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설교 임마누엘 하나님 (마 01:18-25)

첨부 1


성령으로 잉태-성령-생령 인류 시조 아담의 출생=누가 낳은 것이 아니고 하 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빚어 그 속에 생기를 불어 넣으므로 생령이 되었읍니 다. 인류 시조의 출생이 부모로부터 낳음으로 시작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생명의 영 호흡,생기를 불어 넣음으로 시작 된 것처럼 제이 아담이신 예수 님도 성령으로 잉태되어 여인의 몸에서 태어났읍니다.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전혀 믿을 수 없는 것도 아 닙니다. 창조주 하나님 무에서 유를 창조하신 하나님이 흙 속에 생기를 넣 어서 사람을 만드신 하나님이 성령으로 처녀의 몸에서 아들을 낳게 하심은 너무 쉬운 입니다.

처녀의 몸에서 성령으로 태어나시므로 죄없으신 상태에서 태어나시어 죄인 인 우리들을 위해서 대신 죽으실 수 있었읍니다.

 2.이름이 예수-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21)

하나님의 아들 예수께서 이세상에 오신 것은 죄때문에 죽고 죄때문에 병들 고 죄때문에 두려움과 슬픔과 어두움과 싸움과 전쟁과 고통 속에 놓여 있는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오셨읍니다.

 3.성경에 예언된 말씀을 이루어짐(22)

하나님이 약속하신 성경대로 예수님께서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시고 성경대 로 십자가에 죽으시고 성경대로 사흘 만에 다시 부활하시고 성경대로 하나 님 우편에 앉아계십니다. 성경대로 하늘과 이땅은 없어지고 성경대로 예수 님이 다시 재림하시고 심판하시고 성영대로 믿는 자는 영생의 부활로 믿지 않는 자는 영벌을 받을 것입니다.

 4.임마누엘 하나님(23)

임마누엘-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심-인간이 하나님을 머리 떠나 고아처 럼 버려져서 있기에 외롭고 고달프며,가난과 질병과 슬픔 속에 살게 되었읍 니다. 그러나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시므로 하나님이 우리 인간과 함께 하시 고 버리지 아니하시고 떠나지 않으시며 세상 끝날 때까지 함께 하사 우리와 사랑과 구원과 보호와 공급해 주십니다.

 인간의 최대의 축복과 하나님의 사랑의 표시인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시고 예수님은 그 이름대로 우리 죄인들을 구원하시고 치료하시고 용기와 소망을 주십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