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예화 권사님의 전도 성공 비결-인내

첨부 1



어느 도시에 그 지방에서는 규모가 큰 교회가 있었는데, 그 교회에 1년에 100명 정도를 전도하는 연세 많으신 권사님이 계셨습니다.
권사님은 전도를 계획하면 마을을 돌아다니시면서 전도 대상자를 먼저 찾습니다. 찾으면 그를 위하여 오랫동안 기도를 합니다. 때로는 금식기도도 합니다. 그리고 그 가정으로 전도하러 가십니다. 한번은 전도 대상자를 결정하여 놓고 오랜 시간을 기도한 후 그 가정을 찾아갔습니다. '계십니까? 저는 00 교회에서 왔습니다. 예수 믿고 천당갑시다.' 권사님의 전도 내용은 간단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집주인의 대답도 간단하였습니다. '우리는 교회에 안가요!' 그때 권사님은 아주 평온하게 그리고 따뜻하게 '아! 그래요. 안녕히 계십시오'하고 돌아왔습니다. 한 주간 뒤에 그 집을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계십니까? 예수 믿고 천당갑시다.' 그 집주인은 첫 번째보다 약간 언성이 높았습니다. '교회 안간다는데 왜 왔어?' 그때도 권사님은 아주 기쁘게 '아! 그래요. 안녕히 계십시오.' 하고 절을 하면서 물러나왔습니다.

권사님은 계속해서 열심히 기도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주일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계십니까? 예수 믿고 천당갑시다.' 그때 안에서 주인이 나오더니 '저 할마시(할머니의 경상도 사투리로 약간 하대해서 하는 말) 교회 안간다는데 왜 또 왔어' 하면서 이번에는 권사님의 얼굴에 침을 뱉았습니다. 그때 권사님은 아주 기쁜 얼굴로 '아! 그래요' 하면서 친절히 절을 하고 손수건으로 얼굴을 닦으면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면서 생각하니 권사님은 너무 기뻤습니다. 주님도 얼굴에 침 뱉음을 당하셨는데 내가 침 뱉음을 당하다니 너무 기뻤습니다.

권사님은 계속해서 열심히 기도하고 그 다음 주일 네 번째 그 집을 또 방문하였습니다. '계십니까? 예수 믿고 천당갑시다.' 주인이 나와보니 지난 주일 자기가 얼굴에 침을 뱉은 그 권사님이었습니다. 그때 그 집주인은 침을 뱉아도 찾아오는 그 권사님에게 '지난 번 일이 죄송해서 나 오늘 한 번만 교회에 가 줄테니 다시는 오지 마시오.' '아 그러지요.' 권사님은 이미 기도를 많이 해 둔 상태라 자신 있게 대답했습니다. 그날 그 사람은 목사님의 설교에 크게 감동을 받아 예수를 믿게 되었고 또 동료들을 전도하여 많은 사람들을 구원으로 인도하였습니다.

'무인불승(無忍不勝)'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인내가 없으면 승리도 없다'는 말입니다. 우리가 힘들고 어려울 때, 이 말을 생각하고 용기를 가지고 많은 영혼을 구하기 위해 인내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