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영생의 기쁨 (요 03:16)

첨부 1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결단을 하셨습니다. 당신은 예수님을 믿기로 결단을 하셨습니다.
당신은 예수님께 자신을 구원해 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그 결과 당신은 당신의 생애에서 지금까지 있었던 선물 가운데 가장 위대한 선물, 영원한 생명의 선물을 받으셨습니다. 당신은 이제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당신에게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첫째 천국(영생)을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치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에베소서 2:8-9)

당신이 받은 천국(영생)의 선물은 돈이나 공로나 인간의 어떤 자격으로 받게 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을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당신이 예수님을 믿겠다고 고백했을 때 선물로 주신 것입니다. 사실 우리 인생은 죄 가운데 살다가 죽어 지옥에 갈 수 밖에 없는 존재였습니다. 또한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무서운 지옥의 형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곧 그 이름을 믿는 당신에게는 무서운 지옥의 형별이 아니라 영원히 아름답고 행복한 천국을 선물로 주신 것입니다.

둘째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자격을 주셨습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한복음 1:12)

예수님을 영접하고 믿는 당신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신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은 이 세상과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분이십니다.(창세기 1장) 그 분은 모든 것을 아십니다. 당신은 이렇게 놀라우신 분의 자녀가 된 것입니다. 당신은 이제 하나님을 향해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특권이주어 졌습니다.(로마서 8:15-16)

셋째로 당신의 죄를 용서 받았습니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다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당당시키셨도다”(이사야 53:6)

성경은 이 세상에 의인은 한 사람도 없고,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다고 했습니다.(롬마서 3:10) 당신이나 저나 우리 모든 인생은 과거에도 지금도 죄인입니다. 그런데 죄인인 자신은 자기의 죄를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우리 인생은 제멋대로 행동하여 잘못된 길로 가는 양처럼 살았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오직 죄가 없으시고(히브리서 4:15, 우리와 한결같이 시험을 받은 자로되 죄는 없으시니라) 자기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에게 나의 죄를 십자가에서 대신 짊어지게 하셨습니다. 이 예수님을 통해서 당신의 죄를 용서하시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모든 일은 하나님이 당신을 너무나 사랑하시기 때문에 일어난 일입니다. 하나님과 맺어진 생명의 관계보다 더 강한 것은 없으며, 더 아름다운 것도 없습니다. 세상의 모든 힘과 지옥의 세력이 힘을 합쳐도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로마서 8:38-39)

다시 한번 아래의 성경구절을 천천히 생각하면서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한복음 3:16)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