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질문 하드추락사건...후기

첨부 1


인식 불능인 하드를 가지고 용산에 갔었습니다. 피씨 디렉터에 가서 기판 점검 좀 해달랬더니...1분 정도 손을 보시더니 기판엔 이상없고 디스크가 나간거 같다고 하더군요. 할수 없이...하드 교체를 했습니다. ㅡㅡ; 작년 12월에 산 제품이었는데...^^; 그런데 시게이트 서비스가 좋아졌더군요. 과거보다 좀 친절하신것 같고... 무엇보다...작년 7월부터 하드 AS기간이 5년으로 바뀌었다더군요. 놀랐습니다. 다른 제품도 그런가요? 어제 밤 일이 터진 후에는 참 안타까웠는데... 지금은 오히려 홀가분 합니다. 새벽기도 시간을 통해......마음을 좀 비우게 되었거든요 ^^; 잃은것도 많고...되레 얻은것도 많은 하루였습니다. ^^;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6

jh아빠 2005.02.16. 22:03
잃은건 빨리 잊으시고 얻은것만 오래오래 간직하세요 ^^
profile image
박병기 2005.02.16. 22:03
맘 고생이 많이 하셨겠는데요...... 다시 시작.... 화이팅!!!!
profile image
김세광 2005.02.16. 22:03
저는 월요일에 삼성꺼 80기가 샀어요 근데 삼성은 서비스가 1년인가봐요? 아이들이 컴이 끝나기도 전에 코드부터 빼는 버릇이 결국은 사고를 쳤습니다. 아직 5살 3살인지라 에궁 불쌍한 우리 하드
profile image
정산 2005.02.16. 22:03
5년이라... 좋네요. 보통 1년인데...
최민규 2005.02.16. 22:03
시게이트 as 무지 좋와 졋어요... 삼성 땜에...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