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글 당분간 기멀전 식구들을 만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첨부 1


당분간 기멀전에 못 들어 올 것 같습니다. 저는 그동안 중고차 중개업을 했는데 너무도 오랜 경기침체로 이제는 사업전환의 시기가 온 듯하여 새로운 사업구상과 더불어 시장조사를 위해 중국과 미국을 다녀올까 합니다. 뵙지 못하는 기간 동안 기멀전 식구들 모두 건강하시고, 안녕히...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0

염대열 2005.10.27. 15:46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하나님과 동행...아~자
이상훈 2005.10.27. 15:46
중국과 미국이라... 가보고 싶은 나라인데.
강병권 2005.10.27. 15:46
God blessing you! 강집사, 힘 내시게나. 주님께서 더 큰 것 주시기 위해 잠시 주시는 고난이니, 주실 큰 복 바라보며, 좋은 여행 겸해서 쉼, 그리고 주님의 계획하심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도록 기도할께.
김철 2005.10.27. 15:46
집사님 화이팅... 저~~~여쭙겠습니다. LPG차 중고는 얼마나 합니까??? 제가 장애인이라서 LPG차량 구입이 가능합니다. 4급 1호 입니다. 세금은 납부합니다. 구입할려는것은 아니구요 요즘 시세을 알고싶어서요 차는 필요한데 쩐은 부족하고 휘발유겸LPG차량이 좋을것 같아요 새로운 사업을 구상중인데 차가 필수일것 같아서요 그동안에는 교회관리자라서 차가 필요한줄 모르고 지냈는데... 그만두니 여간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혹시나 해서 여쭈었습니다. 안녕히 다녀오세요 출국하시기전에 읽으셨으면 뎃글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image
김훈 2005.10.27. 15:46
휘발유 겸용 차량은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하시던데요~
profile image
정산 2005.10.27. 15:46
휘발유 겸용 차량 좋지 않습니다. 중고로 구입하시더라도 LPG 전용으로 구입하세요. 특히 택시용 LPG 차량은 연비가 아주 좋습니다.
최영욱 2005.10.27. 15:46
겸용이 그다지 좋치않다라는 편견은 좀...^^;;; 물론 겸용차는 트렁크가 작기때문에 불편한점이 있긴합니다만.. 겨울에 시동을 걸땐 오히려 이득입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 경우는 LPG에서 LPI라는 방식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라서 좀더 연비가 좋아졌습니다.. 또한 요즘 구변같은경우는 자동으로 기름으로 시동을걸고 엘피지로 넘어가는 그런 시스템입니다...^^ 중고로 구입하신다면 LPI방식은 거의 없다고(최근에 구변을했는 차량이면 문젠느 달라집니다.)보셔야합니다.. 또한 택시부활은 절대 금물입니다.. 참.. 제가 위에 실수를 한거 같은데요.. 엘피지겸용이나 전용이나 승용차는 트렁크에 가스통이 다 있기때문에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김철 2005.10.27. 15:46
겸용이 더 좋던데요 LPG전용으로 다니다가 시동이 꺼지던 난감한 일이 생겼을때 휘발유로 전환해서 다행이었던 일이 있었어요 겨울철에도 시동걸때 좋구요 그전에 일반차를 사서 LPG를 장착했었죠.. 장치비용도 만만치않고... 모두 장단점이 있다고 봅니다. 일반택시부활은 정말 위험합니다.(개인택시는 고려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차가 괞찬다고 해서 자문을 구했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합니다. 다음에 차량구입할때 참고자료가 될수 있을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