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기존 사이트 유지보수 신청

각 교회와 유관기관의 홈페이지의 관리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유지관리를 담당합니다.
 
1. 기존 홈페이지 유지관리 서비스
 
게시판형 - 그누보드
CMS형 - XE, KimsQ, WordPress
 
위의 솔류션으로 제작된 각 홈페이지의 보안패치, 최신버전 관리, 각 솔류션에서 제공하는 최신 기능 적용 (커스터마이징 제외)를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개교회에 전문 인력이 없어 홈페이지 관리를 못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최적의 서비스입니다.
 
2. 비용
 
사이트 1개(도메인) 당 - 월 5,000원
 
 
3. 제한사항
 
솔류션관련
위의 솔류션을 사용하였더라도 핵심 코어를 수정하여 일반적인 업데이트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검토후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 솔류션의 유료스킨 및 모듈의 적용을 원하실 경우 비용은 별도청구됩니다.
 
 
개별 호스팅관련
개별 호스팅 서버의 하드웨어 및 서비스 용량, 트래픽 조건등은 기멀전 유지관리 사항이 아닙니다.
따라서, 예기치 않은 하드웨어 불량이나 천재지변 등과 같은 문제로 인한 데이터의 소실은 책임이 지지 않습니다.
각 솔류션에서 제공하는 패치적용후 발생한 보안사고에 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개별 호스팅 사의 보안결함으로 인한 사고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백업관련
백업 등의 서비스는 유지관리와 별개이며, 기존의 호스팅 업체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이에 대한 상담은 가능합니다.
 
 
4. 기본 적용 혜택 사항
 
XE - 최신 업데이트 / 보안패치 / 오류수정 / SNS 로그인 / 성경타자 / 성경공부 시험 (이단테스트 응용) / 게시판 쇼셜연동 (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 유튜브 설교 게시판 / 공개 모듈 및 스킨 적용 (팁 제외)
그누보드 - 최신 업데이트 / 보안패치 / 오류수정 / 공개 모듈 및 스킨 적용 (팁 제외)
킴스큐 - 최신업데이트 / 보안패치 / 오류수정 / 공개 모듈 및 스킨 적용 (팁 제외)
워드프레스 - 최신업데이트 / 보안패치 / 오류수정 / 공개 모듈 및 스킨 적용 (팁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