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글 기멀전 후원하기.....

첨부 1


몇번이나 망설이다....결국 글을 올립니다. 전 대단히 기멀전의 정회원인것에 감사하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멀전의 첫 페이지 중앙 잘보이는곳에 두개의 배너가 있습니다. 대장님이 아주 잘 만들어 놓으셨어요.- 디자인 참 좋습니다. 많이들 눌러 보셨나요? 한번도 누르지 못한 분도 계신가요? 솔직히 저도 3번 째 눌러 보았습니다... 전 예전에 한번 결재한적이 있기에 누르면서...지금쯤 아주 많은 금액이 모였을거라 생각하고는.... 떡 창을 띄워보니....9월 30일 현제...5만원 ..이렇게 나타나는군요. 1. 대장님 바빠서 업데이트를 못하신건가요? 2. 너무 동참하는 분이 적어서 일까요? 여하튼..전 통합 웹하드를 이용해 대 여섯번 다운을 받았습니다. 여기 아니면 모두 구하기 어려운 액기스 100% 짜리 자료였죠... 받으면서 참 이런것 까지 생각하고 투자하는 대장님이 대단하게 느껴 집디다.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모두 아시겠지만...이 솔루션 구현하는데..목표액이 200만원 이더군요. 기멀전의 소중함을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액수의 많고 적음을 떠나 동참 하셨으면 합니다. 후원하기도 무척 쉽게 여러가지 방법들이 쭉~ 있습니다. 물질이 가는곳에...정성이 있다고 ...우리가 주일 감사헌금하는 정도는 아닐찌라도.... 제 보기엔....그렇게되면..얼마나 대장님 힘이 나실까 싶군요. 이런 홈페이지 관리하는 것 정말 엄청난 자기 희생입니다. 좋와서 하시는일이라도..몇년을 꾸준히 하는건....이미 우리회원들에게 책임감을 느끼기 때문이겠죠. ..음~..적다 보니 제가 너무 시건방 졌나 십기도 합니다. 혹 거슬렸던 분들...용서하세요. ** p.s. 혹, 제가 틀린 말을 올렸으면 지적해 주세요.    대장님 .. 그쪽( 후원금 페이지) 도 업데이트 부탁합니다.

이런 글도 찾아보세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9

profile image
김세광 2005.12.03. 17:45
저도 누루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데 지금 당장은 매월 5000원씩 자동이체 한 것으로 만족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ㅠㅠ 저도 도움이 되고 싶긴한데 참 맘이 무겁습니다.
최영욱 2005.12.03. 17:45
에고고..가슴아픈 현실입니다..ㅠㅠ
인터미션 2005.12.03. 17:45
샬롬... ^^ 글을 보고 바로 답들을 달았는데, 급한 호출로 엔터를 못치고 나가서... 다 날라갔네요.. 기멀전 후원은 2가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1. 기멀전 서버 및 웹하드 회선비 월 121,000원 충당 및 기타 운영잡비.. ^^ 2. 웹하드 솔류션 구입목적 후원 우선으로는 매달 15일에 결제되는 회선비를 우선으로 충당하고 있습니다. 목적후원금은 후원해주신 후 쪽지로 목적후원금임을 알려주시는 분의 후원금을 산출하여 기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별도로 쪽지나 기타의 방법으로 알려주신 분이 없고, 한 분이 후원하신 목적후원금을 알려주셔서 공시하였습니다. 그 금액이 오만원입니다.. ^^ 후원금은 익월 회선비를 충당하고 차월 회선비를 지급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매월 후원해 주신 회원님께 일일이 감사를 표하지 못한 점 이 글을 통해 사과드리고, 또한 거듭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웹하드 솔류션을 구입할 좋은 예비하심이 있을 줄로 믿습니다. ^^ 기멀전 후원은 물질과 더불어 여러분의 기도와 참여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주인이 저라고 생각하기보다는 하나님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차후에 더 큰 비젼과 사역을 위해서라도 하나님이 크게 사용하실 줄 확신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이 기도해 주세요.. ^^ 무엇보다 글을 통해 기멀전을 생각해 주시는 마음을 표현해 주셔서 뭐라 감사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변함없이 함께 가는 기멀전 가족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샬롬~ 꾸벅..
이지인 2005.12.03. 17:45
[#레이어003_]죄송합니다. 지금현재는 사정이 후원을 하지 못하지만 사정이 되면 꼭 후원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러나 기도로서는 후원하겠습니다. 많은 주의 동역자들이 서로의 가진것을 나누며 서로의 기도제목를 공유하며 꿈과 비젼을 나누는 귀한 사이트가 많은 분들의 참여와 도움으로 계속되어져 가기를 바라는 마음 가득 합니다. 물질적으로 후원해 드리지 못해 너무 죄송하고 항상 시간 내어서 수고해 주시는 운영자님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멀전 화이팅! ^.^ [_레이어003#]
profile image
양점동 2005.12.03. 17:45
^^; 서로에게 격려와 기도를.. 기멀전에도 격려와 기도와 후원을..
유현종 2005.12.03. 17:45
운영자님을 비롯한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꾸벅...!
profile image
김훈 2005.12.03. 17:45
에고....저도 할 말이 없네요... 저도 곧 자동이체를...
profile image
박건준 2005.12.03. 17:45
가랑비에 옷이 젓읍니다 십시일반입니다 잘 해 봅시다
인터미션 2005.12.03. 17:45
감사합니다. ^^ 저에게 목적후원 연락주신 분들 수정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