니 다.

 우리는 심령을 깨끗하게 하기 위해서 산에 올라가야 합니다. 우리의 심령은 거룩합니다. 강도의 영혼도 깨끗합니다. 이것은 생각이라고 하 는 데가 더러워져서 그 영혼 주변을 싸고 있기 때문에 더럽게 보이는 것입니다.

 우리가 기도원에서 가서 영혼을 치료하는 것은 먼저 내 영혼의주변을 감싸고 있는 나쁜 생각들을 고치고 회개하고 더러워진 양심들을 씻고 하나님 앞에 우리의 잘못된 생활과 의식구조와 사고방식과 우리의 모 든 습관들을 버릴 때에 우리의 영혼을 깨끗한 원래의 모습으로 드러날 줄로 믿습니다.

 두번째 심령의 문을 열어야 합니다. 잘못된 생각의 문을 열어야 합니 다. 잘못된 생각의 문을 열어야 합니다. 내가 아무리 은혜를 받고 싶 지만 교만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아무리 하나님의 은혜가 전달되지 않습니다. 또 의심의 문을 열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교회는 일찍 나와 서 기도하면서 마음을 문을 열고 하나님 말씀이 내 안에 들어올 수 있 도록 준비를 해야 합니다. 마음의 문이 열려야 주님의 오십니다.

 이제 21세기의 문턱에 와 있습니다. 분명한 한가지 사실은 21세기에 는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강력한 민족이 세계에 앞서가고 지배하며 또 영향을 미치게 될 줄로 믿습니다.

 한 가정에 중요한 것도 심령이요 국가에 중요한 것도 심령입니다. 우 리 인류 모두에게 중요한 것도 우리 심령인 것입니다.

 잠 18:14에 보면 심령이 병을 이기고 가난을 이기고 불행을 이긴다고 합니다. 우리의 심령은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예수의 피로써 씻음 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심령을 예수 그리스도로 채워야 되 겠습니다.

 심령을 부유하게 하는 길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부유할 수 밖에 없습 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 산에 올라가서 말씀을 들읍시다. 기도합시 다. 회개합시다.

 심령이 은혜를 받을 때 영혼이 깨끗할 때 참 안식과 넘치는 축복과 거룩한 은혜가 여러분의 앞날 위해 같이 하실 줄을 믿습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