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글 축구 선교회&서바이벌 선교회

첨부 1


이번에 저희 교회에서 남자 집사님들과 청년들을 모아서 축구 선교회와 서바이벌 선교회가 만들어 졌습니다. 전번에 부산에 나가 친선 축구시합을 한것이 시발점이 되어 축구 선교회가 만들어 졌습니다. 6월 첫주에 부산 부일 교회와 연합예배&친선 축구 시합이 있습니다. 집사님들이 회비를 조금씩 모아서 운동복이랑... 축구화... 공등을 구입해 매주일 오후 예배가 끝나면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6월 첫주에 열리는 시합이 은혜롭고 좋은 시간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바이벌 선교회도 만들어 졌습니다. 저의 전도사님과 집사님이 주축이 되어서 만들어 졌습니다. 장비가 비싸지만 개인적으로 구입을 하게 되어 이제 정식으로 팀이 구성되어졌습니다. 서바이벌은 주로 주5일이 있는 토요일날 시행됩니다. 가주동에 있는 어린이집(300평)에서 게임을 합니다. 이름은\드온\(기드온과300용사)입니다. 정식 출범이라 할 일이 넘 많습니다. 친선경기로 공단에 있는 팀과 경기를 가질려고 합니다. 요즘은 제재가 심해 져서... 이제 군복은 입지 못하게 되었습니다.편한 복장으로 겜을 하게 되었네요^^ 잘 활성화 되어 하나님이 원하시는 선교회가 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4

profile image
송기성 2006.04.24. 11:15
넵... 제가 그 전도삽니다. 혹 서바이벌 참관을 원하시면... 연락해 주세요... 참관도 됩니다. 만은 제재가 있어서...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안전사고도 좀 신경이 쓰이네요... 기도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위에 계신 목사님이 저희 담임목사님 이십니다. 빨리 등업안된다고 절 다그치고 계십니다. ㅠㅠ 제가 할 수 있는 일도 아닌데... 목사님 참고 기다리고 계시면 등업됩니다... 빨리 등업 부탁드립니다.
profile image
장상원 2006.04.24. 11:15
참 보기 좋습니다..... 담임 목사님이 글 올리시고.... 부 교역자가 댓글 다시고....ㅎㅎ 이런교회.... 계속 해서 부흥 하겠죠? ^^
profile image
김은식 2006.04.24. 11:15
서바이벌 선교회라 생각도 못했습니다. 어떤지 궁금하네요. 선교회 위에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